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전자 시스템반도체, '엑시노스'로 쌍끌이 부활 나선다 2025-10-09 07:01:02
AP 구매 비용 감소에 따른 원가 경쟁력 향상 효과도 있다. 삼성전자 디바이스 경험(DX) 부문의 올해 상반기 모바일 AP 매입 비용은 7조7천899억원으로 전년 동기 6조275억원 대비 29.2% 증가했다. 같은 기간 DX 부문의 전체 원재료 매입액 중 모바일 AP가 차지하는 비중도 17.1%에서 19.9%로 상승했다. 갤럭시S25 시리즈에...
가을 골프 빛내는 럭셔리 車…제네시스·BMW·렉서스 뜬다 [신정은의 모빌리티워치] 2025-10-08 10:30:55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프리미엄 갤러리 경험 강화가장 먼저 스타트를 끊는 건 BMW다. BMW코리아는 10월 16일부터 19일까지 전라남도 해남군 파인비치 골프링크스에서 열리는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25’ 갤러리들에게 차별화된 프리미엄 관람 경험을 선사한다. 국내 유일의 LPGA 정규 투어 대회로 자리매김한...
"미국 가면 年 1.8억 받는다"…요즘 몸값 폭등한 이 직업 [글로벌 머니 X파일] 2025-10-07 14:36:21
전력구매계약(PPA)을 발표했다. 미국 원자력에너지협회(NEI)의마리아 코스닉 최고경영자(CEO)는 "AI와 데이터센터의 수요가 빅테크 기업을 원자력 테이블로 이끌고 있다"며 "기술 고객과 새로운 원자력 파트너십은 미국 전역에서 총 30GW에 가까운 약속으로 이어졌다"고 설명했다.AI 르네상스의 '아킬레스건'하지만...
2025 APEC을 아트 APEC으로 만든 경주아트패스 2025-10-06 10:30:35
입장권 구매의 번거로움을 줄이고, 경주의 예술 공간을 하나의 문화여정으로 연결해 관광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관광객들은 고대 불교미술에서 현대 추상회화까지 아우르는 독특한 관람 경험에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특히 젊은 세대의 신규 유입이 크게 늘고 있다고 공사측은 밝혔다. 지역 관광객의 체류...
사라진 돌반지, 텅 빈 금은방…‘사상 최고’ 금이 만든 풍경 2025-10-05 09:13:52
구매하는 이들이다. 천정부지로 치솟는 금값이 만들어낸 시대의 풍경은 한국에서 특히 극적이다. 10월 1일 국내 금 투자자들은 천당과 지옥을 오간 하루를 경험했다. 국내 금 가격이 사상 처음으로 g당 20만원을 돌파했으나 불과 몇 시간 만에 10% 넘게 급락하며 ‘롤러코스터 장세’를 연출한 것이다. 변동성이...
"큰맘 먹고 엄마 사드렸는데"…가족들이 더 좋아하는 선물 뭐길래 2025-10-04 11:49:41
서비스를 통해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높아지는 소비자 눈높이에 부응할 수 있도록 디자인과 기술력 모두에서 지속적인 혁신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풀리오는 히든 마사지볼을 넣은 ‘더필로 마사지 베개’를 출시했다. 숙면을 돕는 마사지 베개를 내놓은 것. 마사지가 끝나면 내...
"순식간에 다 팔렸어요"…20대 폭발적 반응에 난리 난 '올영' 2025-10-03 20:16:07
중시하는 젊은 소비자를 겨냥해 시청 경험이 자연스럽게 구매로까지 이어지도록 하려는 전략이다. 올리브영은 이날 지난 8월 첫선을 보인 ‘요즘올영’의 두 번째 방송을 진행했다. 방송에서 소개된 제품은 본방송과 재방송 기간(9월29~30일) 동안 온라인몰 인기 상품 10위권에 오르며 매출 목표 100% 이상 달성하는 등...
'케데헌' 세트 3만8000원?…분식 가격 논란 2025-10-03 16:05:33
구매하면 '케데헌' 포스터도 받을 수 있지만, 분식 세트의 가격을 두고 설왕설래가 이어지고 있다. 네티즌들은 "이게 진정한 금(金) 분식이다", "포스터를 구매하면 분식을 서비스로 주는 수준", "(케데헌이) 미국에서 만든 콘텐츠라 관세가 많이 붙었다"는 반응을 보였다. '테마파크 인플루언서' 재구언은...
日시부야 상륙한 무신사 "K패션 깃발 꽂겠다" 2025-10-03 14:51:54
K패션 브랜드를 체험한 고객이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을 연결했다. 상품에 부착된 QR코드로 무신사 글로벌 스토어에 접속하면 할인 혜택과 구매 후기를 확인할 수 있다. 2층은 무신사가 보유한 K패션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공간이다. 로우클래식, 론론, 마뗑킴, 미세키서울, 아캄 등 ...
오프라인 매장 확대하는 무신사…스탠다드 30호점 돌파 2025-10-02 11:13:03
합산한 누적 방문객은 200만 명을 넘어섰다. 무신사 스탠다드 관계자는 “매장 방문 후 무신사에 신규 가입한 회원 수는 전년 대비 2배가량 증가할 만큼 오프라인은 신규 고객 확보와 브랜드 경험 확대에 실질적 효과가 있는 핵심 접점”이라며 “더 많은 고객이 무신사 스탠다드를 가까이서 경험할 수 있도록 서울 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