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온라인 교육 전문 법인 무아클래스, 9월 첫 강의 런칭 2025-09-17 09:35:15
전 과정을 기획, 운영하며 새롭게 진출한 강의 시장에서 빠른 안착을 목표로 하고 있다. 첫 강의는 유튜브 크리에이터이자 기업가로 활동 중인 권기준 대표가 맡는다. 권 대표는 2017년 유튜브 채널 '핫도그 TV'를 시작으로, 현재 구독자 117만 명을 보유한 '채널주인 부재중'의 주력 멤버로 활동 중이다....
쿠팡, 추석맞이 특가전…"3만여개 상품 최대 반값 할인" 2025-09-17 09:06:41
쿠팡, 추석맞이 특가전…"3만여개 상품 최대 반값 할인"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쿠팡은 추석을 앞두고 다음 달 6일까지 대규모 할인 기획전 '추석 페스타'를 연다고 17일 밝혔다. 추석 선물 세트와 명절 음식뿐 아니라 가전과 숙박상품, 나들이 용품까지 모두 3만여개 상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마트, '절임배추' 예약 판매…"추석 김치 수요 겨냥" 2025-09-17 06:00:05
15일 기준 배추 상품 한 포기의 평균 소매가는 6천336원이다. 이마트는 김치 양념(4㎏)도 같은 기간 행사 카드로 구매하면 5천원 할인해 3만4천원대에 판다. 윤샘이 이마트 채소 바이어는 "긴 명절 연휴를 앞두고 김치를 담그려는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보고 절임 배추 사전 예약 행사를 특별 기획했다"며 "고객이 고물가...
금소위 4명, 금소원 3명…'고위급' 자리만 늘린 금융당국 개편 2025-09-16 17:21:06
금융상품 판매·광고 등을 검사할 수 있다. 금감원과 마찬가지로 임원 해임, 기관 업무정지 등 제재권도 있다. 한 금융사 최고경영자(CEO)는 “금감원과 금소원이 서로 존재감을 보이려고 경쟁적으로 검사·제재에 나설 텐데 금융회사는 연중 내내 ‘수검 모드’일 것”이라며 “공격적이고 혁신적인 상품을 내놓기는 훨씬...
소상공인 패션·뷰티 특화매장 '소담상회 성수' 문 열어 2025-09-16 16:13:25
위해 조성된 판매 공간이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상품을 체험하고 온라인플랫폼을 통해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소담상회 성수는 약 466㎡(141평) 규모의 패션·뷰티 특화매장이다. 지난 6월 시범운영을 시작해 지난달 말까지 소상공인 392개사를 지원했고 50억원의 매출을 거뒀다. 매장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언더피프틴' 제작진 "동남아 활동 강요한 적 없어…법적 대응할 것" [전문] 2025-09-16 13:50:57
방영될 예정이었지만, 미성년자인 참가자들을 성인의 기준에 맞춰 꾸미고, 상품처럼 보이게 하는 연출을 했다는 비판과 함께 '아동 성 상품화'라는 지적받았고, 결국 방영 3일 전 편성이 취소됐다. 이후 KBS의 자회사인 KBS재팬을 통해 '스타 이즈 본'(Star is Born - 夢追う少女たちの物語· 이하 '...
BMW코리아, 국내 유일 LPGA 정규 투어 대회 연계 여행 상품 선봬 2025-09-16 10:58:09
특별 관람 여행 상품 '스포츠열차 in 해남'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BMW코리아가 전라남도와 해남군을 비롯해 한국철도공사, 에스알(SR)과 함께 기획한 여행 패키지다. 호텔 숙박권부터 왕복 열차 티켓, 대회장 이동을 위한 셔틀버스 서비스, 대회 갤러리 입장권 등을 모두 포함한다. 자세한 내용...
1000원대 하이볼까지…롯데마트·슈퍼 '초가성비 주류' 출시 2025-09-16 09:53:56
맞춰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기획했으며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품질 경쟁력도 확보했다고 설명했다. 990원짜리 스페인산 발포주 ‘쿼트’(500ml)도 선보인다. 직소싱을 통해 유통 단계를 줄여 가격 경쟁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최근 선보인 가성비 주류가 호응을 얻자 해당 라인업을...
"협의없이 동남아 보내려고"…'언더피프틴' 참가자들, 결국 소송 [전문] 2025-09-16 09:37:33
한 연예 기획사와의 계약 분쟁을 넘어, 우리 사회와 K-pop 전반에 걸쳐 아동·청소년의 인격권과 학습권의 보호, 아이들의 K-pop을 향한 꿈, 그리고 자본주의와의 관계에 대한 진지한 성찰이 필요한 시점이 도래하였다는 절박한 심정에서 비롯되었습니다. ‘언더피프틴’ 프로그램은 기획 단계부터 8세의 아동을 포함한 만...
롯데마트·슈퍼, 초가성비 하이볼·발포주 출시…라인업 확대 2025-09-16 06:00:07
MD(상품기획자)는 "롯데마트와 슈퍼를 찾는 고객들에게 부담 없는 가격으로 다양한 주류 선택지를 제공하고자 이번 가성비 하이볼과 발포주를 기획했다"며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와 고객 취향에 맞춰 차별화된 가성비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chomj@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