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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품의 향기] '시스템 시리즈' 나온다 2016-05-29 16:05:50
시스템에서 판매 중인 제품과 비교해 평균 15~20% 높게 책정할 계획이다.한섬 관계자는 “시스템의 핵심 소비자인 30대 직장 여성뿐 아니라 20대 젊은 여성과 30~40대 고소득층으로 타깃층을 확대하기 위한 전략”이라며 “새로운 라인 개발을 통해 매출 1300억원을 달성할 것”이라고 말했다.강영연 ...
'저가' 이미지 벗은 홈쇼핑, 비싼 옷이 팔린다 2016-05-29 14:02:42
전용 브랜드 ‘모덴’을 개발했다. 모덴 의류에는 한섬의 최고급 브랜드인 타임과 마인에서 쓰이는 ‘지그재그 스티치’ ‘핸드메이드 봉제’ 기법이 적용돼 출시 초기부터 소비자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봉제선이 기존 홈쇼핑 패션 대비 26%가량 많아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는 것이 인기...
한섬, 브랜드 '시스템' 확장…캐주얼·고가 라인 선보인다 2016-05-24 09:45:44
한섬이 여성복 브랜드 '시스템'의 세컨드 라인을 출시하며 확장에 나선다. 차별화된 상품구성을 선보여 신규 고객을 확대하기 위해서다. 한섬은 오는 25일부터 시스템의 캐주얼 라인인 '시스템2'(system2)를 전국 70개 매장과 더한섬닷컴에서 순차적으로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하반기에는 프리미엄 라인...
지미추, 레드 카펫 여배우의 구두 출시…'메멘토 컬렉션' 2016-05-18 16:57:33
한섬은 구두 브랜드 지미추가 한정판 '메멘토 컬렉션'을 국내에 처음으로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메멘토 컬렉션은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기념해 기획한 제품군이다. 지난 20년간 미국 아카데미, 골든 글로브 등 시상식에 참석한 유명 여배우들이 신은 제품을 재해석한 총 20종의 신발과 클러치백으로...
속옷까지…무봉제 옷, 은밀한 인기 2016-05-18 15:46:14
않고 기계에서 한 장의 옷을 완성하는 첨단 니트 제품이다. 한섬이 운영하는 타임, 시스템,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구호 등 고가 패션 브랜드뿐만 아니라 홈쇼핑도 홀가먼트 니트 시장에 뛰어들었다.전설리 기자 sljun@hankyung.comt 50% 이상 상승할 新유망주 + 급등주 비밀패턴 공개 /3일 무료체험/ 지금 확인...
꿰매지 않은 옷 인기…패션업계 무봉제 바람 2016-05-18 15:32: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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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품의 향기] 드러내거나 과장하거나…어깨 힘준 소녀들 2016-05-15 14:57:46
국내 의류업체 한섬이 젊은 여성층을 타깃으로 한 브랜드다. 창조적인 젊은 예술가들의 작품에서 영감을 얻어 여성스러움을 가미한 디자인의 패션 의류를 주로 선보인다. 한섬 관계자는 “순수하고 단순하고 자연스러운 스타일, 밝고 힘 있는 색상, 재미있는 감각이 sjsj 브랜드의 특징”이라고 소개했다.올해...
[명품의 향기] 출근복이 퇴근하면 운동복으로…시크남들의 애슬레저룩 2016-05-15 14:55:06
브랜드와 차별화한 새로운 남성 패션 시장을 개척한다는 전략이다. 한섬 관계자는 “삶의 질에 대한 욕구와 함께 고급 패션 브랜드에 대한 기대 수준도 높아지고 있다”며 “125년 전통의 랑방 본연의 세련된 감성, 디자인에 최고 수준의 제작 기술을 결합해 새로운 남성 패션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
"한섬, 1분기 실적 기대치 부합"-신한 2016-05-10 08:07: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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슬로 패션 뜬다…'패피 저격' 편집숍 잇따라 2016-05-09 18:23:22
편집숍 전용 자체상품(pb) 개발에도 나선다. 한섬 관계자는 “국내 매장에선 소비자에게 생소한 브랜드와 자체 개발한 브랜드를 선보이고, 해외 매장에선 시스템 타임 등 한섬 대표 브랜드를 알리는 두 갈래 전략을 구사할 것”이라고 말했다.편집숍은 단순히 옷을 판매하는 옷가게가 아니라 문화 공간으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