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김지우-레이먼킴 "'키친 파이터'가 결혼까지 이어줘" 2013-02-12 09:04:35
올리브tv '올리브쇼-키친 파이터'에서 처음 만났다. 당시엔 출연자와 심사위원으로 인연을 맺었고 프로그램이 끝난 무렵 '요리'라는 공감대로 서로에게 호감을 느끼고 연인으로 발전됐다"고 밝혔다. 이어 "서로 이야기도 잘 통하고 서로의 일에 존중해줘 결혼까지 생각한 것 같다. 결혼식까지 시간의 여유가...
외식업계,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봇물` 2013-02-12 09:00:56
리맨즈 콜렉션 키친 3개 브랜드 전국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각 브랜드에서 추천한 메뉴와 함께하는 인증샷을 스쿨푸드 페이스북(www.facebook.com/schoolfoodstory)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뮤지컬 `요셉 어메이징` 티켓 50명(1인 2매), 여행용 화장품 키트 세트(50명)를 증정할 계획이다. 이번...
제과協-가맹빵집 갈등 법정싸움 '점화' 2013-02-06 17:03:30
미스터피자가 아닌 제시카키친으로 규제를 받는다. 카페베네도 커피사업이 아니라 신사업으로 내놓은 블랙스미스의 신규 출점이 제한된다.외국계 중에서도 놀부와 아웃백은 지정됐지만, 피자헛과 버거킹 등은 피자·치킨 전문점과 패스트푸드점 관련 자영업자 단체가 중기 적합업종 지정 신청을 하지 않아 제외됐다고...
홈플러스, 생필품 1000여종 최대 50% 할인 2013-02-06 16:39:35
등 차례용 음식을 할인해 판매하고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키친타올(150매, 4롤) 3490원, 옥시 파워크린 토탈케어 리필(4㎏) 7250원, 아모레 미쟝센샴푸(780㎖, 3개) 1만5900원 등 생활용품도 정상가격보다 저렴하게 판다.유승호 기자 usho@hankyung.com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홈플러스, 생필품 1천종 최대 50% 할인 2013-02-06 10:34:47
1천원에 선보입니다. 키친타월, 세탁세제와 섬유유연제, 샴푸, 그릴팬, 압력밥솥 등 생활용품과 가전도 초특가에 내놓습니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설 명절에 임박해 본격적으로 명절 준비에 나서는 고객들의 가계 부담을 해소하기 위해 설 선물세트뿐만 아니라 다양한 생필품을 초특가에 마련했다"고 말했습니다.
스쿨푸드, 14일까지 ‘마이리틀발렌타인’ 이벤트 2013-02-06 09:20:13
리맨즈 콜렉션 키친 3개 브랜드 전국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각 브랜드에서 추천한 메뉴와 함께하는 인증샷을 스쿨푸드 페이스북(www.facebook.com/schoolfoodstory)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뮤지컬 `요셉 어메이징` 티켓 50명(1인 2매), 여행용 화장품 키트 세트(50명)를 증정할 계획이다. 이번...
홈플러스, 설 맞아 생필품 1000종 '반값' 2013-02-06 08:08:12
적포도(900g, 칠레산)를 8500원 등에 마련했다.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키친타올(150매*4롤, 3490원), 옥시 파워크린 토탈케어 리필(4kg, 7250원), 아모레 미쟝센샴푸(780ml*3입, 1만5900원) 등 생활용품도 할인 판매한다. 임병남 홈플러스 트래이딩기획팀장은 "설 명절에 임박해 본격적으로 명절 준비에 나서는 고객들의 가...
식품 라이벌 '커피'가 승패 갈랐다 2013-02-05 17:24:51
‘더 키친 살바토레 쿠오모’ 등 외식 사업을 선택했다. 인도 중국 일본 음식 전문점 등 라인업도 두루 갖췄다. 그러나 최근 동반성장위원회의 중소기업 적합업종 규제라는 예기치 못한 암초를 만나 주춤한 상태다. 이형운 한국투자증권 연구원은 “남양유업은 이미 커피가 주력 사업이고 커피믹스 시장의 전망도 좋다”며...
[한경 마케팅 대상] 손이 자꾸 가네…고객 지갑 여는데는 마케팅이 생명! 2013-02-04 15:35:06
그린알로에(명품브랜드) 키친아트(브랜드마케팅) 한국관광공사(브랜드전략) 현대엠엔소프트(ci마케팅) 윌스기념병원(전문의료마케팅) 예금보험공사(공익캠페인) 한국남동발전(상생협력마케팅) 등이 각 부문에서 수상했다. 올해의 학술공헌상은 유창조 동국대 경영학과 교수가 받았다.이정선 기자 sunee@hankyung.com▶...
[한경 마케팅 대상] 키친아트, 주방을 생활미학·소통공간으로 2013-02-04 15:31:06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키친아트는 1960년 설립된 주방용품 전문 업체다. ‘주방 속의 예술감각’이라는 슬로건 아래 주방의 개념을 생활 미학의 공간으로, 가족의 소통 공간으로 재탄생시켰다는 평가를 받는다. 회사 측은 환경과 건강을 우선하는 국내 주방용품 업계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한다는 구상이다.키친아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