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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경제 전반에 대한 지원 강화…서울산업진흥원, 서울경제진흥원으로 사명 변경 2023-03-28 11:15:01
및 투자지원, 청년취업사관학교 조성 및 혁신인재 양성, 국제유통센터를 통한 우수제품 브랜드 국내외 판로 개척 및 마케팅 지원, 지식재산권 확보 및 기술상용화를 위한 서울형 R&D 지원, DMC·G밸리·마곡지구 산업클러스터 조성, 웹툰·게임·애니메이션 제작 기술지원 및 문화 콘텐츠 산업 육성, 서울형 뷰티·패션산업...
해시드 '2023 10대 트렌드' 발표…지갑 UX·NFT 등 주목 2023-02-07 22:08:30
만큼, 2023년부터는 여러 AAA게임을 포함한 양질의 게임들이 출시될 것으로 보인다"라고 설명했다. 일곱 번째 트렌드로는 'NFT 자산, 커뮤니티 기반 탈중앙화 금융 인프라의 구축'을 선정했다. 현실 경제에서 자연환경과 인프라를 토대로 생산활동이 이뤄지고, 추후 이를 기반으로 금융 산업이 발달한 것처럼, NFT...
[르포] "실리콘밸리 칼바람에도 감원 없어" 삼성 미래기술 산실을 가다 2023-01-11 11:00:03
삼성 미래기술 산실을 가다 삼성리서치 아메리카 공개…"인재확보 유리, 혁신적 우수성 기반" 4억6천만대 사용중 삼성 TV플러스, 바뀐 TV 생태계 핵심 전략 반도체 낸드 3단 쌓은 형태 DS 미주총괄 건물엔 창의적 업무공간 (샌프란시스코=연합뉴스) 장하나 기자 = "저기 코트 두 개 중에 어떤 쪽이 내 발렌시아가 신발과...
영진전문대 ‘혁신공유대학’ 교육부 장관 표창 2022-12-30 13:48:34
부장)은 시상식에서 디지털 신기술 인재 양성에 기여한 공로로 인공지능혁신공유대학컨소시엄 분야 수상자로 선정돼 교육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또 이 대학교 탁현주(컴퓨터정보계열 스마트게임콘텐츠전공 2년) 학생은 인공지능사업단 서포터즈 활동, 지난 11월 수원서 개최된 산학협력 EXPO 홍보관 서포터즈 활동 등...
일본·인도·베트남 진출한 스타트업이 한목소리로 한 얘기는 [긱스] 2022-12-08 09:33:53
합니다.”(한득천 리메세 대표) “동남아를 단 하나의 시장으로 보면 안 됩니다. 베트남만 보더라도 하노이와 호치민의 문화가 많이 다릅니다.”(이원득 핀투비 부대표) 일본 인도 베트남 등 아시아 주요 국가에서 사업을 하고 있는 스타트업들은 6일 스타트업얼라이언스가 개최한 ‘아시아의 한국인 2022’ 컨퍼런스에서 ...
솔트룩스 자회사 플루닛, 한컴프론티스와 가상인간 영상 제작 MOU 2022-11-30 10:04:46
개발 역량 증진을 위해 인재 양성과 학술 활동에도 나선다. 특히, 이번 협약을 통해 플루닛의 가상인간 서비스와 플루닛 스튜디오는 한컴프론티스가 새롭게 준비 중인 메타버스 플랫폼 아즈메타 (a:rzMETA) 안에 공식 도입될 예정이다. 우리를 위한 우리들의 메타버스라는 의미의 아즈메타는 누구나 크리에이터로 참여할 수...
하워드 막스의 조언 “다른 투자자와 똑같이 행동한다면 더 나은 수익률 기대할 수 없다” 2022-08-17 09:01:04
게임(수수료와 기타 비용을 제하면 네거티브섬 게임)으로 귀착됩니다. 옳은 투자자는 평균을 상회하는 수익률을 올리는 반면에, 틀린 투자자는 이론상 평균을 하회하는 수익률을 기록합니다. 이처럼 평균을 상회하는 수익률을 추구하는 능동적 투자 결정에는 평균을 하회하는 수익률을 기록할 위험이 수반됩니다. 성공하면...
엔비디아 능가한다는 국내 AI반도체 스타트업들...현실은? [긱스] 2022-07-26 10:38:01
주목받고 있습니다. 삼성전자 인텔 등 빅테크 출신의 인재들이 AI스타트업으로 몰리고, 이들이 내놓은 제품이 최근 여러 평가에서 글로벌 기업의 반도체 성능을 넘어서기도 했습니다. AI는 여러 분야에 적용되는 '바탕 기술'이라는 점에서 한국 AI반도체의 약진은 반가운 일입니다. 하지만 국내 AI 반도체 기업들이...
[게임위드인] 판호·P2E 문제 시급한데…문체부 업무보고에 '게임'은 없다 2022-07-23 11:00:00
이야기만 있을 뿐, 우리나라 전체 콘텐츠 수출액의 70%를 차지하는 '게임'에 관한 정책은 언급조차 되지 않았다. '게임'이라는 단어가 나오긴 했다. '영화·게임·웹툰·음악·OTT 등 장르별 특화 인재 4천600명을 교육하겠다'는 계획에서 단 한 차례 언급됐다. 문체부는 '한류 주요 성과'...
'MZ세대' 총학생회장들…왜 스타트업 창업에 뛰어들었나 [긱스] 2022-07-18 15:48:33
인재들과 함께 올해 매출액 200억원을 목표로 커머스 인프라를 강화해갈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스타트업도 생태계 없으면 쓰러진다"전창열 밍글링 대표는 두 가지 명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에듀테크 스타트업의 창업자이면서, 3년 미만 초기 창업자들의 연합 단체 '청년창업네트워크 프리즘'을 이끄는 대표이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