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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FC도 반년 만에 가격 올린다…햄버거 사 먹기도 '부담' 2022-07-11 15:11:20
프랜차이즈에서도 가격 인상 흐름이 나타나고 있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제과점 뚜레쥬르는 지난 4일부터 80여 종 제품 가격을 평균 9.5% 올렸다. 올해 들어서도 외식 물가는 거침 없는 상승세다. 통계청에 따르면 지난달 외식 물가 상승률은 30년 만의 최고 수준을 기록했다. 지난달 소비자물가동향에서 외식 물가는 지난...
KFC, 반년 만에 또 가격 인상…징거버거 400원↑ 2022-07-11 11:55:44
7.4% 오른다. KFC는 올해 1월에도 징거버거와 오리지널치킨 등 일부 제품 가격을 100∼200원 올린 바 있다. 앞서 롯데리아도 지난해 12월 제품 가격을 평균 4.1% 인상한 데 이어 지난달에도 평균 5.5% 올린 바 있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제빵 전문점 뚜레쥬르는 이달에 약 80개 제품의 가격을 평균 9.5% 올렸다. (사진=KFC...
KFC 또 가격 인상…내일부터 징거버거 400원 오른다 2022-07-11 11:46:02
KFC는 올해 1월에도 징거버거와 오리지널치킨 등 일부 제품 가격을 100∼200원 올린 바 있다. 앞서 롯데리아도 지난해 12월 제품 가격을 평균 4.1% 인상한 데 이어 지난달에도 평균 5.5% 올린 바 있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제빵 전문점 뚜레쥬르는 이달에 약 80개 제품의 가격을 평균 9.5% 올렸다. sun@yna.co.kr (끝)...
삼성카드, `CJ 삼성iD 카드` 출시 2022-07-11 09:45:58
삼성 iD 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CJ 삼성 iD 카드는 CJ 푸드빌이 운영하는 VIPS, 뚜레쥬르와 CJ올리브영 등 기존 고객들이 선호했던 제휴처는 물론, CJ온스타일, 티빙 등 최근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서비스에서도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제휴처를 구성하였다. 또 CGV 할인 혜택을 현장 예매 뿐 아니라 인터넷, 모바...
"복날 외식도 부담스럽다"…간편식 삼계탕 판매 '쑥' 늘어 2022-07-07 15:02:04
나선 것.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제과점 뚜레쥬르는 지난 4일부터 80여 종 제품 가격을 평균 9.5% 올렸다. 소비자의 주머니 사정을 어렵게 하는 물가 상승 흐름이 당분간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는 관측이 나온다. 허재환 유진투자증권 연구원은 "지난달 외식(전년 동기 대비 상승률 8%), 가공식품(7.9%), 농축수산물(4.8%) 등...
뚜레쥬르도 가격 인상…속도 붙는 '빵플레이션' 2022-07-06 17:16:15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브랜드 뚜레쥬르가 단팥빵, 식빵 등 80개 제품의 권장 소비자가격을 인상했다. 작년 초 한 차례 올린 이후 1년 반 만의 가격 인상이다. 글로벌 원·부재료 가격 상승과 물류비용 증가를 견디지 못하고 내린 결정이다. 80여 개 품목 평균 10% 인상 6일 식품업계에 따르면 뚜레쥬르는 지난...
뚜레쥬르도 빵값 인상…80개 제품 평균 9.5% 올라 2022-07-06 15:18:22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제빵 전문점 뚜레쥬르가 약 80개 제품의 가격을 평균 9.5% 올린다. 뚜레쥬르는 지난 4일 단팥빵과 소보로빵, 슈크림빵 등 제품의 권장 소비자가격을 인상했다고 6일 밝혔다. 뚜레쥬르가 가격 인상을 단행한 것은 지난해 1월 이후 1년 6개월 만이다. 가장 많이 팔리는 제품인 단팥빵과 소보로빵...
빵값도 오른다…뚜레쥬르, 80여종 평균 9.5% 인상 2022-07-06 11:49:42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제빵전문점 뚜레쥬르가 가격 인상에 나섰다. 뚜레쥬르는 약 80개 제품의 가격을 평균 9.5% 올렸다고 6일 밝혔다. 뚜레쥬르는 지난 4일 단팥빵, 소보로빵, 슈크림빵 등 제품의 권장 소비자가격을 인상했다. 구체적으로 단팥빵과 소보로빵 가격은 1천600원에서 1천700원으로 100원씩 올랐다....
뚜레쥬르, 80개 제품 가격 평균 9.5% 인상…"제반 비용 급증" 2022-07-06 11:29:52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제빵 전문점 뚜레쥬르는 약 80개 제품의 가격을 평균 9.5% 올렸다고 6일 밝혔다. 뚜레쥬르는 지난 4일 단팥빵, 소보로빵, 슈크림빵 등 제품의 권장 소비자가격을 인상했다. 구체적으로 단팥빵과 소보로빵 가격은 1천600원에서 1천700원으로 100원씩 올랐다. 가맹점에서는 권장 소비자가격을 기준 삼아...
CJ푸드빌 "빕스 간편식, 전년보다 2.7배 성장" 2022-07-05 11:28:38
RMR 수요가 늘어난 것으로 보고 있다고 분석했다. CJ푸드빌은 지난 2017년 빕스 폭립을 상품화 한 이래 제품 포트폴리오를 늘리며 유통 채널을 확장하는 등 RMR 사업 육성에 힘써 왔다. 빕스 자체 메뉴로 제품 다각화가 가능해 소비자 호응도가 높은 메뉴를 바로 상품화 하는 전략을 통해 40여 종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