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패션·뷰티 부문 (2) 2020-09-29 17:01:08
한국시세이도의 TISS(티스)가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클렌징 오일 부문 1위에 올랐다. 티스의 베스트셀러인 ‘딥오프오일’은 누적판매 600만 개가 넘는다. 노란 통에 담겨 있어 ‘노란티스’라는 애칭으로 불리기도 한다. ‘파란티스’로 불리며 인기를 끈 티스 퍼펙트 오프 오일도 있다. 파란 통에 담긴 내수성...
[마켓인사이트]5년간 글로벌 화장품 M&A 151조원.. "韓 화장품기업 인수는 6조원 달해" 2020-09-18 10:05:51
투페이스드를 14만5000만달러에 인수했으며, 시세이도는 미국 인디 스킨케어 브랜드 드렁크엘리펀트를 8억4500만달러에 인수했다. 로레알은 2018년 한국의 인디 뷰티 브랜드 3CE를 보유한 난다의 지분 100%를 인수했다. 이 밖에 보고서는 전세계적으로 환경오염과 전염병 확산 등으로 코스메슈티컬 등의 고스펙 화장품에...
P&K피부임상연구센타, 증권신고서 제출…내달 코스닥 상장 2020-07-14 09:18:49
중앙대학교 의학연구소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설립한 인체 적용시험 기관이다. 이 회사는 현재 각종 화장품·의약외품·미용기기 등의 안전성과 효능 등에 대한 인체 적용시험을 진행하고 있으며, 아모레퍼시픽·로레알·시세이도 등 글로벌 화장품 기업을 주요 고객사로 두고 있다. mskwak@yna.co.kr (끝) <저작권자(c)...
7월22일은 ‘블루 아워’ 보는 날...“초고부터 촬영 가능한 퀄리티” 2020-06-30 11:01:29
전했다. 실제로 cf 감독 출신인 하코타 유코 감독은 일본에서 시세이도, 닛산 등 다채롭고도 감각적인 광고를 탄생시킨 것은 물론, acc tokyo creative awards에서 필름 부문 은상까지 수상한 능력자다. 그는 ‘블루 아워’에 비주얼 마스터로서의 내공을 집약했을 뿐 아니라, 스토리텔러로 인정 받으며 미셸 공드리 등 여...
제니하우스 `아쿠아 테라피` 헤어 케어, 헤어 컨디션에 맞는 맞춤별 솔루션 제공 2020-06-02 09:35:11
89%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제니하우스 청담힐, 프리모, 서래마을점과 제니하우스몰을 통해 6월 부터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사전 예약 고객을 포함하여 1회, 5회, 10회, 무제한(3개월/1년) 프로그램에 따라 헤어 제품 브랜드 케라스타즈, 시세이도의 제품과 제니하우스의 Re;BAK 기프트도 받아 볼 수 있다....
[르포] 긴급사태 풀린 도쿄 첫 출근길 '기뻐하면서도 불안불안' 2020-05-26 11:28:49
덴쓰(電通), 화장품업체 시세이도(資生堂) 등 대기업의 본사가 있다. 신바시 주변 기업의 직원들은 긴급사태 선언 기간 원칙적으로 재택근무를 하고 있었다. 이제 긴급사태 해제됨에 따라 기업들은 단계적으로 사무실로 출근하는 인원을 늘릴 예정이나, 이달 말까지는 재택근무를 유지하는 기업도 많다. 긴급사태 해제로...
코로나19 이후 중소화장품주 희비교차…온라인 강자가 뜬다 2020-04-29 15:33:35
16.9%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아직 온라인 기반의 고객사 층이 얇은 코스메카코리아는 실적 흐름이 안정적이지 않다는 평가를 받았다. 박은정 유안타증권 연구원은 “로레알, 시세이도 등 유명 브랜드들도 코로나19 국면에서는 오프라인에서 부진을 보였다”며 “중국 소비자에게 있어 디지털 소비가 고착화돼 2분기부터...
세찬 봄바람은 피부 트러블을 부르고 2020-04-09 11:38:00
2 시세이도 아넷사퍼펙트uv선스크린 스킨케어 밀크 빠르게 스며드는 젤 텍스처가 특징인 선케어 제품. 보습, 진정 작용이 뛰어나 기초 스킨 케어 작용을 도와주고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스럽지 않다. 불어나는 미세먼지, 클렌징이 대안 ‘클렌징’은 우리에게 너무나 친숙한 단어가 되어버렸다. 지금까지 날씨에 상관없이 한...
"QR코드로 대면접촉 최소화"…면세점 '스마트 돌파구' 2020-03-31 15:37:30
스마트 스토어에서는 SK-II, 시세이도, 에스티로더 등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가 각 사별 디지털 쇼핑 서비스를 선보인다. SK-II는 피부 나이를 결정하는 5가지 요소에 대한 진단을 통해 고객 피부에 맞는 상품을 추천해주는 ‘아이-매직 링 바’를 운영한다. 시세이도는 발광다이오드(LED) 스크린을 통한 상품...
롯데면세점, 대면접촉 최소화 '스마트 스토어' 명동본점에 개장 2020-03-31 11:05:43
링 바' 서비스를 제공하고 시세이도는 발광다이오드(LED) 스크린을 통한 상품 설명과 선택 상품에 따라 매장 조명이 전환되는 '디지털 매장'을 운영한다. 에스티로더는 증강현실(AR) 기술을 기반으로 한 '가상 메이크업 서비스'와 피부색과 가장 잘 어울리는 색상을 찾아주는 디지털 기기 '디지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