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주말N쇼핑] 밸런타인데이·실내마스크 의무착용 해제 기획행사 2023-02-11 07:00:05
뷰티 위크'도 진행한다. 아모레퍼시픽[090430], 시세이도 등 37개 브랜드가 참여해 구매금액별로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 롯데마트 = 오는 15일까지 다양한 밸런타인데이 행사를 한다. 엘포인트 회원 대상 양고기와 소 부채살을 각각 20%, 30% 저렴하게 판매한다. 초콜릿에 어울리는 스위트와인, 스파클링와인 ...
[주말N쇼핑] 마스크 의무 해제에 화장품 행사…대보름 먹거리도 선보여 2023-02-04 07:00:04
아모레퍼시픽[090430], 시세이도, 맥, 바비브라운 등 37개 브랜드 제품을 구매하면 금액에 따라 상품권을 증정하고 메이크업 쇼도 선보인다. 같은 기간 올해 첫 웨딩 페어를 열고 신혼부부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신학기를 앞두고 어린이 책가방도 내놓는다. ▲ 신세계백화점 = 오는 26일까지 신세계[004170]...
백화점업계, 실내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에 '코덕 몰이' 행사 2023-01-28 06:14:01
블루밍 뷰티 행사에서는 아모레퍼시픽[090430], 시세이도, 맥, 바비브라운 등 37개 브랜드가 참여해 사은 프로모션을 연다. 색조 화장품의 경우 특히 수요가 늘 것으로 보고 소비자가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 행사 기간 메이크업쇼, 메이크업 서비스 등 행사를 열고 브랜드별 단독세트 상품 출시, 메이크업...
中 입국자 의무격리 폐지에 아시아증시 강세…여행·소비재↑(종합) 2022-12-27 16:38:48
아모레퍼시픽[090430](+6.39%), 일본 화장품 제조업체 시세이도(+6.12%), 백화점 업체 다카시마야(+7.14%), 이세탄 미쓰코시(+7.01%) 주가가 일제히 급등 마감했다. 코로나19 대유행(팬데믹) 이전 한국과 일본으로 입국한 관광객의 3분의 1을 각각 중국인들이 차지했던 만큼 중국 방역 완화에 따른 관광객과 소비 증가...
[인사] LF트라이씨클 ; 앰코테크놀로지코리아 ; 메드트로닉코리아 등 2022-12-19 18:23:49
◈시세이도코리아▷대표 양근혜 ◈한국형사·법무정책연구원▷부원장 박준휘▷대외협력실장 승재현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전보▷기획조정실장 전병원▷디지털경영전략실장 황호근▷규제정책연구실장 황호연▷기금관리실장 최민수▷리스크관리실장 황인탁▷대출관리실장 박미정▷정보보안실장 정민정▷글로벌사업처장...
시세이도코리아, 신임 대표에 양근혜 부사장 선임…첫 여성 CEO 2022-12-19 17:38:24
선임한다고 19일 밝혔다. 양 신임 대표는 시세이도 코리아가 1997년 설립된 후 첫 여성 대표이사다. 그는 존슨앤드존슨, 로레알, 클라란스, 더바디샵, 쿠팡 등을 거치며 마케팅과 유통, 영업, 이커머스(전자상거래) 등 영역에서 활약한 바 있다. 양 신임 대표는 향후 국내에서 비즈니스 성장 전략을 추진하고, 특히...
아모레, 바닥 찍었다…첫발 뗀 中 `위드 코로나`에 실적 `시동` 2022-12-07 19:17:30
시세이도의 경우, 3분기 중국 매출 중 프레스티지 비중이 65.1%에 달하는 반면, 설화수는 35% 수준(올 3분기 기준)에 불과합니다. <앵커> 내년에는 설화수 리브랜딩 효과와 함께 해외 사업 포트폴리오 다변화 전략을 기대해볼만 한 것 같은데요. 4분기에 이어 내년 실적 기대해봐도 좋을까요? <기자> 네, 증권가에선...
한경ESG Vol.18 - 2022년 12월호 2022-12-07 14:28:18
요구하는 TCFD, CDP [최신 동향] 순환경제 해답 찾는 시세이도·다이킨 [베스트 프랙티스] 업계 1위 탈환한 펩시코, 비밀은 지속가능성 [미국 그린 산업 리포트] 환경정의 빠진 넷제로는 ‘반쪽짜리’ [유럽 ESG 최전선] “이대로면 2.8℃ 상승”…COP27에 실망한 EU ESG NOW 빨대 없는 얼음컵·종이 쇼핑백…친환경 플랫폼...
[포토] 나스,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쿠션파운데이션 부문 수상 2022-09-03 10:45:44
열렸다. 올해의 쿠션파운데이션 부문을 수상한 한국시세이도(브랜드명 나스) 은선영 이사가 이장우 한국소비자포럼 기업위원장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미중 양자택일 강요받더니…日기업이 내놓은 '생존전략'은 [정영효의 일본산업 분석] 2022-08-26 06:47:38
계획이다. 세계 2위 낸드플래시 반도체 업체 키오시아홀딩스는 1조엔을 투자해 이와테현 기타가미시에 생산라인을 신설하고 있다. 세계 최대 차량용 반도체 업체인 르네사스일렉트로닉스도 폐쇄한 야마나시공장을 재가동할 계획이다. 일본의 고급 화장품 브랜드 시세이도는 최근 3년간 자국 공장을 6곳으로 2배 늘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