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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니 성심당 줄서지"…또 터진 '케이크 과대 포장' 논란 [이슈+] 2025-12-16 19:32:02
반응을 쏟아냈다. 온라인 커뮤니티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도 실구매자들의 실망 후기가 이어졌다. 케이크 옆면까지 초콜릿으로 덮여 있을 것이라 기대했지만 띠지를 제거하자 급격히 볼품이 없어졌다는 반응이 많았다. 회사 관계자는 헤네시 V.S.O.P 케이크 띠지 논란과 관련해 "해당 띠지는 콜라보레이션 디자인 요소...
재계 13위 KT 새 선장에 '30년 KT맨'…해킹 넘어 AI 전환 시험대 2025-12-16 18:29:00
재발 방지 대책을 통해 보안 체계를 강화하고 고객 신뢰를 회복하는 것이 급선무라는 지적이 나온다. 박 후보는 통신 부문에서는 국가 기간통신사업자로서 '통신 주권'을 강화하는 데 방점을 둘 것으로 전해진다. 인공지능(AI) 시대에도 모든 서비스는 통신 인프라 위에서 구현되는 만큼, 통신 경쟁력이 약화할...
월가 내년 톱픽은 '트레이드데스크' 2025-12-16 17:51:45
서비스를 통합해 제공하는 플랫폼 기업이다. 지난달 투자은행 키뱅크캐피털마케츠는 데이터독에 대한 투자의견을 ‘시장평균’에서 ‘비중확대’로 상향 조정했고, 목표주가를 230달러로 잡았다. 현재(15일 기준) 주가는 142.05달러 수준이다. 에릭 히스 키뱅크캐피털마케츠 애널리스트는 “(데이터독의 핵심 대형 고객인)...
신한은행, 현대차와 업무협약…적금 등 금융상품 공동개발 2025-12-16 17:19:12
이 같은 협업을 통해 신한은행은 고객 접점을 더 넓히고, 현대차는 차량 구매 고객에게 실질적인 금융 혜택을 제공할 것을 기대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은 현대차의 강점을 결합해 새로운 고객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계기”라며 “앞으로도 차별화한 금융서비스를 내놓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진성 기자...
김포 '사우역 지엔하임'…문장건설, 385가구 공급 2025-12-16 16:56:31
단지 바로 앞에 대규모 문화·체육 복합공간인 김포시종합운동장이 있다. 단지 내에는 교육 특화 커뮤니티가 갖춰질 예정이다. 교보문고의 신간 도서와 전자책, 맞춤형 큐레이션 서비스가 제공되는 키즈 북카페가 들어설 예정이다. 시공을 맡은 문장건설은 25년 동안 전국에서 1만2000여 가구를 공급해 왔다. 재무 건전성을...
"뚱뚱하지만 못생기진 않아"…재산 2조 30대 男 공개구혼 2025-12-16 16:52:16
2조 원이 넘는다고 주장하는 30대 억만장자 투자자가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공개 구혼에 나서 화제가 되고 있다.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는 15일(현지시각) 보도를 통해 1990년대생 전문 투자자 류신(Liu Xin)이 지난달 27일 자신의 SNS에 결혼 상대를 찾는 광고를 게재했다고 전했다. 류신은 자신이...
시장 변화에 민첩한 기업…소비자가 먼저 찾았다 2025-12-16 16:20:42
사용 빈도가 높고 고객 접점이 많은 제품군은 비교적 견조한 수준을 유지하며 선방했다.◇전문 유통 채널과 신뢰 서비스업 강세일반 서비스업 조사 결과 신뢰 기반 서비스업의 강세가 두드러졌다. 은행과 종합병원은 산업 내 평균 대비 각각 4.7점, 8.7점 높은 점수를 받아 경쟁사 대비 우위를 나타냈다. 금융 및 의료...
'감정적·가치적 연결'이 기업의 새기준 2025-12-16 16:18:24
전략적으로 관리하도록 유도하는 지표다. 흥미로운 점은 2021년 이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와 KNPS 간 괴리다. KCSI는 2021년 80.7점에서 2025년 81.5점으로 오차 범위 수준에 있다. 기업의 제품과 서비스가 기대 수준을 충족한다고 평가하는 것이다. 그러나 KNPS는 2021년 70.7점에서 2023년 72.0점까지 상승했다가...
AX 시대, 여전히 중요한 것은 고객 중심의 경험 제공 2025-12-16 16:17:50
DX의 진전에도 불구하고 고객 추천 의향은 2년 연속 하락했다. 특히 제조와 서비스 대부분에서 하락폭이 컸다. 이는 디지털로 구현된 고객 경험이 기대 수준에 미치지 못한 점이 누적된 것으로 해석할 수 있다. 최근 DX를 넘어 인공지능 기반 경험 전환(AX)으로 산업 전반에 보다 근본적인 변화를 요구하는 새로운 흐름이...
LG유플러스, AI 통화 에이전트 '익시오' 고객 만족도 확 끌어올렸다 2025-12-16 16:17:05
주관 ‘2025년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KNPS)’ 이동전화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최근 모바일 서비스 분야에서 꾸준히 높은 고객 평가를 얻으며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특히 인공지능(AI) 통화 에이전트 ‘익시오(ixi-O)’가 핵심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 혁신을 이끌었다. 통화 과정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불편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