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카페의 변신은 무죄…멀티 공간으로 탈바꿈 2013-06-24 09:55:43
주방용품, 화장품, 의류 등을 구입한다. 빵집의 한 코너에서 시작된 치보는 커피 외 다른 상품을 판매하기 시작하며 러시아, 영국 등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90년대 후반 해외 커피전문점이 상륙하면서 눈에 뜨인 것은 커피보다텀블러 등 커피 관련 액세서리였다. 젊은이들은 카페에서 구입한 텀블러를 들고 거리로...
“그것이 알고 싶다!” 청담동 며느리의 신혼살림 엿보기 2013-06-24 09:23:23
용품을 갖고 싶은 여성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제품이다. 라인 전 제품이 밀라노 은 세공인에 의해 제작되었으며 각 피스마다 서로 다른 조각이 은으로 도금되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스테인레스 스틸과 알루미늄으로 이루어져 열효율이 좋으며 견고하면서도 실용성 있는 고급 주방 용품이다. 이튼알렌 침대...
백화점 매출 名品도 주춤 2013-06-20 17:48:45
않았습니다.” 캠핑용품과 아웃도어 제품은 꾸준한 성장세를 보였지만 백화점 매출의 큰 비중을 차지하는 잡화부문의 매출 성장세가 하락곡선을 그렸습니다. 특히 해외 유명 브랜드가 0.1% 성장하는 등 기대에 못 미쳤습니다. 최근 백화점의 매출 부진에도 해외 유명브랜드의 매출은 증가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지난달은...
휘슬러코리아, 브랜드 캠페인 뮤즈에 전지현 발탁 2013-06-19 16:48:35
168년 전통 독일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 휘슬러코리아는 배우 전지현을 2013년 'fissler in fantasy iii '광고 캠페인의 뮤즈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fissler in fantasy iii’는 여성으로서의 삶과 서사를 퍼포먼스로 표현한 아트 필름으로 휘슬러와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춰온 사진작가 강영호와...
성조숙증도 부모와 닮는다? 유전보다 생활습관 비슷한 탓 2013-06-19 10:00:00
것이 힘들기만 했다. 특히 일찌감치 여성 위생용품이나, 여성용 속옷 등을 사용하는 윤 씨는 놀림감이 되기도 했다. 그리고 이후로 키가 크지 않았다. 위의 같은 사례에 대해 성조숙증을 진료하는 서정한의원 성장클리닉 박기원 원장은 “유전이란 대물림 되면서 진화되는 발전적 의미를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작은 키가...
전지현 흑조 변신, 파격 수중 퍼포먼스 무대 ‘전율’ 2013-06-18 13:55:10
뮤즈에 전지현 발탁 168년 전통 독일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 휘슬러코리아는 배우 전지현을 2013년 `Fissler in Fantasy III `광고 캠페인의 뮤즈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Fissler in Fantasy III’는 여성으로서의 삶과 서사를 퍼포먼스로 표현한 아트 필름으로 휘슬러와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춰온 사진작가 강영호와...
임재범 취미, "주방용품 수집, 요리는 스파게티 카레만 잘해" 2013-06-18 10:32:39
취미가 주방용품 수집이라고 밝혀 화제다. 18일 방송된 SBS `좋은 아침`에서 임재범이 출연해 솔직한 이야기를 들려줬다. 이날 임재범은 취미를 묻는 질문에 "주방용품을 아내보다 더 챙긴다. 달걀 거품기 젓가락 칼 등을 수집하는 게 취미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줬다. 이어 "그럼 요리를 잘하냐?"라는 질문에 "요리는...
초경량화로 가볍게 더 가볍게 레인아이템의 변신! 2013-06-18 07:17:38
날씨 덕에 장마용품들이 이제 일상 생활에서 꼭 챙겨야 하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변모하기 시작했다. 특히나 올 여름에는 장마가 끝난 7?8월에도 폭염과 국지성 호우가 번갈아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어, 이에 대한 철저한 준비가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잦은 비가 내린다고 해서, 무거운 레인아이템들을 다 챙겨...
[신제품 돋보기] 젤 네일아트를 집에서? 이게 얼마치야~ 2013-06-17 09:03:00
액세서리, 장난감, 부엌 용품까지 품목은 상관없습니다. 혹시 구매는 망설여지지만 돋보기를 들이대 보고 싶은 독특한 신상품이 있으시면 지체 없이 ‘신제품 돋보기’에 추천 메일을 보내 주세요. 저희가 대신 살펴봐 드리겠습니다. 노출의 계절 여름이 왔습니다. 물론 다이어트가 가장 큰 여성들의 관심사지만, 여름에 빼...
[책마을] 장미 말고 사랑을 팔아라 2013-06-13 17:22:07
말하는 게 효과적이다. 자동차용품 같은 호화 상품은 낱개로 파는 것보다 묶어 파는 게 좋다. 낱개로 팔면 소비자들은 가죽시트에 100만원을 쓸 가치가 있는지 선루프를 80만원 주고 설치해야 하는지 등 일일이 따져보게 되고 그 고통으로 구매를 주저하기 때문이다. 남녀의 심리 차이를 고려한 대화법도 눈길을 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