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젠 냉장고도 메이드 인 차이나?"…中 이모님들 몰려온다 2025-08-23 21:39:15
선보이는 모든 제품이 실제 한국 고객들의 니즈에 정확히 부응하도록 하는 것"이라고 강조하기도 했다. 한 가전업계 관계자는 "(중국 기업들이) 로봇청소기로 성공을 거두면서 (다른 제품으로도) 국내 가전 시장에 진입하고 있는데 로봇청소기를 제외한 나머지 제품들은 생각보다 판매량이 높지 않다"며 "국내 가전 시장의...
가족이라 참았는데…'동물병원 가기 겁난다' 알고보니 [글로벌 머니 X파일] 2025-08-23 07:00:03
니즈가 사모펀드 'Patient Square Capital'에 41억 달러에 인수됐다. 독과점의 역습 특정 기업의 집중화는 가격 상승으로 이어지기 쉽다. 경쟁자가 사라진 시장에서 지배적 사업자는 가격을 인상할 강력한 유혹을 떨치기 어렵기 때문이다. 핀란드 경쟁소비자청(FCCA)의 연구는 이런 우려를 분석했다. 핀란드에서...
푸틴 "트럼프 취임하며 터널 끝 빛 보여…북극 협력 논의 중" 2025-08-23 06:21:12
러시아 니즈니노보고로드 사로프에서 핵 연구·산업 종사자들과 대화하면서 "우리는 미국 파트너들과 우리의 북극 지역뿐 아니라 알래스카에서 함께 일할 가능성을 논의하고 있다"고 말했다. 푸틴 대통령은 "우리가 보유한 북극 지역에서 운영할 수 있는 기술은 다른 어느 나라도 갖고 있지 않다"며 "이는 미국을 포함한...
SK렌터카, 중고차 장기렌터카 판매 채널 '라이브온' 론칭 2025-08-22 16:59:28
출연해 시청자와 실시간 소통하며 고객별 니즈에 맞춘 견적을 제공하는 등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비대면으로 심도 있는 상담이 가능한 채널로 확대할 계획이다. SK렌터카의 ‘라이브온’에서 선보이는 모든 차량은 SK렌터카가 직접 신차 구매부터 체계적으로 관리해 온 믿을 수 있는 중고차로, 차량 정비 및 사고 이력 또한...
"주4일제보다 더 좋아요"…Z세대가 꼽은 '최고 복지' 뭐길래 2025-08-22 11:00:12
케어'는 각각 4%를 나타냈다. 김정현 진학사 캐치 본부장은 "Z세대에게 복지는 지원 여부를 결정짓는 중요한 기준"이라며 "기업에선 자사 복지제도가 실제로 구성원에게 어떻게 체감되는지, 조직의 근무 특성과 세대별 니즈를 반영하고 있는지 등을 점검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김대영 한경닷컴 기자 kdy@hankyung.com...
"가려운 곳 박박 긁어줬다"…韓 30대 푹 빠진 中 제품 정체 2025-08-22 09:54:49
드리미 플래그십 로봇청소기를 할인 판매한 전날 SSG 라이브의 경우 전체 재생횟수 31만회를 넘어섰다. 메기 다이 드리미 한국·일본·호주 지역 총괄 이사는 같은 날 신제품 발표 행사를 통해 "소비자 니즈에 기반한 기술 혁신을 바탕으로 경쟁사와 확실한 차별화를 통해 로봇청소기 산업 내 판도를 바꾸는 게임체인저로...
GS샵, 모바일서 AI가 아이템 제안하는 '패션Now' 열어 2025-08-22 09:00:29
결제액의 10%를 적립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한현정 GS샵 홈쇼핑PO팀 팀장은 "고객 인터뷰 결과 핵심 고객층인 45∼54세 여성은 시간과 에너지 대비 성공적인 쇼핑 경험을 원했다"며 "고객의 니즈를 중심에 두고 준비했으며 완전히 새로운 패션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chomj@yna.co.kr (끝) <저작권자(c)...
로야트(LOYAT), AI 기반 MICE 서비스 혁신으로 벤처기업 인증 획득 2025-08-22 09:00:00
상품을 넘어, 고객의 니즈에 최적화된 맞춤형 기획 여행을 통해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MICE, 하이엔드 여행, 이벤트 &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및 IT 기반 서비스를 중심으로, One-Stop 솔루션을 제공하며, 10년차 이상 베테랑 여행 전문가들의 창의적인 운영 전략을 통해 독보적인 경쟁력을 구축하고 있는...
"한국인들 예민한 습관 때문에"…中 기업 '집착' 이유 있었다 2025-08-22 08:54:31
고객의 니즈"라며 이 같이 말했다. 중국 가전 브랜드들이 국내에서 물걸레 청소 기능을 대폭 강화한 로보청소기 신제품을 연일 쏟아내는 이유도 여기에 있다. 국내 소비자들은 주로 집에서 신발을 벗고 다니는 데다 좌식 생활에 익숙해 바닥 청결을 중시한다. 아이를 키우는 소비자들의 경우 특히 바닥 청소 성능이 뛰어난...
“K뷰티, 왜 번거로워야 해요?” 스킨케어 혁신 나선 한주영 바롤 대표[인터뷰] 2025-08-22 07:00:02
니즈를 먼저 캐치하는 게 제 일이라고 생각했어요.” 한 대표가 바롤을 론칭하게 된 이유는 단순했다. ‘고객을 연구하는 사람’으로 살아온 그에게 스킨케어의 페인포인트(고객이 경험하는 불편함)가 보였기 때문이다. 브랜드명은 ‘바로 롤링’의 줄임말이다. 직관적이면서도 고객에게 쉽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