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씹고 마시고 타먹고…식품사, 단백질 시장 키운다 2020-11-03 17:00:21
“음료 시장은 정체돼 있지만 단백질 시장은 커지고 있어 단백질 음료를 선보였다”며 “2030세대가 많은 도심 지역 편의점에서 매출의 60%가 발생한다”고 말했다. 매일유업과 오리온은 중국에도 진출해 각각 ‘닥터유’와 ‘셀렉스’ 브랜드로 단백질 식품을 판매하고 있다. 음료 우유 제과업계 키워드 ‘프로틴’후발...
다이어트 가고 단백질 왔다…덤벨경제 판 키운 식품회사들 2020-11-03 15:46:13
◆음료 우유 제과업계 키워드 '프로틴' 후발 주자들도 경쟁적으로 뛰어들고 있다. 빙그레가 요플레에 '프로틴'을 첨가해 출시한 '마시는 요플레 프로틴'과 '떠먹는 요플레 프로틴'은 판매량이 월 50만 개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 유제품 전문기업 푸르밀은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CJ제일제당, 환절기 `건강관리 기획전`…최대 60% 할인 2020-10-23 11:31:26
할인율로 행사를 진행한다. 건강기능식품인 ‘한뿌리 골드 클래스’, 스틱형태의 ‘한뿌리 흑삼정 로얄블랙 엑스’ 등을 판매하며, 건강음료인 ‘한뿌리 흑삼 대보’, 병 형태의 흑삼, 인삼, 홍삼, 마 제품들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눈 건강 제품인 ‘리턴업 아이시안’도 최대 46% 할인한다. `리턴업 아이시안`은...
[신입보다 인턴] 야무진 ‘슈퍼인턴’에게 쏟아진 호평 “빨리 정규직으로 전환해줍시다” 안성현 지그재그 신입 개발자 2020-10-19 15:51:00
사무실 내 스낵바에서는 음료와 커피, 간식 등을 무제한 제공한다. 직무능력 개발 지원 업무 관련 도서나 콘텐츠를 읽을 수 있도록 도서 대여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콘텐츠 구입비를 지원한다. 직무 관련 컨퍼런스와 외부 교육 참여시 전액을 회사에서 부담하고 있다. 기타 직원의 건강한 생활을 위한 종합...
충북도, 중동 6개국 748만달러 수출상담 지원 2020-10-14 12:35:54
금강B&F(음료), 백코리아(색조화장품), 리앤씨바이오(샴푸,건강기능식품), 승현기업(폴리우레탄폼), 알루폼스코리아(알루미늄 거푸집) 등 10개 기업이 498만달러 규모의 상담 성과를 올렸다. 지난달에는 굿모닝상사(소독·탈취제), 네츄어스베스트푸드(스낵), 레보아미(화장품), 바이오폴리텍(화장품, 미용식품),...
매일유업, 성인영양식 '셀렉스' 성공…식품기업 도약 2020-10-11 15:52:04
스코어’가 110점 이상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건강기능식품 기준인 85점보다 높다. 분말 20g을 타 한 잔을 마시면 우유 5컵에 해당하는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액상 파우치 형태의 음료 ‘매일 마시는 프로틴’과 시리얼바 형태의 간식 ‘매일 밀크 프로틴바’도 손쉽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상품으로 꼽힌다. 올...
삼성 "와인부터 화장품까지 큐브에 따로 보관하세요" 2020-10-07 11:00:01
기능성 화장품이나 건강식품을 보관하기에 적합한 `뷰티 앤 헬스` ▲ 필요에 따라 와인·맥주, 건강식품, 화장품 등 다양한 아이템을 함께 수납할 수 있는 `멀티` 등 3개 옵션이 있다. 이 제품은 올해 초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된 세계 최대 전자 전시회 `CES 2020`에서 혁신상을 수상했다. ● "와인과 맥주 본연의...
추석선물 백화점서 역대 가장 많이 샀다…"비쌀수록 인기"(종합) 2020-10-04 16:39:59
많은 와인 매출도 60.1% 급증했다. 코로나19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늘면서 영양제 및 건강 차 음료는 27.3% 더 팔렸다. 또 연이은 태풍과 장마로 작황이 좋지 않은 사과와 배 대신 애플 망고, 샤인머스캣 등을 찾는 소비자가 늘면서 수입 과일을 중심으로 농산물 세트 매출이 9% 증가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선물...
추석 주택가 편의점 '건강음료' 불티…원룸촌 대세는 '커피' 2020-10-01 09:45:01
음료, 비타민 음료 등 건강기능 음료 매출이 전주 대비 132% 급증했다. 주류 매출도 73% 늘었고, 평소에 자주 만나지 못했던 조카와 손주들을 위한 어린이 완구류도 63% 더 팔렸다. 반면 직장이나 학업 등의 이유로 고향에 가지 않는 사람들이 주로 생활하는 원룸과 오피스텔 중심의 독신자 상권에서는 캔커피를 비롯한...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건강 부문 (1) 2020-09-29 16:58:09
대상을 받았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뉴트리의 베스트 셀러 브랜드 ‘에버콜라겐’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국내 최초로 이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원료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가 주원료인 건강기능식품 콜라겐이다. 뉴트리는 2014년 ‘에버콜라겐’이라는 브랜드로 직접 판매하기 시작했다. 에버콜라겐은 450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