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기증품 가게서 편집샵 옷 득템하고, 모바일 기프티콘 사고 팔며 '짠테크' 2024-03-18 18:22:25
온스타일 등 대기업으로부터 대량으로 기성 의류를 기증받는다. 단순 반품 상품이거나 미개봉 제품이 대다수다. 이곳에선 매장 정가 대비 최대 90%까지 할인된 가격에 멀쩡한 새 옷을 살 수 있다. 이날 문래점을 방문한 윤모씨(56)는 “동대문시장에서도 최소 2만~3만원은 하는 옷을 5000원짜리 한 장에 샀다”며 “품질도...
LG유플러스, '너겟' 이용자에게 CJ·CGV·다이소 할인 쏜다 2024-03-14 09:13:27
CJ온스타일, 워니버스, 폴 바셋, 메가MGC커피, 랭킹닭컴, 파크 하얏트 서울(다이닝), 파크 하얏트 부산(다이닝), 안다즈 서울 강남(객실·다이닝) 등이 있다. LG유플러스는 맛집, 카페, 공방, 전시, 공연 등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이용자들이 선호하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매월 새로운 엑스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제이엠바이오텍, 이태리 메디컬 에스테틱 ‘바이오라인 자토’ 국내 런칭 나서 2024-03-13 11:28:56
CJ온스타일, NS홈쇼핑, AK몰 등 주요 메이저 온라인 채널에 공식 입점 한다는 방침이다. 제이엠바이오텍 바이오라인 자토 브랜드 담당자에 의하면 “병의원 전문가들이 사용하는 프리미엄 이탈리아 에스테틱 브랜드로써 뛰어난 기능성과 품질을 갖추고 있다”면서 “병의원 인프라를 중심으로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젊은 해외 직구족에 '인기'…패션 브랜드 한국 온다 2024-03-11 16:18:27
CJ온스타일이 브룩스브라더스와 락포트 등 해외 브랜드의 국내 유통 사업을 진행해왔다. 롯데홈쇼핑이 해외 브랜드 유통 사업에 나선 이유는 TV 홈쇼핑 사업과 별개의 수익원을 확보하기 위해서다. 윤지환 롯데홈쇼핑 상품개발부문장은 “미래 성장을 위한 신사업의 일환”이라며 “향후 국내에 소개된 적 없는 글로벌...
에이스침대, '눕데이' 온라인 프로모션 연다 2024-03-11 11:36:31
CJ온스타일에서 라이브 방송을 한다. 방송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면 당일에 할인 쿠폰을 전원 받을 수 있다. 신용카드 청구 할인 및 적립금 혜택도 준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눕데이 프로모션은 에이스침대를 대표하는 브랜드 행사"라며 "혼수 준비, 이사, 새 학기를 맞아 새 침대 구입 계획이 있는 분들께 좋은 기회가 될...
다비치렌즈, 10일 CJ온스타일 홈쇼핑 통해 ‘난시렌즈 최저가 도전 프로모션’ 진행 2024-03-09 09:00:00
CJ온스타일 홈쇼핑에서 ‘난시 콘택트렌즈 최저가 프로모션’을 방송한다. 난시는 눈으로 들어온 평행광선이 한 점에서 초점을 맺지 못하고, 2개 이상의 초점을 갖게 되는 굴절 이상이다. 대한민국 어린이, 청소년의 43%는 난시를 가지고 있고, 난시가 있을 경우 사물이 뚜렷하게 보이지 않고 흐리게 보이며 눈을 찡그려서...
CJ온스타일 웹드라마, tvN에서도 만난다…콘텐츠 커머스 확대 2024-03-07 11:25:21
온스타일 웹드라마, tvN에서도 만난다…콘텐츠 커머스 확대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CJ온스타일은 CJ ENM 엔터테인먼트 부문과 합작해 만든 유튜브 웹드라마 '눈떠보니 라떼'를 tvN과 tvN Story 채널에서도 방송한다고 7일 밝혔다. 눈떠보니 라떼는 CJ온스타일이 지난해 9월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했던...
"2030은 TV 안봐"…홈쇼핑社, 모바일로 반전 노린다 2024-03-05 18:10:45
5일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GS샵·CJ온스타일·현대홈쇼핑·롯데홈쇼핑 등 홈쇼핑 4사의 지난해 영업이익은 2404억원으로 전년 대비 40.4% 감소했다. 지난해 영업정지 처분을 받은 롯데홈쇼핑은 영업이익이 전년 대비 89.4% 급감했다. 2022년 송출수수료 협상 지연으로 2년치 송출수수료 부담이 한 번에 반영된 현대홈쇼핑의...
CJ온스타일, 홈리빙페어…올봄 소비 키워드는 'H.O.M.E' 2024-03-03 09:45:21
최초로 CJ온스타일에서 출시한다. 오석민 CJ온스타일 리빙상품담당 경영리더는 "2024년 '집'에서 모든 것을 향유하는 시대가 다시 예상되는 만큼 CJ온스타일은 경쟁력 있는 리빙 상품을 조달해 고객의 이목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핵심 소비층 1∼2인 가구…유통가, 맞춤·특화매장 선보여 2024-03-03 07:15:00
CJ온스타일은 소파 전문 브랜드 자코모와 함께 오는 17일까지 진행하는 '소파페스타'에서 가구 인원수에 기반한 콘텐츠 큐레이션관을 선보인다. 1인 가구부터 4인 가구까지 가족 형태별 맞춤형 쇼핑이 가능하도록 기획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과거에는 홈쇼핑 상품이 대부분 4인 이상 가구에 맞춰졌으나 최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