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셀비전 쎄라쥬, 전월 대비 매출 성장 이뤄…올인원 디바이스로 홈케어 시장 공략 나서 2025-08-19 15:22:27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구조와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셀비전은 이러한 흐름에 맞춰 일본, 미국, 동남아 등 해외 유통 채널에도 적극 진출 중이며, 하반기에는 글로벌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셀비전 관계자는 “기술력과 생산 완성도를 바탕으로 국내외 홈케어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LoL도 'WASD'로 즐긴다…T1 우승 스킨 9월 공개 2025-08-12 11:07:30
아얄라 디자인 디렉터와 다르시 루딩턴 프로덕트 리드는 “WASD 조작법은 신규 플레이어와 프로 선수들로부터 피드백을 받아 개발 중”이라며 “경쟁력 유지를 위해 어쩔 수 없이 WASD 조작법을 선택하는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히 준비해 LoL 테스트 서버부터 랭크 게임까지 단계적으로 도입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넥슨 '퍼스트 디센던트' 시즌3로 반등 노린다 2025-08-12 07:13:01
수집 욕구를 자극하는 스킨(치장용 아이템) 디자인에도 공을 들였다. 제작진은 '퍼스트 디센던트'의 첫 콜라보(협업) 콘텐츠로 스퀘어에닉스의 유명 액션 게임 '니어: 오토마타' 스킨을 출시했다. 또 1주년과 여름을 맞은 수영복 스킨, 게임에 새롭게 추가된 호버 바이크에 어울리는 바이크 수트 콘셉트의...
[골프브리핑] 안신애, 코스메틱 브랜드 ‘메르베이’ 론칭 2025-08-05 13:15:42
정성스럽게 고른 성분과 깔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브랜드 철학을 그대로 녹여냈다”고 설명했다. 메르베이에서 선보이는 첫 라인은 총 5종의 스킨케어(에센스, 세럼, 크림, 선스크린, 폼 클렌저) 제품이다. 미백과 주름 개선에 실질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과 제형으로 구성했고, 출산 후 기미나 잡티가 올라온...
'빌딩 잭팟' 오상진 아내 김소영, 이번엔 70억 확보 2025-07-22 17:56:30
비플랜트는 웰니스 헬스케어 브랜드 '세렌(Serene)'과 스킨케어 브랜드 '커브드(Kurved)' 등 는 자체 브랜드도 개발하고 있다. 특히 커브드 대표 상품인 아쿠아 토너패드는 출시 직후 2만개 물량이 완판되기도 했다. 커브드 자사 플랫폼의 재구매율은 80% 이상으로, 지난해 론칭 이후 올해 1분기 만에 지난...
부동산으로 '37억' 잭팟…오상진 아내 김소영, 이번에는 2025-07-22 16:31:30
비플랜트는 웰니스 헬스케어 브랜드 '세렌(Serene)'과 스킨케어 브랜드 '커브드(Kurved)' 등 는 자체 브랜드도 개발하고 있다. 특히 커브드 대표 상품인 아쿠아 토너패드는 출시 직후 2만개 물량이 완판되기도 했다. 커브드 자사 플랫폼의 재구매율은 80% 이상으로, 지난해 론칭 이후 올해 1분기 만에 지난...
브랜드 빌더 '비플랜트(BPLANT)', 알토스벤처스로부터 70억 투자 유치 2025-07-22 14:01:36
아시아 디자인 프라이즈 (ASIA DESIGN PRIZE)’에서 커뮤니케이션 부문 위너로 선정되며 높은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받기도 했다. 이는 기존 인플루언서 커머스의 높은 고객 충성도에 차별화된 브랜드 빌딩 속도와 방향성이 더해진 결과다. 비플랜트 김소영 대표는 “이번 투자 유치를 통해 기존 인플루언서 커머스가 갖고...
[마켓칼럼] 글로벌 소매판매의 둔화와 소비행태의 구조적 전환 2025-07-15 14:48:01
여행지에 가거나, 국내에서도 디자인과 분위기를 중시한 숙소에 머무르는 식이다. 스킨스쿠버나 스카이다이빙 등 새로운 체험에 기꺼이 돈을 쓰는 이들이 늘고 있다. 같은 품목이라도 저가 제품 여러개를 사기보다는 고품질 제품 한 두 개를 선호하는 방향으로 바뀌고 있다. 이러한 소비 트렌드는 한국뿐 아니라 미국, 중국...
진심을 다한 혁신 제품…고객의 마음 사로잡았다 2025-07-09 15:50:47
칠성사이다의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도 선보였다. 하이트진로 ‘테라’는 지난달 누적 판매량 55억병을 돌파했다. 330mL 기준 1초당 28병씩 판매된 것이다. 테라는 맥주 브랜드 중 가장 빠른 속도로 판매 기록을 세웠으며 최근 6년간 연평균 성장률 9%를 기록(올해는 1~6월 기준)하며 상승세를 이어갔다. 1989년 출시된 맥심...
글로벌 소매판매 둔화…소비행태 구조적 전환 2025-07-08 15:48:00
못하던 해외여행지에 가거나 국내에서도 디자인 및 분위기를 중시한 숙소에 머무르는 식이다. 스킨스쿠버, 스카이다이빙 등 새로운 체험에 기꺼이 돈을 쓰는 이가 늘고 있다. 같은 품목이라도 저가 제품 여러 개를 사기보다는 고품질 제품 한두 개를 구매하는 방향으로 바뀌고 있다. 이런 소비 트렌드는 한국뿐 아니라 미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