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LG전자, '한국전자전' 참가…AI 기술·제품 공개 2025-10-21 10:00:01
팝업 매장 등으로 변하는 모습을 경험할 수 있다. 또 136형 초대형 스크린 'LG 매그니트 액티브 마이크로 LED'와 생성형 AI 기반 AI 홈 허브 '씽큐 온'으로 연결된 통합 AI 홈 설루션을 소개한다. 연내 출시 예정인 청소 로봇 신제품인 빌트인형 '히든 스테이션'과 프리스탠딩형 '오브제...
헤라, 일본 주요 백화점 공식 입점…“현지 럭셔리 뷰티 시장 공략” 2025-10-21 09:44:13
후 백화점 팝업스토어(팝업) 등을 통해 브랜드를 알렸다. 이어 올해 9월에는 일본 오사카에 있는 한큐 백화점 우메다 본점에, 이번 달에는 도쿄 미츠코시 백화점 긴자점에 연달아 매장을 열었다. 헤라의 일본 1호 매장인 우메다 본점은 지난 9월 기준 누적 매출 약 1400만엔을 기록하며 일본 진출 이후 매출 최고치를...
[인터뷰] '마비노기 모바일' 제작진 "내년 글로벌 서비스 준비" 2025-10-21 09:00:03
성수동에서 '마비노기 모바일' 팝업 전시를 이달 30일까지 개최하고 있다. 행사장에는 '마비노기 모바일' 속 사운드트랙 감상 공간, 휴식 공간과 더불어 이용자들이 직접 찍은 게임 속 추억을 담은 사진들이 전시돼 게임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했다. jujuk@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멕시카나치킨, 와삭함과 매콤함 앞세운 신메뉴 ‘와삭칸’ 주목 2025-10-21 09:00:00
31일까지 멕시카나치킨 앱을 통해 ‘와삭칸’을 구매할 시 4,5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멕시카나치킨 자사앱 회원이라면 누구에게나 혜택을 제공하며, 멕시카나 앱에 접속하여 팝업이나 배너 등을 클릭하여 쿠폰을 다운로드한 후 제품 구매 및 결제 시 해당 쿠폰을 사용하면...
헤라, 일본 주요 백화점 공식 입점…"럭셔리 브랜드 입지 강화" 2025-10-21 08:43:20
헤라는 지난 2023년 7월 일본 진출 이후 백화점에 팝업매장을 운영하며 브랜드를 알렸다. 지난달에는 일본 오사카에 있는 한큐 백화점 우메다 본점에, 이달에는 도쿄 미쓰코시 백화점 긴자점에 연이어 매장을 열었다. 한큐 우메다 본점 매장의 지난달 10일 개장 이후 30일까지 누적 매출은 약 1천400만엔으로 일본 진출 이...
"내 남친에 22만원 썼어요"…10대 여학생도 푹 빠진 곳이 [현장+] 2025-10-21 06:30:01
정도다. 김 씨는 "이번 팝업도 오려고 사전예약 첫날부터 대기를 탔다"며 "홈페이지 들어간 순간 대기 번호 1000번 대를 받았다. 콘서트 티켓을 구매하는 것 같았다"고 귀띔했다. 월드 웹툰 페스티벌은 '웹툰 종주국' 위상을 강화하고 웹툰의 대중적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지난해 시작된 행사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평일 아침 '오픈런' 진풍경…서촌에 몰린 예상밖 인파 2025-10-20 13:39:49
많은 인원이 팝업을 찾았다. 올해는 누구나 작가를 꿈꾸면 현실이 될 수 있다는 더 폭넓은 주제를 내걸었다. 실제로 이곳에선 100명의 작가들이 처음 글을 쓰게 된 과정을 담은 전시공간도 마련됐다. 고등학교에서 자동차과를 전공하는 김정우 군(17)은 지난해 팝업을 찾았던 일을 계기로 작가 활동에 뛰어들었다. 그는...
[게시판] 한화에어로스페이스, 협력사 임직원 가족과 '상생 아트 페스타' 2025-10-20 11:35:37
느티나무의 사랑' 소속 발달장애인 작가들의 팝업 전시를 함께 관람했다고 20일 밝혔다. 협력사 임직원 자녀들이 참여하는 사생대회와 마술, 버블쇼 등 문화 공연과 K9 자주포 모형 조립, 캐리커처, 풍선아트 등 다양한 체험 행사도 진행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농심 x 케데헌, 뉴욕서 팝업 스토어…대규모 시위 겹쳐 인산인해 2025-10-20 10:44:52
농심이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한복판에서 넷플릭스 인기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이하 케데헌)'와 협업한 신라면 출시 기념 글로벌 캠페인을 열었다고 20일 밝혔다. 하루 약 45만 명이 오가는 '세계인의 교차로'에서 브랜드 체험과 디지털 광고를 결합한 대규모 이벤트를 벌인 것. 농심은...
"호텔 뷔페, 3000명 쏜다"…SKT, 전국 10곳서 통 큰 혜택 2025-10-20 09:38:19
2014년 시작한 미식 행사는 미슐랭 셰프의 팝업 레스토랑, 공연과 함께하는 호텔식사 등 매년 다양한 컨셉으로 진행해왔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4년 동안 중단되었다가 지난해 재개된 바 있다. 윤재웅 SK텔레콤 마케팅전략본부장은 “SK텔레콤은 고객의 일상 속 다양한 혜택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 왔다. 그 결과 올해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