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살 뺀다고 닭가슴살·단백질 셰이크만 먹었다간… [건강!톡] 2021-04-16 09:38:26
또는 체지방조절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한 것으로 나타났다. 남학생은 38.9%만이 체중조절 시 이런 제품을 이용했다고 응답했다. 대학생이 가장 많이 이용한 체중조절 식품은 ‘닭가슴살’(32.7%)이었다. 이어 ‘단백질 분말’(26.2%)·‘저지방 우유나 두유’(14.0%)·‘식사 대용 음료’(11.2%) 순이었다. 체지방조절...
'미스트롯2' TOP7, 임영웅-영탁 이어 브랜드평판 '쌍끌이' 2021-04-07 12:43:00
모두 핫한 스타들만 꿰찬다는 국내화장품, 의료기기, 음료, 식품, 가전, 건강기능식품 등 줄줄이 러브콜을 받으며 거침없는 질주를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TOP7은 다양한 예능프로그램과 라디오, 화보를 통해 화수분 매력을 뿜어내며, 출연한 프로그램마다 높은 시청률과 폭발적인 화제성을 몰고 있다. 뿐만 아니라, TV CHO...
‘미스트롯2’ TOP7, 브랜드평판 쌍끌이…‘핫한 행보’ 2021-04-07 11:30:05
핫한 스타들만 꿰찬다는 국내화장품, 의료기기, 음료, 식품, 가전, 건강기능식품 등 줄줄이 러브콜을 받으며 거침없는 질주를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TOP7은 다양한 예능프로그램과 라디오, 화보를 통해 화수분 매력을 뿜어내며, 출연한 프로그램마다 높은 시청률과 폭발적인 화제성을 몰고 있다. 뿐만 아니라...
[취재수첩] '포장재 표시의무화법' 수천억 피해 뻔한데… 2021-04-01 17:54:24
것으로 조사됐다. 2만6000여개 품목을 가진 건강기능식품업계 역시 500개 업계가 부담해야할 비용만 최소 300억원을 넘는 것으로 추산된다. 한 식품업체 사장은 “연간 당기순이익이 2억~3억원 정도인데 포장재 교체 비용으로 다 날아가게 돼 회사 문을 닫아야 할 지경”이라고 했다. 현행법은 가공식품, 음료, 세제류,...
“반박 불가 대세 of 대세 행보” 송강, 드라마→광고계까지 접수 완료 2021-03-26 10:50:01
‘디오프러스’, 의류 브랜드 ‘키르시’, 음료 브랜드 ‘칠성사이다 제로’의 광고 모델로 발탁된 송강은 앞으로 게임, 건강기능식품, 국내 화장품, 식품, 아이웨어 등 더 다양한 브랜드들 모델로서의 활약을 예고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다양한 장르 속 연이은 이미지 변신에 성공하며 ‘장르파괴자’로서의 활약을...
"국내선 쉽게 못 구해요" 3시간 만에 완판…여행사 변신 통했다 2021-03-18 15:04:40
기존 패키지여행 상품과 항공권 외에 식·음료와 건강보조식품, 화장품, 생활·주방·의료용품, 여행기념품 등으로 판매 품목을 다양화하기 위해서다. 이 여행사는 지난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주력인 여행상품과 항공권 판매가 급감하자, 해외 특산품 판매로 눈을 돌렸다. 이탈리아 발사믹 20년산...
박은빈, 안방극장 넘어 광고계까지 접수 완료…‘끝없는 대세 행보’ 2021-03-18 11:40:06
박은빈은 자신의 다채로운 매력을 바탕으로 금융, 건강 기능 식품, 음료는 물론 뷰티 브랜드까지 분야를 막론하고 다양한 광고를 섭렵하고 있다. 이는 대중의 높은 호감도와 신뢰도를 한 몸에 받고 있음을 보여준다. 한편, 박은빈은 지난해 드라마 `스토브리그`와 `브람스를 좋아하세요?`를 통해 흥행 2연타를 시원하...
제로 사이다·두부 케이크…디저트까지 '건강 생각' 2021-03-10 17:24:45
대한 관심이 높다는 점에 착안했다. 롯데칠성음료는 건강기능식품 스타트업 ‘바른’과 협업해 제품을 개발했다. 이달 24일부터 2주간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인 ‘와디즈(wadiz)’를 통해 사전 구매할 수 있다. 롯데칠성 측은 “반응이 좋으면 시장에 본격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신세계푸드는 ‘강릉초당두부 케이크...
레드비트 영양소 그대로 담은 스틱 형태 ‘시너비트’ 출시 2021-03-03 09:21:39
낮고, 건강식에 주로 활용되고 있다. 또한 레드비트는 베타인, 비타민, 철분, 무기질 등 체내에 부족하기 쉬운 각종 영양소가 풍부하다. 이 중 핵심 영양성분인 베타인은 동·식물계에 분포하고 있는 아미노산의 일종으로 건강에 유익한 기능을 하며 특히 레드비트에 많은 양이 분포하고 있다. 이밖에도 안토시아닌 등...
먹거리 선택 기준은 ‘건강’…“7조 시장 열렸다” [라이프플러스] 2021-02-23 17:23:05
등 건강기능식품은 생활필수품으로 자리 잡은 지 오래. 지난해 건강기능식품을 복용한 가구는 전체의 79.9%로, 10가구 중 8가구가 건강기능식품을 챙겨 먹은 셈입니다. 시장 규모도 5조 원으로 성장했는데, 2030년에는 25조 원에 이를 것이란 전망입니다. 최근에는 영양제도 단순히 많이 먹는 것에서 한 발 더 나아가 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