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월 19일 美증시 특징주 [글로벌 시황&이슈] 2024-02-19 08:13:11
((어도비)) 포토샵과 동영상 편집 서비스를 제공하는 어도비는 오픈AI의 ‘소라’ 출시 여파로 큰 타격을 입었습니다. 어도비도 생성형 AI를 활용한 ‘파이어 플라이’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텍스트를 기반으로 한 영상 편집 기술이 등장하자, 금요일 장에서 7% 넘게 급락했습니다. ((알파벳)) 구글은 지난주 ‘제미나이...
[주말N쇼핑] '봄맞이'로 설레는 유통업계…할인·기획전 풍성 2024-02-17 07:00:01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 ▲ 현대백화점 = 압구정본점은 오는 18일까지 5층 살롱드H에서 세계 최초로 공개되는 심문섭 작가의 지클리 프린팅 판화 전시회를 연다.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다. 같은 기간 더현대 서울 1층 본매장에서는 프랑스 고급 향수 편집숍인 '리퀴드 퍼퓸바' 행사를,...
"꼬부기·파이리 잡아볼까?"…삼성 강남 '포켓몬 세상'으로 변신 2024-02-16 11:00:02
있다. '생성형 편집' 기능을 통해 나만의 특별한 사진으로도 만들어 볼 수 있다. '갤럭시 S24 시리즈'의 '서클 투 서치' 기능을 활용해 포켓몬의 이름과 정보를 빠르고 간편하게 확인도 가능하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스튜디오 Game' 체험자들을 대상으로 포켓몬 스티커와 키링, 인형 등...
흑인용 화장품으로 얼굴 검게 칠하며 장난친 美 10대들 2024-02-15 21:49:49
한 화장품 매장에서 10대 백인 소녀들이 얼굴을 검게 칠하며 장난을 쳤다가 가게에서 쫓겨나는 사건이 발생했다. 13일 (현지 시각) 뉴욕포스트는 최근 미국 보스턴의 유명 화장품 편집숍 세포라에서 이 같은 일이 발생했다고 보도했다. 당시 매장에서 찍힌 영상이 소셜미디어 틱톡에 올라오면서 사건이 일파만파 퍼졌다....
"빵지순례, 신강으로 가요"…43개 브랜드 총출동한 '디저트 신세계' 2024-02-15 15:27:31
손잡고 만든 플래그십 매장인 '베이크 더 샵'도 들어선다. 신개념 매장도 선보인다. 국내 유명 베이커리의 메뉴를 엄선한 베이커리 편집숍 '브레드 셀렉션'은 빵지순례(빵+성지순례) 맛집 5곳의 대표 제품을 모았다. 30여 년 전통 '쟝블랑제리'의 맘모스빵과 단팥빵, 서울에서 가장 오래된 빵집인...
"9시부터 기다렸어요"…강남 신세계에 '구름 인파' 몰린 이유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4-02-15 15:26:30
모은 베이커리 편집숍도 들어섰다. 유명 도너츠가게 '노티드'의 첫 젤라또 매장도 있다. 고객이 주문하면 눈앞에서 바로 디저트를 조리하는 고급 디저트 바(bar)도 눈길을 끈다. 국내에서 손꼽히는 프랑스 디저트 전문점 '메종 엠오'의 새 브랜드 '비스퀴테리 엠오'에서는 꼬냑에 불을 붙여 향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스위트 파크' 열어…43개 브랜드 집결 2024-02-15 06:00:05
한국 1호점과 일본 베이크사가 신세계와 손잡고 만든 플래그십 매장인 '베이크 더 샵'도 들어선다. 편집형 매장 '브레드 셀렉션'에선 30여 년 전통 '쟝블랑제리'의 맘모스빵과 단팥빵, 서울에서 가장 오래된 빵집인 '태극당'의 모나카, '보리수 빠리'의 바게트,...
와인 편집숍 보틀벙커 탄생 주역, "매출 절반이 MZ…마트 유입효과" 2024-02-14 18:12:36
보틀벙커는 오프라인 매장 트렌드를 바꾼 ‘게임 체인저’로 통한다. 오프라인 매장만 가능한 주류 특화 매장으로 승부한 전략이 통했다. 보틀벙커의 성공 이후 신세계, 현대백화점 등 경쟁 유통사들은 앞다퉈 대형 와인 편집매장을 열었다. 보틀벙커는 소비자 체험형 콘텐츠도 강화해 차별화했다. 와인 입문자들이 와인...
금발의 아이유, 이렇게 힙해도 돼? 2024-02-14 09:28:40
시작했다. 아이유는 깜깜한 매장에서 망원경을 들고 카메라를 향해 바라보는 모습으로 등장했는데, 갑자기 전등이 켜지며 미지의 공간으로 배경이 전환됐다. 아이유와 한 남자가 등장했고, 여러 장면이 빠르게 지나가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영상 말미 공간이 다시 마트 매장으로 바뀌었고, 아이유 앞에 깨진...
'초초저가' 찾는다…고물가 시대 살아남기 2024-02-10 12:00:00
저렴한 주방용품과 생활용품 중심이던 다이소 매장. 이제는 매장 한 층이 의류와 화장품으로만 가득 찼습니다. 가격대가 비교적 높은 뷰티와 패션 카테고리에서 가성비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부쩍 늘었기 때문입니다. [김윤서 /서울 서대문구: 저 오늘 다이소 제품으로 화장했어요. 가격대에 비해 질이 엄청 좋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