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번주뭘살까] 가을이다…제철 먹거리 할인하고 의류·화장품 반값 2025-10-11 07:00:01
서울은 오는 12일까지 리빙 브랜드 '리베르떼코' 팝업스토어를 열고 인테리어 소품을 최초 판매가보다 최대 15% 할인 판매한다. 무역센터점은 같은 기간 6층에서 '핀리'(FINN LEE) 팝업스토어를 열어 목걸이와 팔찌 등 주얼리 제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30% 할인해 선보인다. 목동점에서는 이 기간...
영주 풍기인삼축제 & 영주장날 18일 개막 2025-10-10 15:31:04
및 인삼문화팝업공원 일원에서 연계 개최된다. 이번 축제는 같은 기간, 같은 장소에서 열려 풍기인삼의 우수성과 영주지역의 다양한 농특산물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두 축제가 함께 열리면서 축제의 풍성함이 더해지고, 방문객에게는 보다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영주지역을 대표하는...
2025 동아시아 문화도시 국제워크숍 대구서 15일 개최 2025-10-10 15:05:55
시민 참여 팝업 행사 15~17일 더현대 대구 9층 더 포럼에서는 시민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팝업 행사가 열린다. 이번 행사는 △전통의상 체험 △전통놀이 체험 △미디어아트 전시 등 한일중 3개국의 문화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이를 통해 시민들에게 각 나라의 전통을 소개하고, 문화...
'괴물 신인' 베몬 컴백…YG, '역대 최대' 다시 쓴다 2025-10-10 14:29:41
생활용품까지 품목이 다양화되는 추세입니다. 팝업 매장과 같은 상시 MD도 점진적으로 늘려나가고 있고요. 특히 와이지엔터의 MD는 자회사인 YG플러스가 담당했지만, 최근 기획·거래처 선정 등을 와이지엔터가 직접 주도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증권가에서는 이런 영향들을 반영해 와이지엔터의 올해 영업이익이 869...
‘불장’ 투자자 필참 포럼 열린다…‘코스피 5000 시대, 어디에 투자할까’ 2025-10-10 11:45:11
등이 후원한다. 일반 독자들은 한경비즈니스 홈페이지 팝업창(포럼 예약창 바로가기)을 통해 사전 예약할 수 있다. 선착순 100명까지 참석이 가능하다. 참가비는 1만원이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한경BUSINESS, 한경MONEY 최신호(1만9500원 상당)와 함께 한경매거진&북 단행본 ‘재테크농부의 올라운드 투자’,...
CJ올리브영, ‘헤바 라운지’ 팝업…Z세대 겨냥 샤워케어 공간 운영 2025-10-10 10:07:16
예정이다. 팝업은 총 4개의 체험존으로 구성됐다. 리셉션에서 개인별 고민 체크리스트를 작성하면 각 체험존에서 맞춤 솔루션을 제안받을 수 있다. ‘헤어라인 채우기’, ‘손상모 리본 터널 체험’ 등 간단한 미션을 통해 브랜드 대표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볼 수도 있다. 현장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상품을...
SK텔레콤, AI로 발달장애인 행동 분석하는 '케어비아' 2025-10-09 16:13:07
이용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사용자들은 팝업창으로 떠오르는 화면의 안내에 따라 4개의 문장을 따라 읽고, 카메라를 통해 지정된 영역에 얼굴을 맞추고 기다리기만 하면 된다. 이후 AI가 음성과 표정을 통해 마음건강 분석 결과를 제공한다. 해당 분석 내용을 토대로 ‘행복날개수련원’의 맞춤형 건강 프로그램을 추천...
현대백화점, 日·대만에 매장…K브랜드의 글로벌 전초기지 2025-10-09 16:12:30
신이 플레이스 A11점에 ‘더현대 글로벌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현대백화점이 일본과 대만 등 해외 오프라인 리테일에 더현대 글로벌 매장을 여는 건 글로벌 사업확장 및 사업모델 고도화 전략의 일환이다. 현대백화점은 지난해 5월부터 경쟁력 있는 K브랜드를 소싱해 해외 유수 리테일에서 매장을 운영하는 더현대 글로...
롯데백화점, 베트남 MZ세대 사로잡은 '웨스트레이크 하노이' 2025-10-09 16:12:01
미래형 쇼핑몰로 주목받고 있는 데는 팝업스토어의 공도 크다. 프리미엄 브랜드의 신제품 최초 공개 행사 등 단독 팝업 등을 잇달아 열어 유행을 선도하는 핫 플레이스로 자리매김했다는 평가다. 롯데백화점이 보유한 우수 고객 관리 노하우를 롯데몰에도 적용하고 있다. 개점 초기부터 시작한 롯데백화점의 VIP 서비스인...
신세계백화점, 미식·문화로 공간 혁신…체험 마케팅 강화 2025-10-09 16:11:23
브랜드 팝업을 결합해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특별한 무대로 꾸몄다. 개관 이후 내국인은 물론 외국인 관광객 발길이 이어지며 서울 도심의 새로운 명소로 자리 잡았다. 단순히 상업공간을 넘어 역사적 의미와 문화적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상징적인 공간으로 평가받고 있다. 신세계가 강조하는 핵심은 ‘고객 경험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