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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오크레마, 하반기 건기식 수요 증가로 소폭 실적 개선” 2021-08-18 09:26:49
분석이다. 프리바이오틱스 음료 제품인 ‘바이오티’에 대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진행한 결과다. 하반기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159억원과 9억원으로 예상했다. 각각 작년 하반기보다 5.2%와 2.9% 증가할 것이란 추산이다. 김태현 연구원은 “건강기능식품 등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며 고순도 갈락토올리고당 판매...
허인철 오리온그룹 부회장 "새로운 시도? 불필요한 일 없애는 것도 혁신" 2021-08-17 17:50:42
선보였다. 제주용암수를 내놓으며 음료 시장에도 뛰어들었다. 허 부회장은 “미국 유럽에서 영양과 건강을 중시하는 경향이 강화되고, 일본에선 콘플레이크 시장이 축소하고 그래놀라 시장이 커지고 있는 점을 눈여겨봤다”며 “국내에서도 그래놀라가 콘플레이크를 대체하면서 대용식 시장이 커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
IPO 덕분에 신용등급 상향까지 앞둔 '컨디션' HK이노엔 [마켓인사이트] 2021-08-11 09:03:33
음료 '컨디션'으로 잘 알려진 HK이노엔의 신용등급이 오를 전망이다. 탄탄한 시장 지위를 바탕으로 안정적인 이익창출능력을 보여주고 있는 데다 기업공개(IPO)로 대규모 자금이 유입된 덕분이다. 10일 증권업계에 따르면 한국신용평가는 최근 HK이노엔의 무보증사채 신용등급 전망을 종전 안정적에서 긍정적으로...
증시 입성 HK이노엔, 상장 첫날 공모가比 27% 상승 2021-08-09 09:15:07
투자 등에 활용할 예정이다. HK이노엔은 전문의약품과 건강기능식품·화장품 및 음료(HB&B)사업을 하는 바이오헬스 기업이다. 1984년 CJ제일제당 제약사업부로 시작해 2014년 CJ헬스케어로 물적분할된 데 이어, 2018년 한국콜마에 인수됐다. 2020년에는 HK이노엔으로 사명을 바꾸고 글로벌 바이오헬스 기업으로의 도약을...
㈜링티, 제55보병사단 군 장병 및 신병에게 2억 1,120만원 상당의 링티 기증 2021-08-03 09:53:47
개발 의의와 제품력을 인정받아 2017년 `국방부 스타트업 챌린지`에서 육군 참모 총장상, `도전! K-스타트 업`에서 국방부 장관상을 받은 이력이 있다. ㈜링티는 최근 편의점에 출시한 0칼로리 500ml 음료 `링티제로`, 건강기능식품 `링티액티브`, 유산균제품 `링티 임팩트유산균`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며, 향후...
HK이노엔, 청약경쟁률 388대1…증거금 29조원 2021-07-30 16:43:23
및 HB&B(건강기능식품, 화장품, 음료) 사업이 가진 성장성과 제품 포트폴리오 다양성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로 모든 IPO 절차를 순조롭게 마무리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강석희 이노엔 대표는 "향후 각 사업부문별 성장 로드맵을 성실하게 수행해 다각화된 사업 포트폴리오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이와 동시에 그 결실을...
갈증 날리는 열대과일 주스에 들러붙지 않는 리넨 니트까지…올여름, 쿨~ 하게 살자 2021-07-29 15:37:53
수 있다. 음료 기업과 패션 기업의 협업 제품도 나왔다. 폴바셋은 패션플랫폼 브랜디와 협업해 만든 굿즈 ‘아이스크림 라떼 티셔츠’를 선보였다.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겨냥한 제품이다. 폴바셋 시그니처 메뉴인 ‘아이스크림 라떼’를 모티브로 한 위트 있는 프린트 디자인을 적용했다. 냉감 기능 특수 원사인...
삼성증권, HK이노엔 공모주 청약 오는 30일까지 진행 2021-07-29 14:48:59
HK이노엔은 국내 제30호 신약 K-CAB(위식도 역류질환 치료제)과 숙취해소음료 '컨디션', '헛개수'로 알려진 업체다. 총 공모주식 수는 1011만7000주다. 공모가는 공모예정가 상단인 5만9000원으로 결정됐다. 총 공모예정금액은 5969억원이다. HK이노엔의 주요사업은 전문의약품 부문과 HB&B(Health Beauty...
롯데칠성음료, 2분기 영업익 456억…전년비 55.6% 증가 2021-07-28 15:36:26
혼자 술을 마시는 '혼술' 문화가 주류업계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가정시장을 중심으로 한 맥주사업이 상반기 기준 전년 동기 대비 약 41% 성장했다. 롯데칠성음료 측은 하반기에 배달 및 푸드페어링 트렌드에 대응하기 위해 제로 칼로리 탄산 음료 제품의 마케팅 및 판매채널 확대에 주력할 방침. 건강기능 관련...
"제로사이다 덕분에"…롯데칠성, 2분기 영업익 55.6%↑ 2021-07-28 15:15:17
동기대비 약 41% 신장했다. 와인사업도 직영샵 와인온 2개점 오픈, 저칼로리·저도와인 `옐로우테일 퓨어브라이트`, 컬트와인 `그로스` 출시 등에 힘입어 상반기 매출이 약 54% 증가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하반기에도 배달과 푸드페어링 트렌드에 대응하기 위해 제로 칼로리 탄산 제품 마케팅, 판매 채널 확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