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3분 만에 '완판' 로봇청소기…"이것도 중국산이었네" 2024-06-04 13:52:58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을 통해 금세 완판했다. 또한 카카오톡 채널을 이용해 모든 고객에게 신제품 재입고 소식을 제공하고 특가 판매·라이브방송 등의 정보를 공유하는 등 고객 접점 확대에 팔을 걷었다. 드리미는 2022년 L20 울트라 출시 이후 연간 1562% 이상의 성장률을 기록했다. 한국뿐 아니라 미국·독일·프랑스...
W컨셉·에이블리, 내달 3일부터 '여름맞이' 대규모 할인 행사 2024-05-31 09:00:45
계열 패션 플랫폼 W컨셉은 다음 달 3∼12일 상반기 최대 규모 쇼핑 행사 '더블유위크'를 하고 6천여개 브랜드 상품을 최대 90% 할인 판매한다고 31일 밝혔다. 매일 오전 10시 인기 아이템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는 '오늘의 특가', W컨셉에서 인기 높은 디자이너 브랜드 상품을 24시간 높은 할인율로...
CJ온스타일 "숏츠 커머스 매출 증가…AI로 고도화" 2024-05-30 11:48:42
추천 기능도 추가한다. 아울러 앱 최상단에 숏츠탭을 만들어 고객 접근성을 높이고 관련 콘텐츠를 대거 늘린다는 계획이다. 윤진희 CJ온스타일 CX담당은 "숏핑(숏츠+쇼핑)이라는 신조어가 생겨났을 만큼, 짧은 영상이 콘텐츠를 넘어 커머스 소비 행태까지 바꾸고 있는 추세"라며 "CJ온스타일은 영상으로 쇼핑하는...
'30초 커머스 힘'…CJ온스타일 "'숏츠' 주문액 116% 증가" 2024-05-30 10:05:49
도입한다. 윤진희 CJ온스타일 CX담당은 "'숏핑'(숏츠+쇼핑)이라는 신조어가 생겨날 정도로 짧은 영상이 콘텐츠를 넘어 커머스 소비 행태까지 바꾸는 추세"라며 "모바일과 TV 라이브에 이어 숏츠 커머스 시장까지 주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신세계라이브쇼핑, AI 상담사 도입…명품·건강식은 전담 서비스 2024-05-30 08:54:49
쇼핑에 특화한 AI를 기반으로 꾸준한 학습을 거쳐 만들어졌다. 상품별 전담 상담사는 단순히 주문을 도와주는 수준을 넘어 해당 상품에 대한 깊은 이해를 토대로 고객이 원하는 내용을 설명해주고 다양한 질문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다고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설명했다. 현재는 명품과 건강식품 일부에 전담 상담사를...
삼성전자, 한국외대서 '갤럭시 AI 캠퍼스 투어 라이브' 2024-05-30 08:14:51
AI 캠퍼스 투어 라이브' 행사를 연다. 이번 행사를 통해 갤럭시 S24 시리즈, 갤럭시 탭 S9, 갤럭시 북4 프로 등 '갤럭시 AI'로 변화된 일상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라인업의 갤럭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달 17일 열린 경희대 라이브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되는 행사로, 11번가와...
쇼피코리아 "동남아 Z세대 33%가 K제품 구매 고객" 2024-05-29 11:11:50
이들이 쇼핑 시 5일 이상 정보를 탐색하고 상품을 비교하는 특성이 있고, 리뷰나 제품 시연, 인플루언서 홍보 등에 영향을 많이 받는다고 밝혔다. 이전 세대가 제품의 기능과 특징을 중요시했다면 Z세대는 취향 및 가치관이 맞는 특정 인물의 추천이나 다른 사용자의 리뷰를 기반으로 선호도를 형성하고 구매를 결정한다는...
GS샵, 2024 신입 쇼핑호스트 공개 채용한다 2024-05-27 17:37:56
거쳐 최종 선발한다. 올해는 특히 TV홈쇼핑에서 요구되던 생방송 역량에 더해 유튜브나 인스타그램과 같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라이브 커머스, 숏폼 등 모바일 채널을 아우를 수 있는 콘텐츠 경쟁력을 보유한 인재를 최우선 선발한다는 계획이다. GS샵은 업계 최초로 숏폼 콘텐츠 서비스인 ‘숏픽’을 오픈하는...
[게시판] 카카오쇼핑라이브, 6월2일까지 '푸드 위크' 진행 2024-05-27 11:13:02
[게시판] 카카오쇼핑라이브, 6월2일까지 '푸드 위크' 진행 ▲ 카카오[035720]는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카카오쇼핑라이브가 6월 2일까지 1주일 동안 '푸드 위크'를 연다고 27일 밝혔다. 제주삼다수, 매일유업, CJ제일제당 등 38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가격 할인 외에도 방송 당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웨스트라이프, 13년 만에 한국 무대 선다…7월 내한 공연 2024-05-27 10:59:16
성공적으로 개최하며 선진적인 라이브 음악 공연장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세계 최고 수준의 음향 시설 및 무대 연출 설비, 관객 시야를 가리지 않도록 설계된 객석 구조 등이 공연 관람의 감동을 배가시키고, 리조트 내 복합 엔터테인먼트 공간, 숙박, 쇼핑, 다이닝 등의 다채로운 경험이 연계되어 공연을 즐기는 새로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