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라면, 美 월마트 메인 코너 차지…K푸드, 대세가 되고 있다" 2024-09-09 18:20:36
뷰티 브랜드 믹순은 해외에서 한국인의 ‘스킨케어 루틴’에 대한 관심이 커진 점에 착안했다. 김 대표는 “서양인은 한국인의 얼굴이 백옥 같은 건 스킨케어에 엄청난 공을 들이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며 “그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좋은 원료를 담은 건강한 제품을 만들어 진정성을 알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신재하...
다이소에 입점한 아모레…실적 반등 노린다 2024-09-09 17:31:01
한 다이소에서 저가 세컨드 라인 제품을 선보이며 10·20대 젊은 층 공략에 나섰다. 올해 2분기 어닝쇼크를 낸 아모레퍼시픽이 저가 화장품 시장 진출을 계기로 실적 하락세를 반전시킬 수 있을지 주목된다. 아모레퍼시픽은 스킨케어 브랜드인 ‘마몽드’의 세컨드 브랜드 ‘미모 바이 마몽드’를 론칭해 다이소에서 판매를...
화장품 대기업들, 인디브랜드 인수붐…독립경영 보장 이유는 2024-09-08 07:01:01
최근 인수를 결정한 영뷰티 비건 브랜즈 어뮤즈의 독립 경영체제를 보장하기로 결정했다. MZ세대(1980년대초∼2000년대초 출생)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어뮤즈는 장원영 틴트로 불리는 젤핏 틴트를 비롯해 베베 틴트, 세라믹 스킨 퍼펙터 쿠션 등의 유명 제품을 다수 보유한 회사다. 앞서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지난달...
바이오모아메디칼(주) 프롬더스킨 선케어, 한국여자프로골프 공식 후원 계약 체결 2024-09-06 14:17:30
한 마무리감을 제공한다. ‘글루타치온 콜라겐 선크림(SPF50+, PA++++)’은 피부 결과 톤을 정리해주는 매일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선크림이다. 이번 프롬더스킨의 KLPGA 스폰서십은 단순한 마케팅 전략을 넘어 글로벌 시장 진출의 발판으로 작용할 전망이다. 아시아 시장에서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프롬더스킨은 이번...
덴프스, 올리브영과 팝업 스토어 진행 2024-09-05 13:49:58
‘덴프스(Denps)’가 지난달 30일부터 9월 한 달 동안 올리브영 관악타운점에서 브랜드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2030세대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진행하는 이벤트로 ‘덴프스(Denps)’의 대표 제품들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팝업...
[2024 중앙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아프리카에서 패션 뷰티 사업을 진행하는 스타트업 ‘나인티프로덕션’ 2024-09-04 21:52:52
원단의 양을 의류 제조를 시작하기 전에 정확히 계산하여 필요한 만큼만 원단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불필요한 원단 폐기율을 낮추는 교육을 함께 하였습니다. 환경 측면으로도 경제적으로도 효율적인 대량 생산을 할 수 있도록 목표하고 있습니다.” 뷰티에서는 ‘ESOMI’라는 자체 브랜드를 통...
맥스클리닉, 딥클렌징·보습케어 한번에 해결 '국민클렌저' 2024-09-04 16:22:53
연구로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스킨케어 첫 단계가 클렌징부터 시작된다는 데 착안해 이중 세안 없이 딥클렌징과 보습케어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오일폼’, 탄력 있고 화사한 피부로 가꿔주는 ‘타임리턴 멜라토닌 크림’, 보툴리눔을 원료화해 화장품에 적용한 ‘BTX앰플’ 등 고기능성 제품을 출시하며 큰...
LG생활건강, 보습·탄력·주름개선…오휘·이자녹스·더페이스샵이 내놓은 '안티에이징' 선물세트 2024-09-04 16:10:38
한 피부 빛과 생명력 넘치는 에너지를 선사해 새로운 피부 전성기를 경험하게 해준다. 이번 기획은 테르비나 AD 라인 전 제품을 풍성하게 구성했다.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케어의 정수를 경험할 수 있도록 가득 찬 보습감과 깊고 농축된 영양감을 느낄 수 있는 스킨 소프너 및 에멀전과 피부에 깊은 에너지와 탄력을 주는...
[포토] 바이리즌,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스킨부스터 부문 수상 2024-09-04 02:07:24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이 3일 오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렸다. 스킨부스터 부문을 수상한 휴젤(브랜드명 바이리즌) 정민형 팀장(오른쪽)이 전재호 한국소비자포럼 대표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의 브랜드...
에센허브, 가을 윤광 피부 위한 신제품 ‘레몬 딜 밀크 앰플 & 멜팅 버터크림’ 출시 2024-09-03 16:36:31
한 '레몬 딜 밀크 앰플' 및 '레몬 딜 멜팅 버터크림' 2종을 출시했다. 글로벌 뷰티 라이프스타일 기업인 아미코스메틱은 에센허브, 비알티씨(BRTC), 키네프, 씨엘포, 포슐라 등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현재 프랑스, 폴란드, 스페인 등 유럽시장은 물론, 미국, 아시아, 중동, 중국 등 글로벌 시장에 진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