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5000원도 안 해요"…다이소 뺨치는 초저가 화장품 쏟아진다 2025-11-11 09:58:54
롯데마트가 초저가 화장품 라인업을 확대한다. 고물가 속 합리적인 뷰티 제품을 찾는 고객이 늘자 전문 제조사와 협업한 단독 상품을 선보이며 ‘5000원 미만’ 초저가 뷰티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하려는 계획이다. 롯데마트는 ‘4950원 화장품’의 신제품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전문 화장품 제조사...
지방선거 진 트럼프, 바이든처럼 물가에 발목잡힐까 전전긍긍 2025-11-11 09:31:06
월마트의 추수감사절 장보기 비용에 대해 질문하자 "가짜뉴스"라고 반발하는 등 물가 문제 거론에 감정적으로 대응하는 모습을 보였다. 앞서 트럼프 대통령은 월마트가 매년 판매하는 추수감사절 밀키트 가격이 전임 바이든 행정부 때인 작년보다 25% 감소했다면서 물가는 민주당에 불리한 이슈라고 주장했다. 그러나 올해...
청량리역 멀티 역세권 '청량리역 요진 와이시티', 14일 홍보관 오픈 2025-11-11 09:00:02
마트, 청량리재래시장, 고대안암병원, 서울성심병원 등이 인접하며, 홍릉근린공원과 개운산, 천장산이 가까워 도심 속에서도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 주변으로 홍릉초, 삼육초, 청량중, 정화고 등 초·중·고교부터 고려대, KAIST서울캠퍼스, 경희대, 한국외대 등 명문대학교가 밀집해 있다. 단지는 다양한 특화...
[게시판] 킴스클럽, 포항 '수산물 직거래 축제' 참여 2025-11-11 08:59:32
운영하는 마트 브랜드 킴스클럽은 지난달 31일부터 이달 2일까지 경북 포항시 영일대 해수욕장 일원에서 개최된 '2025년 수산물 직거래·유통 상생 대축제'에 성공적으로 참여했다고 11일 밝혔다. 킴스클럽은 이번 축제에서 직거래 기반으로 제조한 간편 수산물 6종을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했다....
"2만원만 담아도 무료배송" 홈플러스 온라인 이벤트 2025-11-11 08:32:05
배송하는 '매직나우', 17∼19일 홈플러스 대형마트에서 당일 배송하는 '매직배송'의 무료 배송 기준이 2만원으로 낮아진다. 기존에는 각각 3만원, 4만원 이상 결제시 무료배송인데 이를 대폭 낮춘 것이다.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8천원을 할인해주는 장바구니 쿠폰도 적용된다. 홈플러스는 앞서 지난 9월 리...
SSG닷컴, 이마트와 협력 확대…"상품·가격·배송 경쟁력 강화" 2025-11-11 08:27:44
통해 이마트가 30년 이상 쌓아온 상품 매입과 운영 노하우를 쓱닷컴 온라인 장보기 서비스에 구현했다는 점을 표현한다. SSG닷컴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이마트몰 온라인 장보기 서비스의 핵심 경쟁력인 '신뢰도'가 이마트에서 비롯된다는 점을 강조한다는 방침이다. 이명근 SSG닷컴 영업본부장은 "이마트 상품을...
뜨거운 감자 된 '새벽배송 금지'…日은 어떻게 하나 봤더니 [이슈+] 2025-11-11 07:30:37
마트 손발이 묶인 사이 쿠팡·컬리 같은 이커머스 업체들이 새벽배송 시장을 보다 손쉽게 공략할 수 있었다. 하지만 업계는 그간 폭발적 성장을 거듭해온 쿠팡 또한 이번에 일종의 ‘성장세(稅)’를 치를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본다. 한 유통업계 관계자는 “대형마트도 유통산업발전법이 만들어지며 제동이 걸리지 않았나....
마트도 뷰티에 힘준다…롯데마트, 단독상품 출시에 기획전도 2025-11-11 06:00:06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뷰티플렉스는 롯데마트가 연중 최대 규모로 선보이는 뷰티 특가전으로, 2주간 1천여종의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보습대전' 테마로, 가을·겨울철 피부 건조를 예방하는 보습 제품에 혜택을 집중했다. 특히 행사 첫날인 13일에는 제조사 더마펌, 제이준과...
美 국민간식 넘보는 김…"K푸드 성공열쇠는 스토리 마케팅" 2025-11-10 18:14:47
월마트, 타깃 등 2만여 개 매장에서 제품을 팔고 있다. 전 대표가 마케팅을 강조하는 것은 개인적인 경험에서 비롯됐다. 그는 “북미 사람들은 김을 ‘검은 종이’라고 부를 정도로 생소해했다”며 “맛과 품질을 내세우기 전에 거부감을 없애는 마케팅을 펼쳐야 한다”고 말했다. 전 대표가 김 광고 캠페인에서 다양한...
BTS 진과 협업해 인도네시아 공략하는 라면은 2025-11-10 17:32:47
대형 마트인 렌치 마켓과 파머스 마켓 등에서 시식 행사를 진행하고, 동남아시아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쇼피(Shopee)와 틱톡숍(TikTok Shop) 등에도 입점할 예정이다. 라이브 커머스와 인플루언서 협업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도 넓힌다. 오뚜기는 ‘진라면’ 외에도 치즈라면 3종을 함께 선보인다. 오뚜기 관계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