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韓 백화점 1층 접수한 K안경, 뉴욕으로 출격 2025-06-15 17:32:48
기념품으로 구입하면서다. 한국 안경이 ‘K패션’ 아이템으로 인식되며 미국 뉴욕 등 해외로 진출하는 업체도 생겨나고 있다. 15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지난해 안경·선글라스 등 아이웨어 상품군 매출은 전년 대비 40% 증가했다. 신세계백화점과 현대백화점도 마찬가지다. 패션 카테고리의 성장세가 정체된 상황에서도 각...
고전발레로 펼쳐낸 춘향과 몽룡의 사랑…유니버설발레단의 '춘향' 2025-06-15 09:52:35
해외 공연을 갖고 전석 매진의 신화를 쓰기도 했다. 이번 공연은 2022년에 이어 3년만에 펼쳐진 무대였다. 광한루에서 그네를 뛰던 춘향이의 모습은 진짜 그네를 타는 게 아닌, 춤으로 표현됐다. 두 명의 남성 무용수가 춘향의 팔을 양쪽에서 잡고 들어올리면 춘향이 발끝을 '포인트'로 유지하고 자전거 페달을...
[이번주뭘살까] 비 소식에 '실내 바캉스족' 잡기…여름 신발 기획전도 2025-06-14 07:01:01
오는 15일까지 '해외직구쇼핑데이'를 통해 패션·가전·럭셔리 등 해외 인기 상품을 모아서 선보인다. 첫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는 10% 중복쿠폰, 전 고객에게 5% 쿠폰을 제공한다. 피지오겔 AI 보디로션, 센트룸 실버 남성+여성 세트 등이 있다. 17일에는 농심 '칼빔면' 라이브 방송을 통해 최대 30% 할인...
메디큐브·카발란…출국 직전 '면세점 인기템' 2025-06-13 19:35:53
신세계면세점은 관광객이 해외 출국 직전 가장 많이 구입한 브랜드가 메디큐브, 조 말론 런던, 카발란 등으로 조사됐다고 13일 밝혔다. 신세계면세점이 지난 1~7일 출국 3시간 전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화장품 부문에서는 메디큐브의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가 판매 1위를 한 것으로 나타났다. 향수 부문에서는 조...
입는 자에게 자유를…여성의 움직임을 바꾸다 2025-06-12 18:55:04
연 얼라인 얼라인이 패션사에 세운 또 하나의 이정표가 있다. 일상과 운동의 경계를 무너뜨리는 ‘애슬레저’의 시대를 열었다는 것이다. ‘제2의 피부’처럼 몸에 착 달라붙는 디자인과 감각으로 얼라인은 일찍이 해외에서 일상복으로 자리 잡았다. 이에 따라 얼라인도 10년간 진화했다. 타이츠(발목까지 감싸는 레깅스)로...
SAMG엔터, 에스엠 협업·실적 호조...주가 상승세 2025-06-12 09:43:01
또한 연내 공개를 목표로 ‘하츄핑’ 캐릭터를 활용한 키즈 패션 & 뷰티 브랜드 론칭도 준비 중이다. 한편 SAMG엔터는 올 1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63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흑자전환했다고 이날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357억원으로 41% 증가했으며 순이익 역시 48억원으로 흑자로 돌아섰다. 특히 해외 매출...
"해외 거래액 3조로"…무신사, K패션 영토 확장 2025-06-10 17:49:51
‘K패션의 대명사’ 무신사가 아시아, 북미, 중동 등 글로벌 진출에 시동을 건다. 향후 5년 내 해외 거래액 3조원을 달성하겠다는 목표다. 이를 위해 일본 중국에 오프라인 매장을 늘리고, 다른 브랜드의 수출 물류를 대행해주는 3PL(제3자 물류) 풀필먼트 사업을 대폭 강화하기로 했다. ◇“K패션 해외 진출의...
日서 '무신사'로 마뗑킴 주문하면 다음날 받는다…"3조 플랫폼으로 키울 것" 2025-06-10 14:14:29
이날 해외 시장 진출을 고민하는 국내 패션 브랜드를 대상으로 파트너 전략을 발표했다. 국내 브랜드가 글로벌 스토어에 입점하는 것을 비롯해 해외 시장 공략을 위해 필요한 마케팅, 물류 등의 솔루션을 전문적으로 제공한다는 것이다. △무신사 풀필먼트 서비스(MFS) △국내-글로벌 스토어 입점 연동 △국내-글로벌...
무신사, 전 세계로 진출…"2030년 거래액 3조원 목표"(종합) 2025-06-10 12:00:29
달성하겠다는 목표를 제시했다. 올해 하반기 중국에 첫 해외 매장을 여는 등 오프라인 확장 전략에도 속도를 낸다. 박준모 무신사 대표는 10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글로벌 파트너스 데이' 기자간담회에서 이러한 목표를 공개했다. 박 대표는 "K팝, K드라마, K무비 등 K컬처가 전 세계에서...
무신사, 전 세계로 진출…"2030년 거래액 3조원 목표" 2025-06-10 10:30:00
특히 일본 시장의 확장세가 눈에 띈다. 지난 2021년 해외 첫 자회사인 '무신사 재팬'을 설립한 이래 일본 시장에서의 거래액은 3년 새 17배로 증가했다. 오는 11일까지 진행되는 글로벌 파트너스 데이는 무신사가 국내 패션 브랜드의 해외시장 진출을 돕기 위한 비전과 전략을 공개하는 행사로 국내외 패션 브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