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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디어주, 단기 저점 구간…하반기 실적 개선 기대"-대우 2013-07-23 07:42:49
전망이라고 분석했다. 이에 해당 콘텐츠 및 부가 매출이 증가하는 구간의 초입을 통과할 것이란 관측이다.영화, 게임, 방송 등 출시가 예정됐던 주요 콘텐츠들의 출시가 진행되면서 상반기동안 부진했던 협상이 하반기 완료, 관련 실적이 인식될 것으로 기대했다.최선호주로는 제일기획과 sbs를 꼽았다. 하반기 실적 호전 ...
HD화질 4배…UHD 방송시대 열린다 2013-07-17 17:09:40
나섰다. uhd가 경제 부가가치 창출 효과가 높을 것이란 점도 정부가 지원에 나선 배경이다. tv와 셋톱박스 부품 등 제조업체뿐 아니라 플랫폼 콘텐츠 등 생태계가 광범위하기 때문이다. 행사에 참석한 최 장관은 “케이블 uhd 시범방송으로 세계 uhd 방송을 선도하게 됐다”며 “정부는 uhd 콘텐츠 제작, 기술 개발 및...
[인문학과 경제의 만남] <116> 기존 매체와 뉴 미디어의 공존 방법은 보완관계 2013-07-12 15:26:52
가입자의 증가와 전국적인 서비스의 확립으로 전국적인 광고의 효용성이 인정되면서 일정 수준 지상파 방송과 경쟁관계를 보이기는 하지만 케이블tv의 본질은 수신료를 재원으로 하는 유료 방송서비스일 따름이다. 따라서 케이블tv가 지상파 방송과 공존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틈새시장에 보다 주목하는 것이다. 이런...
[앱vs앱] 내비게이션 앱의 대표주자 티맵vs김기사 2013-07-04 11:04:25
평가다. 2라운드! "세부기능 비교" 부가기능면에서 보면, 김기사가 신흥앱으로서 톡톡 튀는 기능을 많이 가지고 있다.. 스마트폰에서 찍은 사진을 바로 목적지 검색으로 활용할 수가 있고 트위터 등의 SNS로 상대방에게 자신의 도착예정 시간을 알리거나, 이동경로를 전송 할 수도 있다. 이밖에도 차량전면 유리창에...
`돈 되는 고객`만 모시는 카드사 2013-07-02 10:26:15
하는 부가서비스도 유료로 전환했는 데, 씁쓸한 현실입니다. 이준호 기자의 보도입니다. <기자> 현대카드가 이번달부터 고객 모집에 나선 새로운 신용카드입니다. 할인과 적립 가운데 하나를 선택하면 사용한 만큼 혜택을 몰아주는 구조입니다. 언뜻 보기에는 좋아보여도 자세히 들여다보면 숨겨진 함정이 있습니다....
IPTV에 밀려 가입자 줄고…디지털 전환에 수지타산 못 맞추고…위기의 케이블방송 구조재편 '꿈틀' 2013-07-01 17:03:10
유료방송 환경이 디지털로 바뀌는 추세를 따라잡지 못하고 있다. 디지털 방송 환경에선 가입자가 70만명은 넘어야 수익성을 유지할 수 있는 것으로 전문가들은 보고 있다. 이번에 팔린 so들의 가입자 수는 대부분 20만명 안팎이다. kt sk브로드밴드 lg유플러스 등 통신사들이 iptv 서비스를 운영해 유료방송 시장 경쟁도...
카드사 문자서비스 기습 유료화‥고객 반발 2013-06-09 18:27:00
서비스의 유료 대상을 대폭 늘리고 있습니다. 문자 서비스는 고객이 카드로 결제하면 카드 이용 명세와 부가정보를 즉각 휴대전화로 알려주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카드사들은 최근 소액 결제가 급증하며 비용이 커지고 실적과 수익구조마저 악화하자 서비스 유료화를 확대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특히 일반 회원에게는...
카드사들, 문자서비스 돈받는다…부자고객은 제외(종합) 2013-06-09 16:59:54
카드사들이 무료로 제공하던 문자서비스에 갑자기 돈을 받기로 해 고객들의 불만이 커지고 있다. 이에 따라 감독 당국은 고객에 공지를 제대로 하지 않았거나 과도하게 수수료를올린 카드사들을 집중적으로 단속하기로 했다. 9일 금융감독원과 카드업계에 따르면 KB국민카드, 신한카드, 하나SK카드 등 대형...
카드사들, 문자서비스 돈받는다…부자고객은 제외 2013-06-09 06:11:05
카드사들이 무료로 제공하던 문자서비스에 갑자기 돈을 받기로 해 고객들의 불만이 커지고 있다. 이에 따라 감독 당국은 고객에 공지를 제대로 하지 않았거나 과도하게 수수료를올린 카드사들을 집중적으로 단속하기로 했다. 9일 금융감독원과 카드업계에 따르면 KB국민카드, 신한카드, 하나SK카드 등 대형...
네이버 웹툰에 '광고' 넣었더니…한 달 만에 매출 6억 2013-06-04 10:53:46
작품에 미리보기 방식으로 유료판매를 진행 중이다. 이달부턴 작품 페이지 안에 연관 상품의 노출 공간을 마련해 작품의 파생 상품을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한성숙 nhn 네이버서비스 1본부장은 “온라인 콘텐츠 시장에서 어떤 유료모델이 성공할 수 있을지 아직 정답은 없다”며 “다만 pps프로그램을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