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문계생 위한 IT교육 급증… 삼성-LG 이어 스타트업도 가세 2020-10-21 10:56:00
할 일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브랜디 측은 “실력 있는 개발자라면 전공뿐 아니라 나이, 성별, 연차를 가리지 않고 적극적으로 채용할 것이며, 동시에 기술 개발에도 적극 투자하여 국내 개발자 양성을 주도하는 기업이 되는 것이 목표”라고 설명했다. 브랜디는 지난 5월 개발자 100명 채용을 목표로...
한샘몰, 다음달 2일까지 '슬기로운 홈콕생활' 기획전 열어 2020-10-20 15:46:51
‘브랜디 패브릭 소파’는 1인용 기준 60% 할인된 7만9000원에 ‘휴 스테이 회전팔걸이형 리클라이너’는 41% 할인된 9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집에서 요리하는 사람들을 위한 제품도 선보인다. 식탁 위에 올려두고 요리하는 ‘데일리 멀티 쿠커’, 미니오븐으로도 사용 가능한 ‘데일리 오븐토스터기’ 등 가전기기는...
CJ에 손내민 네이버…"배송 얹어 쇼핑에 힘 싣는다" 2020-10-14 15:37:26
브랜디에도 지난달 25일 100억원을 단독 투자한 바 있다. 브랜디가 구축한 동대문 의류 도소매 통합물류센터(풀필먼트)를 통해 빠른 배송을 지원하기 위해서다. 네이버가 CJ대한통운 지분 확보에 나선 것도 최근 성장하는 네이버 쇼핑 관련 배송 시너지를 높이기 위한 것이란 분석이다. CJ대한통운은 지난 4월부터 네이버...
네이버, CJ와 주식 교환 검토…쇼핑·웹툰 사업 힘 싣는다 2020-10-14 13:03:02
기록하고 있다. 앞서 네이버는 지난달 28일 패션테크 기업 브랜디에도 100억원을 투자한 바 있다. 브랜디가 구축한 동대문 의류 도소매 통합물류센터(풀필먼트)를 통해 빠른 배송을 제공하기 위해서다. '웹툰' 등 콘텐츠 분야에서도 시너지가 기대된다. CJ ENM의 방송국(tvN)과, 드라마 제작 회사인 스튜디오드래...
브랜디, '하루배송' 정식 오픈…"무료 퀵 배송 확대" 2020-10-13 15:08:23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최재우 브랜디 실장은 "연말까지 하루배송 상품을 10만 개까지 확대하고 서비스 지역을 전국으로 넓힐 것"이라고 말했다. 브랜디가 하루배송 서비스를 처음으로 선보인 것은 지난 5월 말이다. 이후 4개월 동안 시범 서비스를 하며 데이터 기반 인공지능(AI) 수요예측 기술을 개선했다. 최한종 기자...
추석 연휴 집콕으로 ‘창업’을… 무자본 1인 창업 돕는 플랫폼 스타트업 뜬다 2020-09-29 12:18:00
운영하는 패션 스타트업 브랜디는 사입, 상품 포장, 배송, 고객 응대까지 처리해주는 올인원 패션 풀필먼트 서비스 ‘헬피’를 함께 운영하고 있다. 자회사 아비드이앤에프는 동대문 풀필먼트 인프라를 기반으로 도매상과 소매상을 잇는 B2B 플랫폼 ‘트랜디’를 운영 중이다. 소규모 온라인 쇼핑몰이나 인플루언서 등...
'동대문패션몰' 브랜디, 네이버서 100억 유치 2020-09-28 17:15:54
서정민 브랜디 대표는 “동대문 패션 앱 브랜디와 헬피, 트랜디 등 동대문 체인 플랫폼을 더욱 활성화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브랜디는 올 3월엔 세마트랜스링크, 에이티넘인베스트먼트, DSC인베스트먼트, 미래에셋벤처투자 등으로부터 210억원의 투자를 유치했다. 누적 투자 유치 금액은 450억원이다. 민지혜 기자...
네이버,동대문 패션지원…패션테크기업 브랜디에 100억원투자 2020-09-28 15:55:25
규모 투자를 유치했다고 28일 밝혔다. 2014년 설립된 브랜디는 2017년 동대문 패션 판매자의 사입·상품 포장·배송·고객 응대까지 처리해주는 '올인원 풀필먼트' 서비스를 출시한 업체다. 최근 자회사를 통해 동대문 도·소매상을 위한 모바일 도매센터 '트랜디'를 내놓았다. 서정민 대표는 "이번 투...
브랜디, 네이버로부터 100억원 규모 단독 투자 유치 2020-09-28 11:19:58
플랫폼 스타트업 브랜디가 네이버로부터 100억원 규모의 단독 투자를 유치했다고 28일 발표했다. 누적 투자 유치 금액은 450억원이다. 브랜디는 이번 투자 유치를 계기로 네이버와 함께 동대문 패션 클러스터 활성화에 힘을 모은다. 도소매상의 온라인 판로 개척, 풀필먼트(통합물류대행), 정보기술(IT) 인프라 제공 등의...
유니클로 불매 여전하다…앱 사용자 수 지난해 '반토막' 2020-09-28 10:14:12
'브랜디'가 전체 사용자 수 3·4위를 기록했다. 무신사는 10대 사용자 수 2위에 오르며 종합 패션 앱의 새로운 경쟁자로 부상하는 모습을 보였다. 40∼50대에서는 'LFmall'과 '하프클럽'이 인기 패션 앱으로 나타났다. hy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