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예슬을 여기서 볼 줄이야"…TV 틀었다가 깜짝 놀란 이유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8-31 21:07:09
상품군과 이미지가 부합하는 연예인들을 섭외해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경쟁력을 확보하는 추세입니다. 연예인 손잡고 라방 '판' 키운다…'취향 소비' 겨냥 31일 업계에 따르면 홈쇼핑 업계가 라이브 커머스에 공을 들이는 데엔 해당 시장이 이커머스(전자상거래) 시장보다 성장세가 높다는 이유 때문입...
국내 중기 60여곳, 하노이서 고객 직접 만나…뷰티 시장 등 공략 2024-08-29 18:02:52
등을 통해 쇼핑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들은 전시장 곳곳의 행사 로고를 촬영하거나 자신의 SNS에 사진을 올리는 등 이벤트에 참여해 주최 측의 사은품을 받고 포토 부스에서 '인생사진'을 찍는 등 한국식 쇼핑 체험을 즐겼다. 팝업스토어 운영을 맡은 채희웅 모티브이노베이션 대표는 "현지 인플루언서들도 여러...
"MZ세대 명품거리는 청담동보단 이곳"…'무신사 매장' 낸다 2024-08-29 15:02:32
‘라이브 피팅룸’도 조성돼 있다. 라이브 피팅룸에서는 다채로운 색상을 적용할 수 있는 컬러 조명을 비롯해 스마트폰과 미러링이 가능한 별도 디스플레이를 갖춰 고객들이 재미있는 숏폼 촬영도 경험할 수 있다. 무신사 측은 이번 한남동 매장 개설로 K패션에 관심을 많은 외국인 관광객 수요도 끌어들일 수 있을 것으로...
카카오커머스, 추석 맞이 할인 행사 '강추위크' 진행 2024-08-26 11:01:49
26일 밝혔다. '카카오톡 쇼핑하기'와 '카카오쇼핑라이브(카쇼라)'는 카카오톡 쇼핑 내 '강추위크' 특별 페이지를 오픈하고 엄선한 제품을 큐레이션해 선보인다. 쇼핑하기는 건강, 리빙&유아동, 가공, 신선, 패션&뷰티 등 주요 카테고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을 모든 구매 고객에게...
"中企 소상공인 제품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2024-08-25 15:43:06
공공쇼핑몰 등 70여 곳, T·라이브커머스에서는 할인쿠폰을 발행하고 타임 특가, 특별 할인전을 연다. 요기요, 지그재그, 11번가 등 8곳의 온오프라인 연계사업(O2O) 플랫폼 기업들과 지자체 공공 배달앱은 소상공인 점포를 대상으로 할인쿠폰과 광고를 지원한다. 공영홈쇼핑과 홈앤쇼핑에서는 1천여 개사가 참여하는 동행...
소상공인 제품판촉 '9월 동행축제' 열린다…베트남서 개막식 2024-08-25 12:00:10
온라인 쇼핑몰, 정부?지방자치단체 운영 공공쇼핑몰 등 70여 곳, T?라이브커머스에서는 할인쿠폰을 발행하고 타임 특가, 특별 할인전을 연다. 요기요, 지그재그, 11번가 등 8곳의 온오프라인 연계사업(O2O) 플랫폼 기업들과 지자체 공공 배달앱은 소상공인 점포를 대상으로 할인쿠폰과 광고를 지원한다. 공영홈쇼핑과...
롯데온 '티니핑 아동복', 하루 매출 7억 올렸다 2024-08-22 17:30:14
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이 패션·뷰티 브랜드와 기획한 협업이 매출 성과로 이어지고 있다. 롯데온은 지난 20일 캐치 티니핑 아동복 메가세일 행사에서 하루 매출 7억원을 올렸다고 22일 발표했다. 캐치 티니핑은 2020년부터 방영된 인기 애니메이션 시리즈다. 최근 개봉한 극장판 애니메이션 ‘사랑의 하츄핑’의...
[고침] 경제(한예슬은 패션·소유는 화장품…CJ온스타일 '…) 2024-08-22 16:55:07
투자해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강화하는 것은 높은 성장성을 고려해서다. 시청자 수 감소 등으로 침체에 빠진 TV 커머스 대신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를 기반으로 지속 가능한 성장을 도모하겠다는 복안이다. 통계청 자료 등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기준 국내 전자상거래(이커머스) 시장은 지난해...
한예슬은 패션·소유는 화장품…CJ온스타일 '셀럽라방' 본격화(종합) 2024-08-22 16:11:50
투자해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강화하는 것은 높은 성장성을 고려해서다. 시청자 수 감소 등으로 침체에 빠진 TV 커머스 대신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를 기반으로 지속 가능한 성장을 도모하겠다는 복안이다. 통계청 자료 등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기준 국내 전자상거래(이커머스) 시장은 지난해...
모바일 승부수 띄운 CJ온스타일, '라이브쇼' 만든다 [뉴스+현장] 2024-08-22 15:08:46
최근에는 모바일 플랫폼의 주요 판매 채널로 자리 잡은 라이브 커머스에 접목 중이다. TV 시청 인구 감소, 송출 수수료 증가 등으로 업황이 부진한 TV홈쇼핑 업체들이 이 시장에 뛰어들고 있다. 통계청 KOSIS 국가통계포털 온라인쇼핑동향조사 등에 따르면 올해 국내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시장 성장률은 27%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