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JW신약, 탈모 치료제 이어 화장품시장 진출…'더마코스메틱 제품'까지 영역 넓혀 2025-09-25 16:00:15
영역을 넓혔다. 피에르파브르는 더마코스메틱 개념을 최초로 도입한 프랑스 제약사로 아벤느, 듀크레이 등 10여 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유럽 1위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 평가받는 아벤느를 비롯해 르네휘테르, 클로란 등도 이 회사의 대표 브랜드다. JW신약은 클리닉 시장에서 축적한 영업·마케팅 역량을 바탕으로 이...
천주혁 대표 "해외 뷰티도 사겠다" 구다이글로벌 '광폭 M&A' 본능 2025-09-22 17:32:04
헤어케어, 더마 코스메틱, 하이엔드 브랜드, 미용기기·디바이스 분야로까지 확장을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단기적인 매출 확대에 치중하기보다 장기적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다변화하고 카테고리 밸런스를 맞추는 것이 목표”라고 강조했다. 천 대표는 K뷰티 기업의 고성장세는 반짝...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아베르데’, 카타르 쁘랭땅 백화점에 입점 2025-09-22 17:02:00
백화점으로 아베르데 역시 K뷰티 코스메틱에 이어 글로벌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를 지향하고 있다. (주)루베데카콘글로벌은 ‘빛(Lucia)+아름다움(Beauty)+희소가치(Decacorn)’을 뜻하는 기업명처럼, 피부에 찬란한 빛을 더하는 글로벌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김성민 대표는 미국, 러시아, 중동, 동남아...
셀리맥스, 글로벌 뷰티 시장서 경쟁력 보여...유통 채널 확대 계획 2025-09-18 13:14:26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셀리맥스(celimax)가 자사 제품 ‘레티날 샷 타이트닝 부스터’로 글로벌 시장에서 의미 있는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북미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 아마존(Amazon)에서 ‘retinal’ 키워드 검색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으며, ‘Facial Serums’ 부문에서도 4위(2025년 9월 15일 기준)에...
"케데헌 인기 이어가나"…코리아나 화장품 앰플엔, '호작도 리미티드 K-에디션' 출시 2025-09-17 12:39:47
코리아나 화장품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이 전통 민화 '호작도(虎鵲圖)'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호작도 리미티드 K-에디션 패키지 디자인(펩타이드샷 앰플 투엑스)'을 선보인다. '호작도'는 최근 언론 보도 등에서, 근래 케이팝을 소재로 해 주목받고 있는 애니메이션 속 호랑이 캐릭터와...
[바이오스냅] 파마리서치, '트리플 래디언스 크림' 출시 2025-09-11 11:29:04
양성 협력 ▲ 파마리서치[214450]는 프리미엄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리쥬란 코스메틱'이 신제품 '트리플 래디언스 크림'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멜라닌 생성을 억제해 색소 침착을 예방하는 데 효과적이다. 14일까지 네이버 신상위크 기획전에서 단독 판매된다. ▲...
글루타넥스, 현대백화점 미아점 신규 입점…오프라인 체험 공간 확대 2025-09-09 11:26:12
K-뷰티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글루타넥스(GLUTANEX)가 다음 주 현대백화점 미아점에 여섯 번째 현대백화점 매장을 오픈하며, 오프라인 매장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고 9일 밝혔다. 글루타넥스는 단순 제품 판매를 넘어, 매장 방문 자체가 즐거운 경험이 되도록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운영하고 있다. 방문 고객은 랜덤...
더마팩토리, 신규 11개 품목 비건 인증 획득...누적 105개 품목 2025-09-04 10:14:53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팩토리가 누적 105개 품목에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기능성과 윤리성을 겸비한 ‘가치소비’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는 더 이상 ‘비건’이 니치(niche, 틈새 시장) 카테고리가 아닌 메인스트림(주류)으로 부상하고 있고, 더마팩토리는 이에...
[바이오스냅] 뉴로핏, 국제알츠하이머·치매등록재단과 협력 확대 2025-09-02 14:15:30
말했다. ▲ 대웅제약[069620]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이지듀(Easydew)가 지난달까지 연 매출 1천억 원을 조기 달성했다고 2일 밝혔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약 200% 성장한 수치다. 이지듀의 경쟁력은 대웅제약이 개발한 국내 1호 바이오 신약 'DW-EGF(고활성 상피세포 성장인자)'에서 나온다며 대표 제품...
대웅제약 더마코스메틱 '이지듀' 7개월만에 연매출 1000억원 넘겨 2025-09-02 10:29:06
대웅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이지듀가 연 매출 1000억원을 넘겼다. 대웅제약은 이지듀가 지난 7월 기준 누적 매출 1000억원을 넘어섰으며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200% 늘어난 수치라고 2일 밝혔다. 이지듀는 대웅제약이 개발한 국내 1호 바이오 신약 성분 ‘DW-EGF(고활성 상피세포 성장인자)’를 핵심 경쟁력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