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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 LF트라이씨클 ; 앰코테크놀로지코리아 ; 메드트로닉코리아 등 2022-12-19 18:23:49
◈시세이도코리아▷대표 양근혜 ◈한국형사·법무정책연구원▷부원장 박준휘▷대외협력실장 승재현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전보▷기획조정실장 전병원▷디지털경영전략실장 황호근▷규제정책연구실장 황호연▷기금관리실장 최민수▷리스크관리실장 황인탁▷대출관리실장 박미정▷정보보안실장 정민정▷글로벌사업처장...
시세이도코리아, 신임 대표에 양근혜 부사장 선임…첫 여성 CEO 2022-12-19 17:38:24
선임한다고 19일 밝혔다. 양 신임 대표는 시세이도 코리아가 1997년 설립된 후 첫 여성 대표이사다. 그는 존슨앤드존슨, 로레알, 클라란스, 더바디샵, 쿠팡 등을 거치며 마케팅과 유통, 영업, 이커머스(전자상거래) 등 영역에서 활약한 바 있다. 양 신임 대표는 향후 국내에서 비즈니스 성장 전략을 추진하고, 특히...
아모레, 바닥 찍었다…첫발 뗀 中 `위드 코로나`에 실적 `시동` 2022-12-07 19:17:30
시세이도의 경우, 3분기 중국 매출 중 프레스티지 비중이 65.1%에 달하는 반면, 설화수는 35% 수준(올 3분기 기준)에 불과합니다. <앵커> 내년에는 설화수 리브랜딩 효과와 함께 해외 사업 포트폴리오 다변화 전략을 기대해볼만 한 것 같은데요. 4분기에 이어 내년 실적 기대해봐도 좋을까요? <기자> 네, 증권가에선...
한경ESG Vol.18 - 2022년 12월호 2022-12-07 14:28:18
요구하는 TCFD, CDP [최신 동향] 순환경제 해답 찾는 시세이도·다이킨 [베스트 프랙티스] 업계 1위 탈환한 펩시코, 비밀은 지속가능성 [미국 그린 산업 리포트] 환경정의 빠진 넷제로는 ‘반쪽짜리’ [유럽 ESG 최전선] “이대로면 2.8℃ 상승”…COP27에 실망한 EU ESG NOW 빨대 없는 얼음컵·종이 쇼핑백…친환경 플랫폼...
[포토] 나스,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쿠션파운데이션 부문 수상 2022-09-03 10:45:44
열렸다. 올해의 쿠션파운데이션 부문을 수상한 한국시세이도(브랜드명 나스) 은선영 이사가 이장우 한국소비자포럼 기업위원장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미중 양자택일 강요받더니…日기업이 내놓은 '생존전략'은 [정영효의 일본산업 분석] 2022-08-26 06:47:38
계획이다. 세계 2위 낸드플래시 반도체 업체 키오시아홀딩스는 1조엔을 투자해 이와테현 기타가미시에 생산라인을 신설하고 있다. 세계 최대 차량용 반도체 업체인 르네사스일렉트로닉스도 폐쇄한 야마나시공장을 재가동할 계획이다. 일본의 고급 화장품 브랜드 시세이도는 최근 3년간 자국 공장을 6곳으로 2배 늘렸다....
日기업, 脫중국·국내생산 강화 잇달아…경제안보 염두 2022-08-25 16:07:03
전했다. 일본의 대표적인 화장품 브랜드인 시세이도는 최근 3년 동안 국내 공장 생산을 두 배로 늘려 현재 주력 스킨케어 제품은 대부분 국내에서 생산하고 있다. 의료업체인 월드도 해외 생산 공장을 국내로 이전하기 시작했다. 우선은 백화점에서 판매하는 고가 제품이 대상이며, 향후에는 대부분의 제품을 국내에서 ...
뷰티오브조선의 맑은쌀선크림, 보그 싱가폴 Top7 Viral Sunscreen에 소개 2022-08-24 11:11:00
중 첫 번째 제품으로 소개했다. 함께 소개된 브랜드는 시세이도, 라로슈포제, 울트라바이올렛 등이다. 보그 에디터는 수분크림처럼 가벼운 제형과 백탁 없는 사용감이 이 선크림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소개하며, 특히 한국과 스페인의 testing lab에서 각각 임상시험을 통해 SPF 50, PA ++++임을 인증 받아 신뢰할 수...
F&F 웃고, 아모레 울고…中서 엇갈린 소비주 2022-08-02 17:16:32
브랜드의 인기가 갈수록 떨어지고 있다는 설명이다. 랑콤, 시세이도 등 유럽과 일본 고가 브랜드와의 경쟁에서 뒤처지고, 가성비를 내세운 중국 브랜드의 추격에도 쫓기고 있다. 메리츠증권은 올해부터 F&F의 중국 시장 MLB 소매 매출(1조3719억원)이 LG생활건강(9645억원)과 아모레퍼시픽(9652억원)을 넘어설 것으로 분석...
中 소비주 엇갈린 명암…날아오른 F&F와 급락하는 화장품주 2022-08-02 15:34:46
있다는 설명이다. 랑콤, 시세이도 등 유럽과 일본 고가 브랜드와의 경쟁에서 뒤쳐지고, 가성비를 내세운 중국 브랜드의 추격에도 쫓기는 상황이다. 메리츠증권은 올해부터 F&F의 중국 시장 MLB 소매 매출(1조3719억원)이 LG생활건강(9645억원)과 아모레퍼시픽(9652억원)을 넘어설 것으로 분석했다. 내년에는 격차가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