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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엔터프라이즈 "한국어 감정 인식 AI 기술 국제학회 발표" 2022-07-19 11:22:58
발표했다. 이런 기술들은 AI 챗봇과 AI 컨택센터 고도화에도 쓰일 계획이라고 회사는 밝혔다. 카카오엔터프라이즈 백상엽 대표는 "이런 성과가 한국의 AI 기술력을 알리는 것이라는 생각에 무한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AI가 한국 디지털산업의 시드 기술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투자와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카카오엔터프라이즈, 상반기 글로벌 AI 학회 논문 17건 등재 2022-07-19 09:32:34
“반도체가 한국의 제조 경쟁력을 견인했던 것처럼 AI가 한국 디지털산업의 씨드(seed) 기술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많은 투자와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면서 “AI 기술력을 더욱 고도화시켜 이를 AI 챗봇, 컨택센터, 더 나아가 스마트시티를 구성하는 실제 서비스로 연결시킴으로써 사용자에게 더 나은 삶을 선사할 수...
비서 넘어 친구처럼 가까워진 AI…"밥 먹었어" 묻고 "산책 갈래" 제안 2022-07-18 17:15:20
얘기가 달라진다. 개인화 비서·돌봄 서비스, 컨택센터, 컨설팅 서비스 등에 AI를 두루 쓸 수 있다. 정서적 지원을 주는 ‘반려 AI’까지 진화할 수도 있다. SK텔레콤 관계자는 “사용자가 명확한 목적 없이도 앱을 열어 AI와 대화하고 애착을 가질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스캐터랩 관계자는...
먼저 안부 묻고, 눈치 살피고…'감성형 AI'가 뜬다 [선한결의 IT포커스] 2022-07-18 17:02:52
얘기가 달라진다. 개인화 비서·돌봄 서비스, 컨택센터, 컨설팅 서비스 등에 AI를 두루 쓸 수 있다. 컨택센터의 경우 감성형 AI가 전화를 한 이들의 노기나 불안감 등을 효과적으로 안정시킬 수도 있다. 직원들의 감정 노동을 그만큼 줄여줄 수 있다는 얘기다. 이를 고도화하면 정서적 지원을 주는 ‘반려 AI’까지 나올...
아틀라스랩스, 대화 데이터 분석 솔루션 '센트로이드' 출시 2022-06-28 15:13:23
콜센터·컨택센터를 AI컨택센터로 전환하는데 핵심 서비스가 될 것으로 기대했다. 류로빈 아틀라스랩스 대표는 "신속하고 정확한 고객 응대가 필요한 이커머스, 텔레마케팅, 금융, 보험, HR 등에서 기업 경쟁력을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acdc@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대화내용을 데이터화'···아틀라스랩스, 콜센터 시장 공략할 ‘센트로이드’ 서비스 출시 2022-06-28 13:43:53
센터 및 컨택센터를 AI컨택센터로 전환시켜 줄 서비스로 기대하고 있다. 센트로이드를 통해 대화가 데이터화가 되면 선착순 연결 대신 대화 우선순위 자동 판단과 자연어 사전 응답, 모든 대화의 라벨링, 내용 그룹핑 및 키워드 추출이 가능해진다. 또 시각화·트래킹 툴과 연동돼 트렌드 추적 및 측정을 한 눈에 볼...
[게시판] SK㈜ C&C, 인공지능 컨택센터 플랫폼 출시 기념 웹 세미나 2022-06-28 08:30:00
인공지능 컨택센터 플랫폼 출시 기념 웹 세미나 ▲ SK㈜ C&C는 오는 30일 인공지능(AI) 컨택센터 플랫폼 'Accu.AICC' 출시를 기념해 웹 세미나(웨비나)를 개최한다. 등록사이트에서 신청하면 누구나 웨비나에 참여할 수 있다. (서울=연합뉴스) acdc@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돈 되는 초개인화 서비스 집중할 것" 2022-06-19 17:22:30
AI컨택센터(AICC)는 글을 말로 바꿔주는 TTS 엔진을 올 3분기 출시하고, 내년엔 초거대 AI 모델을 기반으로 AICC 사업을 고도화한다. LG유플러스는 CDO를 시작으로 사내에 데이터·AI 기반 의사결정을 내리는 기업문화가 사내에 뿌리내릴 것으로 기대했다. 황 CDO는 “고도화된 데이터와 AI 솔루션도 소비자와의 최접점에...
LGU+의 변신…"모든 임직원에 '데이터 DNA' 심는다" 2022-06-19 14:22:46
AI컨택센터(AICC)의 경우 자체 TTS(Text to Speech) 엔진을 올 3분기 출시하고, 내년엔 초거대 AI 모델을 기반으로 AICC 사업을 고도화하겠다는 전략이다. 황 CDO는 “고객이 온 오프라인으로 서비스를 활용하면서 경험하는 즐거움과 불편함을 느끼는 지점을 사전에 수집하고 관리한 뒤 이를 바탕으로 AI 서비스를 접목한...
"이곳이 콜센터의 미래"…진화하는 유베이스 2022-06-13 15:17:30
“콜센터를 ‘일하고 싶은 곳’으로 만드는 게 목표입니다.” 국내 컨택센터(콜센터) 업계 1위 유베이스가 최근 서울 중구에 연 ‘서울 아우름센터’(사진). 지난 7일 방문한 이곳은 다닥다닥 붙어 있는 자리와 환기되지 않는 공간 등 일반적인 컨택센터의 모습과 달리 깨끗하고 널찍한 공간으로 꾸며져 있었다. 유베이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