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브랜드 확장하는 일동후디스, 후디스펫·블랙맥스·뷰빗 출시 2023-03-19 17:20:00
브랜드 확장하는 일동후디스, 후디스펫·블랙맥스·뷰빗 출시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일동후디스가 후디스펫·블랙맥스·뷰빗 등 신규 브랜드 3개를 잇달아 출시하고 펫푸드·맞춤형 건강식품 사업을 확대한다. 19일 업계에 따르면 일동후디스는 오는 22일 프리미엄 건강 펫푸드 브랜드 후디스펫 출시를 시작으로...
일동후디스, 온라인 쇼핑몰 '하이뮨몰' 리뉴얼 2023-03-15 10:35:51
일동후디스는 건강기능쇼핑몰 하이뮨몰을 리뉴얼하고 모바일 앱을 런칭했다고 15일 밝혔다. 하이뮨몰은 이번 리뉴얼로 고객 개인별 맞춤 건강 정보 서비스 제공과 생애주기별 맞춤형 건강 솔루션 상품 추천 기능이 추가됐다. 또 정기 배송과 선물하기 기능도 추가했다. 일동후디스는 리뉴얼과 모바일 앱 런칭에 맞춰 오는...
[게시판] 이금기 일동후디스 회장, 제4회 대한민국 약업대상 수상 2023-02-21 18:47:56
[게시판] 이금기 일동후디스 회장, 제4회 대한민국 약업대상 수상 ▲ 한국제약바이오협회는 21일 서울 서초구 제약회관에서 제4회 대한민국 약업대상 제약·바이오 부문 시상식을 열고 이금기 일동후디스 회장에게 상패와 부상을 수여했다. 이 회장은 비타민제 기술 개발과 함께 항암제, 항생제 등의 국산화에 기여한...
올해는 건강 다이어트…단백질부터 챙기자 [이미영의 트렌드 톡톡] 2023-01-30 23:46:55
보충제 매출도 급증하고 있다. 일동후디스는 2020년 출시한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누적 매출이 3,000억원 넘었다고 밝혔다. 산양유 단백질을 주요성분으로 하는 하이뮨은 출시 첫해 300억원 매출에서 2021년 1050억, 2022년에는 1650억으로 급증했다. 자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를 선보이는 롯데마트도 올...
일동후디스의 '반전'…작년 매출, 단백질 > 분유 2023-01-16 17:40:42
일동후디스가 단백질 시장 선두자리를 굳히며 변신에 성공했다.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이 전체 매출의 50%를 돌파해 분유를 제치고 주력제품으로 등극하면서다. “변하지 않으면 죽는다”는 이금기 일동후디스 회장(사진)의 승부수가 이 같은 ‘반전 드라마’를 만들었다는 평가가 나온다. 일동후디스는 ‘하이뮨 프로틴...
'사원→회장' 신화 주인공의 '승부수'…3000억 대박 터졌다 2023-01-16 15:25:58
3대 분유업체인 일동후디스가 단백질 시장 선두업체로 자리잡으며 변신에 성공했다.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이 전체 매출의 50%를 돌파해 분유를 제치고 주력제품으로 등극하면서다. "변하지 않으면 죽는다"는 이금기 일동후디스 회장(사진)의 승부수가 이 같은 '반전 드라마'를 만들었다는 평가가 나온다....
일동후디스, 하이뮨 출시 3년만에 누적 매출 3천억원 돌파 2023-01-16 10:53:14
일동후디스는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가 출시 3년 만에 누적 매출 3천억원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지난 2020년 2월 출시 첫 해 매출 300억 원을 기록한데 이어, 2021년 1050억 원, 지난해 1650억 원을 기록했다. 이는 단백질 보충제 단일 브랜드인 하이틴 프로틴 밸런스로 이뤄낸...
일동후디스 "하이뮨 출시 3년만 누적 매출 3천억원 돌파" 2023-01-16 10:14:19
일동후디스 "하이뮨 출시 3년만 누적 매출 3천억원 돌파"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일동후디스는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가 출시 3년 만에 누적 매출 3천억원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매출이 출시 첫해인 2020년 300억원에서 2021년 1천50억원으로 급증했고 지난해에는 1천650억원을...
[단독] 매일유업, '유업' 떼고 새 출발하나…사명 변경 검토 2023-01-11 17:20:33
모색하고 있다. 분유업체인 일동후디스는 단백질 제품 ‘하이뮨’을 밀고 있다. 이 같은 유업계의 움직임은 출산율 급락에 따라 영유아를 타깃으로 한 유제품 시장 규모가 갈수록 줄어들고 있는 데 따른 것이다. 우유 판매량이 줄면서 대리점에 납품·판매하는 ‘대리점 체제’는 이제 존속 불가능한 상태까지 왔다는 게...
[금주신상] 오뚜기 '냉장 파스타'·일동후디스 '후디스 위케어' 2022-12-31 07:00:04
[금주신상] 오뚜기 '냉장 파스타'·일동후디스 '후디스 위케어' ▲ 오뚜기[007310]는 로제 파스타, 투움바 파스타 등 냉장 파스타 제품 2종을 출시했다. 스파게티 면은 이탈리아산 듀럼밀로 만들었다. ▲ 일동후디스는 마시는 발효유 제품인 '후디스 케어3'를 리뉴얼해 '후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