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골프브리핑] 캘러웨이골프 코리아, 투어백 컬렉션 ‘잰더 퍼터’ 출시 2024-09-23 17:08:22
블랙으로 처리한 이유는 잰더가 어드레스 시 퍼터의 로프트가 덜 보이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투어백 컬렉션 ‘잰더 퍼터’는 쇼플리의 PGA 챔피언십 우승 스코어인 263과 동일한 수량만큼만 한정 생산됐다. 전 세계 판매 수량 263개 중 한국에 10개만 수입된 가운데 캘러웨이골프 온라인 공식 스토어를...
퇴역 항공기가 네임택·볼마커로 재탄생…대한항공, 굿즈 출시 2024-09-23 09:36:30
한정 수량으로 이름과 연락처를 각인해주는 서비스도 실시한다. 골프 볼마커는 2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태극마크를 담은 볼마커는 하늘색으로, 대한항공 로고와 기종·기번이 담긴 볼마크는 동체 부분에 따라 다양한 색상으로 제작됐다. 볼마커 뒷면에 자석 기능을 추가했다. 네임택과 볼마커는 대한항공 브랜드 굿즈...
'가성비' 이케아 잘나가더니…8000만원짜리도 없어서 못 산다 2024-09-21 06:56:25
따라 최소 40만원에서 최대 8000만원에 판매된다. 한정 수량으로 들여온 8000만원짜리 수제 카펫에 대한 고객 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신세계백화점에 따르면 해당 공간 운영 첫날부터 지난 20일까지 팝업 내 전체 매출의 70%는 1000만원대 고가의 카펫이 차지했다. 특히 자이푸르 러그 대표...
140만잔 팔리더니…이번엔 '초대용량' 한정판 커피 나왔다 2024-09-20 10:49:45
운영하는 던킨이 1L짜리 초대용량 커피를 한정 출시해 판매한다. 막바지 더위가 이어지는 가운데 대용량 커피를 선호하는 소비자 수요를 잡겠다는 전략이다. 이번 신제품은 던킨이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엑스트라 킹 아이스 아메리카노’다. 휴대와 보관의 편의성을 더하고 재사용할 수 있는 보틀(병) 형태로 내놨다. ...
해외 MZ들이 성수동서 '싹쓸이'…매일 1억원어치 팔렸다 2024-09-20 09:36:44
화이트 색상을 한정 수량 판매하기도 했다. 이 제품은 태권도에서 영감을 얻은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며 품귀 현상을 빚은 것으로 알려졌다. 트리밍버드, 아디다스,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등의 숍인숍(매장 내 매장) 브랜드와 떠그클럽, 그레일즈와 같은 팝업 브랜드에도 고객들이 몰렸다. 무신사 관계자는 “고객...
줄줄이 문 닫더니…"가성비 미쳤네" 오픈런까지 '반전 대박' 2024-09-15 15:20:26
고객은 900명을 넘어섰다. 오픈 당일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매장 이용 고객 대상 럭키박스 1만원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 영향도 컸다. 회사 관계자는 “새벽 6시부터 현장 대기가 이어져 7분 만에 한정 수량이 마감됐다”고 덧붙였다. 이어 오픈 둘째 날이었던 지난달 30일에는 전체 매장 기준, 일 매출 1위를 기록했다. 죽...
와인도 예술적으로…라벨에 김환기·하정우 그림 붙이니 '불티' 2024-09-15 11:01:01
담은 와인을 3천병 한정으로 선보여 1차 물량인 300병이 판매 첫날 완판됐다고 밝혔다. 주문 예약이 80%를 차지할 정도로 인기가 높았다. 다음 달 7일 입고 예정인 2차 물량 2천700병 중에서도 현재까지 600병가량이 예약 판매됐다. '우주'는 2019년 크리스티 홍콩 경매에서 한국 미술품 역사상 최고가인 132억원에...
[이번주뭘살까] "풍성한 추석"…먹거리부터 의류까지 '특가 기획전' 2024-09-14 07:00:07
수 있는 가방) 등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보노보노 아이스크림 등 팝업매장에서만 만날 수 있는 간식도 있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의왕점 야외 잔디광장에서는 오는 29일까지 추석을 테마로 한 하리보 팝업스토어 '해피추석 위드 하리보'(HAPPY CHUSEOK WITH HARIBO)를 운영한다. ▲ 현대백화점 = 판교점은...
"무신사, 성수동 씹어먹었네"…70년대 건물도 '힙' 해졌다 [현장+] 2024-09-12 21:00:03
화이트 색상을 한정 수량 판매한다. 이 제품은 태권도에서 영감을 얻은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며 품귀 현상을 빚은 것으로 알려졌다. 오는 14일과 15일에는 각각 ‘푸마 스피드캣 OG’ 블랙·모브 미스트, 핑크·화이트 2종과 ‘아식스 젤 카야노 14 MSS - 블랙:글래시어 그레이’를 오프라인에서 최초로 선보인다....
프리미엄 맥주 '아사히 쇼쿠사이' 오는 24일 한국서 정식 출시 2024-09-12 10:57:47
롯데아사히주류는 올봄 한국에서 수량 한정으로 선보였던 프리미엄 맥주 '아사히 쇼쿠사이'를 오는 24일 정식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브랜드 모델로는 배우 권나라를 발탁했다. '아사히 쇼쿠사이'는 일본에서는 올해 3월 정식 출시된 제품으로, 뚜껑 전체가 열리는 아사히 생맥주캔 시리즈 2탄이다. 지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