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연예인 ‘성공하는 관상’ 있다! 2013-01-22 09:58:49
좋은 건강한 피부를 뜻한다. 남성의 경우 적당한 윤기에 건강한 혈색이면 된다. 배우 김하늘은 환한 피부를 가지고 있다. 투명한 피부 색깔과 동그란 계란형 얼굴이 제 나이보다 어려 보이게 해준다. 김하늘의 뽀얀 피부는 규칙적인 생활 습관뿐만 아니라 세포 속부터 환하게 밝혀주는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를 꾸준히...
여성의 잠재된 적 ‘자궁근종’, 증상 및 치료법은? 2013-01-22 09:56:24
생활습관을 개선하는 것이 필요하다. 수술 없이 한방으로 치료 가능 자궁과 난소는 여성의 평생건강과 임신, 출산에 매우 중요한 장기다. 그러므로 자궁근종은 초음파보다는 mri 촬영을 통해 정확히 진단하는 것이 좋다. mri가 비용이 많이 들긴 하지만 통상적으로 사용하는 초음파보다 정확하므로 임신·출혈과 관련하여...
미래에셋 'TIGER 생활소비재', 1년 수익률 41.78% 기록 2013-01-22 09:43:00
개인생활용품 등 소비재관련 종목을 선별한 에프엔가이드생활소비재지수를 추종 지수로 하며, 12월 말 기준 lg생활건강 23%, 오리온 14%, 아모레퍼시픽 13%, cj제일제당 10% 등에 투자하고 있다.업종별로는 가정 및 개인용품 45%, 음식료품 36% 등 우리 생활과 밀접한 소비재 기업으로 구성된다. 이창헌...
아모레-LG생건 `향수 경쟁` 2013-01-21 16:27:58
LG생활건강도 향수사업에 뛰어들었습니다. 프랑스의 향수 전문기업 코티와 합작법인을 세운 데 이어 처음으로 향수 전문 브랜드를 선보였습니다. 우선 멀티 브랜드샵에 향수 코너를 만들어 고객들의 반응을 살피고 있는데, 올해엔 프리미엄 향수도 내놓을 예정입니다. <인터뷰> 성유진 / LG생활건강 홍보팀 "향수...
애경 '리큐 2배 진한 겔', 누적매출 500억 달성 2013-01-21 15:42:35
lg생활건강 테크(44개월)보다 짧은 30개월 만에 500억원을 돌파했다는 것이다. 애경 관계자는 “50여년 동안 축적한 애경의 세제 기술력과 3년여에 걸친 연구개발을 통해 기존 액체세제와 달리 사용량을 2분의 1로 줄인 점이 통한 것”이라며 “특히 세탁볼 겸용 계량뚜껑을 만든 아이디어가 친환경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의...
초콜릿과 화장품이 만났다…길리안·VDL 콜라보레이션 2013-01-21 13:51:16
lg생활건강의 색조전문 브랜드 vdl이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초콜릿과 화장품 브랜드가 기획제품을 내놓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길리안 초콜릿의 상징인 해마와 조개 모양, 마블링, 컬러 등을 vdl 제품의 포장과 형태에 적용했다. 아이섀도우, 블러셔의 경우 길리안의 해마와...
새벽잠 깨우는 어깨통증, 나도 혹시 석회성건염? 2013-01-21 11:36:34
또는 일상생활에 지장이 있을 정도로 통증이 심하다면 관절 내시경 수술을 고려해야 한다. 박현국 나누리강서병원 관절센터 과장은 “비수술 요법으로도 증세의 호전이 없는 경우, 회전근개 병변과 동반된 경우에는 5mm의 관속에 초소형 카메라를 이용한 관절내시경 수술을 통해 제거해야 한다. 가느다란 관을 관절 내부로...
`생활정보 한번에` 다음, 모바일 `라이프` 오픈 2013-01-21 11:09:33
패션뷰티, 요리맛집, 건강웰빙, 아웃도어에 대한 전문정보를 제공합니다. 임광욱 다음 뉴스팀장은 “최근 다음의 모바일 페이지뷰가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을 정도로 모바일을 통한 생활형 콘텐츠 소비가 증가하고 있다”며 “이러한 이용자들의 콘텐츠 소비 패턴을 반영해 패션, 뷰티, 건강, 리빙 등 생활 밀착형 매거진...
길리안 초콜릿, VDL과 콜라보레이션 2013-01-21 11:03:06
LG생활건강의 색조 전문 화장품 브랜드 VDL과 손잡고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겨냥한 한정판 제품을 선보입니다. 이번 협업에서 길리안 초콜릿은 고유의 해마, 조개모양과 마블링, 색상 등을 VDL 화장품의 포장과 형태에 적용했습니다. 길리안 측은 "유럽 감성을 가지고 있는 두 브랜드의 소비층이 일치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