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C카드, 한류 확산 앞장…마스터카드와 K-콘텐츠 굿즈 제작 2025-10-14 09:41:41
판매되며 오는 20일까지 ‘HEVETS’ 브랜드가 입점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팝업 스토어 형식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BC 마스터카드로 결제한 고객에게는 최대 3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팝업 스토어 종료 후에도 해당 굿즈는 HEVETS온라인스토어, 무신사, Kream 및 ‘텐잇츠’ 매장에서...
인천 송도 가을축제 '올 나이츠 송도 페스타' 17일 개막 2025-10-13 18:15:34
포토존과 캐릭터 IP 굿즈 팝업스토어도 운영된다. 현장 프로모션을 통해 인천 스페셜 에디션 상품을 증정한다. 9월 27일부터 10월 19일까지 매주 토·일 오후 5시부터 송도 6개 상권(더 테라스, 아트포레, 송도 타임스페이스, 커낼워크, 트리플스트리트, 트리플타워 이스트동)에서 ‘송도 야간마켓’이 함께 열린다....
CJ온스타일, 팝마트와 협업…'라부부' 등 캐릭터 판매 2025-10-13 16:54:23
캐릭터 ‘스페이스 몰리’의 70㎝짜리 대형 인형도 선보인다. 기은세 등 인플루언서들과 모바일 라이브 방송도 한다. 이번 협업 판매는 CJ온스타일이 매년 두 차례 진행하는 ‘컴온스타일’ 쇼핑 행사의 일환이다. 올해 상반기에는 서울 성수동에서 처음으로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열어 화제를 모았다. 배태웅 기자...
무신사, 80여개 K패션 브랜드 日진출 지원 2025-10-13 16:53:59
무신사는 오는 26일까지 도쿄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한국에서 가장 주목받는 80여 개 브랜드를 소개한다. 이 중 13개 브랜드는 무신사 도쿄 팝업스토어를 통해 일본 오프라인 시장에 처음 진출했다. 무신사 관계자는 “아직 일본에 소개되지 않거나 온라인에서만 접할 수 있는 한국 패션·뷰티 브랜드 상품을 경험할 수...
지투지인터내셔날 HBAF 상해 난징동루점, 국경절 기간 8만명 방문 2025-10-13 16:14:29
한국의 우수한 제품과 문화를 중국 현지 소비자에게 전달하기 위해 오프라인 체험 공간과 온라인 콘텐츠를 결합한 브랜드 확장 전략을 지속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투지인터내셔날은 이번 성과를 기반으로 북경·상해 등 주요 도시로 팝업 매장 확장을 검토 중이다. 한경비즈니스 온라인뉴스팀 기자...
"엔터주, 10월 이후 좋다"...와이지엔터 최선호주 2025-10-13 13:45:29
시 최대 수혜자로 부각되고 있으며, 다양한 팝업 이벤트로 인한 MD 매출 증대가 긍정적 요소로 작용함. - 결론적으로 엔터주 투자 시 실적 중심의 접근이 필요하며, 주요 아티스트의 컴백 일정 등을 고려해야 함. ● "엔터주, 10월 이후 좋다"...와이지엔터 최선호주 지수 신고가에도 불구하고 엔터주가 오랜 기간...
CJ온스타일, 라방서 '라부부' 등 팝마트 10종 캐릭터 판매한다 2025-10-13 11:38:34
최초의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열어 화제를 모았다. 하반기엔 온라인과 TV 홈쇼핑에서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판매에서는 팝마트의 캐릭터 '스페이스 몰리'의 70cm 짜리 대형 인형도 판매한다. 스페이스 몰리는 마니아들 사이에서 인테리어용 아이템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하반기 최대...
무신사 "도쿄 팝업스토어 일주일 동안 2만명 방문" 2025-10-13 08:43:59
무신사 "도쿄 팝업스토어 일주일 동안 2만명 방문"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무신사는 지난 3∼9일 일주일간 일본 '무신사 도쿄 팝업 스토어 2025'를 찾은 방문객이 2만명을 넘었다고 13일 밝혔다. 정식 개소 전 사전 방문 예약자가 1만명을 넘었고, 개소 3일 만에 1만명 이상이 매장을 찾았다. 무신사는 3층...
CJ온스타일, 컴온스타일 행사…'라부부' 팝마트와 협업 2025-10-13 08:28:25
행사다. CJ온스타일은 앞서 상반기 행사에서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 데 이어 이번 하반기 행사에는 캐릭터 '라부부'를 만든 아트토이 브랜드 '팝마트'와 협업하기로 했다. CJ온스타일은 행사 기간 모바일 앱에 팝마트 전용관을 열고 매일 오전 11시와 오후 8시 두 차례에 걸쳐 라부부와 몰리,...
홍콩 홀린 락피쉬웨더웨어…태국·대만서도 인기 급상승 2025-10-12 17:13:32
조조타운 입점과 신주쿠 팝업스토어 운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했다. 홍콩에서는 ‘K11 뮤지아’ 쇼핑몰에 매장을 연 직후 일부 제품의 매진 사태를 경험할 정도로 인기를 끌기도 했다. 에이유브랜즈는 작년 락피쉬웨더웨어 브랜드를 보유한 영국 패션기업 젠나를 인수했다. 박이경 한경에이셀 데이터 애널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