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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모주 열기 뜨겁네"…한화투자증권 청약 몰려 한때 전산장애 2024-02-14 17:17:12
오니 잠시 후에 다시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라는 내용의 안내창이 떴다. 일부 투자자들의 사이트 접속이 지연되면서 민원이 제기됐고, 한화투자증권은 청약 마감 시간을 오후 6시로 2시간 연장했다. 앞서 해당 종목은 기관투자자 수요예측 결과 공모가를 희망 범위(1만4천500∼1만8천500원) 상단을 초과한 2만원으로...
北, 도박 사이트 수천개 제작해 한국 범죄 조직에 팔아넘겼다 2024-02-14 11:02:19
월 20달러를 주겠다며 페이팔, 페이오니아 등 통합결제서비스의 타인 계정 대여를 문의한 사실도 포착됐다. 국정원은 "경흥 IT 조직처럼 해외에서 사이버 도박 프로그램 등을 개발·판매하는 외화벌이 조직원은 수천 명에 달한다"며 "대부분 중국에서 불법적으로 활동 중인 것으로 파악되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최근...
가장 싼 명품株 케링그룹…"상승여력 30%↑" 2024-02-13 17:49:22
오니…. 프랑스 명품업체 케링그룹이 소유한 럭셔리 브랜드들이다. 케링그룹의 시가총액은 507억1400만유로(12일 기준·약 72조원)로,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 에르메스, 크리스찬디올에 이어 세계 4위 명품 업체다. 하지만 케링그룹 주가는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정점을 찍고 3년째 하락세다. 간판 브랜드 구찌의 매출...
후티 홍해 공격에 영국서 "홍차 공급난" 우려 2024-02-13 10:18:17
포르지오니 소장은 후티 반군의 공격이 계속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홍차 공급 차질도 수개월간 지속될 가능성이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나 공급난은 일시적인 현상이며 소비자들의 피해는 미미할 것으로 보는 시각도 있다. 영국의 소매 체인점이나 슈퍼마켓 등을 중심으로 구성된 영국소매컨소시엄(RBC)의 앤드루 오피는...
"세뱃돈 플렉스 하세요"…밸렌타인데이 할인전 쏟아진다 2024-02-13 06:00:01
레오니다스 등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와 압구정 마카롱 맛집 헤이미마카롱 등 7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잠실점에서는 성수동 수제 케이크 맛집 크림라벨, 마들렌 전문 파티세리 데포르메와 전통의 명가 고디바 등 7개 브랜드를 만날 수 있다. HDC아이파크몰은 오는 15일까지 다양한 디저트를 한 곳에 모은 '디저트 팝업...
이천수 "나도 모르게 사진 찍혀"…'코인 사기' 연루설 부인 2024-02-12 13:43:01
캡처 사진과 관련된 내용은 일체 사실이 아니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노래를 부르고 있는 사진의 장소는 단순히 파티룸에서 있었던 지인의 생일파티 자리고 해당 자리는 소규모로 외부인 없이 지인들만 참석한 자리로 인터넷에서 확산하고 있는 루머와 무관하오니 억측은 자제해주시길 바란다"고 했다. 김수영 한경닷컴...
물가 더 오를라…英, 브렉시트 3년만에 EU 농산물 통관검사 돌입 2024-01-30 15:48:17
구성된 수출국제무역협회(IOE&IT) 마코 포지오니 사무총장은 최근 조사 결과를 언급하면서 "회원사 70% 이상이 이번 변화의 영향에 매우 우려하고 있다"고 전했다. 정부 추정치에 따르면 이번 서류 작업 추가로 영국 기업들이 추가로 부담하게 될 비용은 연간 3억3천만 파운드(약 5천580억원)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리시...
'스타필드 수원' 수십만명 몰렸다…재난문자까지 2024-01-28 18:29:28
정체로 안전사고가 우려되오니 주변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안전을 고려 우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라는 내용이 담긴 재난 문자를 시민들에게 보냈다. 스타필드 수원은 이날 기존 350여 명이었던 안전요원을 100여 명 추가해 총 450여 명을 투입했다. 스타필드 수원 관계자는 "개장 초에 방문객이 집중되는 점을 고려해...
명품제국 이름값 한 LVMH…실적 선방에 배당금 늘린다 2024-01-26 18:09:48
오니 LVMH 최고재무책임자(CFO)는 “(업계에서 중요 지표로 삼는 크리스마스 기간 동안) 약 10% 증가율로 만족할 만한 수준을 보였다”고 강조했다. 그는 “매년 20~25% 매출 증가율에 익숙해진 시장에서는 실망스러울 수 있다”면서도 “예외적인 성장기를 거쳐 이제 비즈니스가 정상화돼 양호한 실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루이비통, 이름값 했네"…매출 성장에 배당금 늘린 LVMH 2024-01-26 08:50:07
귀오니는 "(업계에서 중요 지표로 삼는 크리스마스 기간 동안) 약 10%의 성장률로 만족할 만한 수준을 보였다"고 강조했다. 그는 "매년 20~25%의 매출 성장률에 어리석게도 익숙해진 시장에서는 실망스러울 수 있다"며 "하지만 그 같은 성장세는 우리가 영원히 할 수 있는 일이 아니며 바람직하지도 않다"고 주장했다. 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