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환절기 약해지는 ○○ 관리 Tip 2014-12-04 20:38:34
고민하는 여성들이 증가하는 것이다. 지금부터 환절기에 약해지는 피부와 모발 등을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뷰티 전문 카페 뷰티n트렌드(http://cafe.naver.com/beautyntrend)와 함께 자세히 살펴본다. ◆◆ 바디 아침과 저녁의 기온차가 커지는 환절기엔 피부가 건조해져 피부의 각질이 하얗게 일어나기 십상이다. 각질이...
AK플라자 1호 쇼핑몰 ‘AK&’, 수원점 오픈…모든 브랜드 직접 운영 2014-12-03 09:56:56
타깃으로 스트리트패션, 키덜트, 스포츠용품, 풋살경기장 등 패션, 놀이, 먹거리가 결합된 종합쇼핑공간을 제공한다.기존쇼핑몰 형태인 임대방식을 과감히 탈피하고 입점하는 모든 브랜드를 직접 선정해 운영하는 방식으로 젊은층의 빠른 트렌드 변화를 쉽게 반영할 수 있도록 했다. ak& 1층은 여행 테마의 팝업스토어와...
신세계, 임원 67명 정기인사…신세계I&C·에브리데이·위드미 대표 내정 2014-11-28 13:46:56
선임 임원 21명 중 파격적으로 발탁된 임원은 6명, 여성 임원은 2명이다.<신세계 임원인사 내용>□ 전략실◇승진 ▲ 부사장 csr사무국장 김군선 ▲ 부사장보 커뮤니케이션팀장 박찬영, s.com총괄 최우정 ▲ 상무보 s.com총괄 scm총괄 김연섭, 커뮤니케이션팀 서병선□ 신세계백화점◇승진 ▲ 부사장보 식품생활본부장 조창...
깨끗한나라 포장디자인 우수상 수상 2014-11-28 11:04:47
만든 여성 위생용품 '릴리안 숨쉬다'가 '2014년 굿디자인 어워드' 포장디자인 부문에서 우수상을 받았다.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굿디자인 어워드는 국내에서 가장 권위있는 디자인 공모전이다. 상품의 미적 가치, 기능성, 경제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수상작에...
소비자연구원, '2015년 이끌어갈 기대되는 기업브랜드' 두 번째 프레젠테이션 개최 2014-11-28 09:39:26
용품 시장을 육성하데 앞장서고 있다. 소비자연구원은 “유한킴벌리는 새로운 유통생태계를 조성하고 사회에도 긍정적 가치를 창출하고 있다는 점을 미루어 보아 내년에도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기업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온·오프라인과 모바일 등을 넘나들며 상품을 검색하고 구매하는 서비스인...
그린알로에 정광숙대표 `2014 한국 경제를 빛낸 인물` 수상 영예 2014-11-27 16:31:24
생활용품 등에 알로에를 접목해 시장의 틈새를 노려 제품의 품질을 개선한 것이 경쟁력을 갖춘 원동력으로 작용했다. 알로에 전문기업 그린알로에는 알로에 원료부터 차별화시켰다. 원산지인 미국산 원료를 선택했고 전 제품에 단 1%의 중국산원료도 함유하지 않아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높였다. 이와 함께 맛과 향을...
현대백화점그룹, 이달 27일 전 계열사 참여 '나눔 바자회' 진행 2014-11-26 11:31:38
참여할 예정이다. 각 계열사 등에서 제공한 △의류 △잡화 △가구 △주방용품 △식료품 등 총 7000여 개 상품을 40~95% 가량 싸게 판매한다.스타일429 수입 여성의류(현대백화점)는 최대 95%, '올라카일리' 의류 잡화제품(한섬)도 최대 80% 싸게 판매한다. 빈폴, 루이까또즈 잡화 제품(현대홈쇼핑)은 약 50% 할인된...
롯데냐 신세계냐 그것이 문제 … "유통업, 상품이 아니라 경험을 판다" 서용구 한국유통학회장 인터뷰 2014-11-23 09:29:23
대표적인 사례다. 생활용품부터 소파·침대, 조립식 집까지 판매한다. 매장 내에서 판매하는 음식류 역시 큰 매출원이다. 이케아는 다음달 18일 국내 1호점 개점을 앞두고 있다.최근 논란의 대상이 된 이케아는 가구기업이라기보다 '이케아 라이프스타일'이란 매력적인 생활방식을 판매하는 기업이라고 서...
[Focus] '운동화'가 아니라 '운동'을 팝니다 2014-11-21 18:32:39
비치된 리복의 크로스핏 용품을 23만원어치 구입했다. 바닥이 딱딱한 크로스핏용 신발(15만원), 격한 운동에도 옷이 말리지 않는 전용 티셔츠(5만원), 손·발목 부상방지 밴드(3만원) 등이다. 최씨는 “전용 제품이 꼭 필요한 건 아니지만 과격한 운동을 수월하게 하는 데 도움을 준다”며 “강사들이...
"김장철에도 완제품 포장김치 더 잘 팔려" 2014-11-20 13:44:58
3040여성이 전체 매출의 51%를 차지하고 있으며, 특이한 점은 60대의 경우 남성의 김치 구매율이 여성을 앞지른 것으로 나타났다.핵심 김장용품인 절임 배추는 전년보다 37%가량 판매량이 증가했지만 올해 완제품 김치 매출의 절반가량에 그쳤다.이처럼 포장 김치 판매가 증가한 것은 나홀로 가정이 증가하며 젊은 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