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OEN Commerce, TIRTIR 및 BTS V와 함께 두바이서 대형 글로벌 프로젝트 선보여 2025-11-27 10:00:00
방문 고객 도시로, 해당 공간을 뷰티 브랜드가 공식 행사로 활용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행사는 11월 21일부터 30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운영되고 있다. 현장에는 티르티르 대표 제품인 마스크 핏 레드 쿠션, 마차 스킨케어 라인, 두바이 최초 공개 신제품 (프리즘 하이라이터 듀오, 무드 글라이더 립...
결제부터 리뷰작성까지 한번에…'N페이 커넥트' 공개 [뉴스+현장] 2025-11-26 17:09:45
기능을 직접 체험했다. 지난 18일 정식 출시한 ‘커넥트’는 사용자들이 그 동안 결제 후 리뷰·쿠폰 다운로드 등 온라인에서만 가능했던 기능을 오프라인 매장 현장에서 즉각 경험할 수 있도록 ‘연결’해 매장 운영의 효율성을 높여주는 오프라인 통합 단말기다. ‘커넥트’는 현금·카드·QR·간편결제·NFC·페이스사인...
네이버페이, 코리아핀테크위크서 '커넥트' 선보여 2025-11-26 16:03:13
리뷰까지 연결되는 ‘커넥트’ 기능을 직접 체험했다. 네이버페이가 지난 18일 정식 출시한 커넥트는 리뷰작성, 쿠폰 다운로드 등 온라인에서만 가능했던 기능을 오프라인 매장 현장에서 즉각 경험할 수 있도록 구현해 매장 운영의 효율성을 높여주는 오프라인 통합 단말기다. 커넥트는 현금·카드·QR·간편결제·NFC는 물...
클래시스, '슈링크홈 리프투글로우'로 홈케어 시장 진출 2025-11-26 11:42:58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 파티룸, 게임존 등 방문객 참여형 콘텐츠를 구성해 소비자들이 자연스럽게 제품의 효과와 브랜드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모든 방문객에게 따뜻한 음료가 제공되며, 현장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리워드 혜택이 지급된다. 또한 네이버 사전 예약 방문객에게는 클래시스 제품이 제공되며,...
iM뱅크, 금융박물관 누적 관람객 10만명 돌파 2025-11-26 11:40:20
“iM뱅크 금융박물관은 대한민국 첫 지방은행에서 첫 시중은행으로 전환한 iM뱅크(아이엠뱅크)의 헤리티지를 강화하는 명예의 공간”이라고 설명하면서 “어린이, 청소년 관람객이 즐겨찾는 iM뱅크 금융박물관이 즐거운 체험 및 지식 공유의 장으로 활용되어 미래 고객에 iM브랜드의 긍정적인 인식을 제고할 수 있는 문화...
신세계 강남점, 생활전문관 새단장…"신규 입주자·VIP 고객 잡는다" 2025-11-26 09:40:39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춘 브랜드를 한데 모았다. 강남점은 체험형 공간도 강화했다. 오디오 편집 매장 ‘AUDIOPHILE(오디오파일)’에서는 80여 종 헤드폰과 이어폰 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키친·다이닝존의 크래프트 아뜰리에 공간에서는 리빙 편집숍 TWL을 중심으로 20여 종의 차를 시음하고 비교할 수 있다. 회사는 이...
신세계百 강남점, 생활전문관 새단장…"브랜드·체험 강화" 2025-11-26 06:00:11
구성해 고객이 상품을 직접 만지고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 혼수·예단 상품과 차렵류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가구 매장은 '펜트하우스'와 '아파트먼트' 두 가지 콘셉트로 나눴다. 펜트하우스 존에서는 이탈리아 장인이 만드는 '체코티콜레지오니'와 일본 전통 공예를 현대적으로...
"글로벌 럭셔리 큰손은 중동…여행·미식·주얼리 급성장" 2025-11-25 16:47:28
체험형 럭셔리가 급성장하면서 시장을 떠받쳤다는 설명이다. 젊은 소비자층이 더욱 뚜렷하게 이런 전환을 이끌고 있다는 점도 이번 보고서에서 눈에 띄는 부분이다. 판매 상품 중에선 주얼리의 성장세가 단연 돋보였다. 올해 시장이 4~6% 커질 것으로 예상됐다. 모든 명품 부문 가운데 가장 높은 증가율이다. 정서적 가치,...
오진양행, 서울카페쇼서 월드 라떼아트 챔피언십 공식 전자동 커피머신 ‘써모플랜 BW4 CTS’ 활용 라떼아트 시연회 진행 2025-11-25 16:05:50
일반 고객 대상 라떼아트 체험 프로모션을 마련해 많은 관심을 모았다. 이번 시연회는 단순 음료 시연을 넘어 커피의 맛과 시각적 아름다움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퍼포먼스를 선보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시연에 활용된 써모플랜 BW4 CTS는 전자동 커피머신으로서는 최초로 2024-2027 월드라떼아트 챔피언십(WLAC) 공식...
아우디, 전기차·내연기관 등 플랫폼 중심으로 제품 전략 본격화 2025-11-25 15:40:29
이어 쿠페형 Q5 스포트백까지 투입하며 중형 SUV 세그먼트에서 고객 선택 폭을 넓혔다. 여기에 RS Q8 퍼포먼스, RS 3, S5 등 고성능 모델과 전동화 퍼포먼스 라인업인 SQ6 e-트론, RS e-트론 GT를 더해 전동화·내연기관·고성능에 걸친 다층적 포트폴리오를 구축했다. 고객 경험 중심 전략은 서비스·네트워크 전반의 변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