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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남 엄마들 겨울 필수품인데…'몽클레르' 관세 직격탄 맞나 2025-07-25 14:07:31
올랐다. 이어 에르메스가 6%, 까르띠에가 4% 수준이다. 루이비통, 프라다, 디올, 보테가베네타, 생로랑 등 대부분 브랜드는 평균 인상 폭이 2% 내외에 불과했다. 미국 정부의 관세 정책 불확실성이 커지면서 가격 인상에 제동이 걸렸다는 분석이 나온다. 미국과 유럽연합(EU)의 '노딜'을 막으려 명품계도 분주하다....
명품가격 인상률, 6년 만에 최저 2025-07-24 17:34:39
못하는 요인이다. 월가 애널리스트들은 올 2분기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 감소했을 것으로 추정했다. 구찌, 보테가베네타를 보유한 케링그룹은 2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3% 줄어들 것으로 예상됐다. 명품 최대 소비국인 중국의 소비 침체가 이어졌기 때문이다. 다만 한국은 원화 약세로...
명품 올해 가격 인상 '최저 수준'이라는데…한국은 줄줄이 올렸네 2025-07-24 16:07:30
여파로 미국 매장만 가격을 인상했다. 반면 루이비통은 미국 내 생산량을 늘리는 등의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 다른 업체들은 최종 관세율이 정해지는 것을 보고 대응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 실적 부진도 가격을 올리지 못하는 요인이다. 월가 애널리스트들은 올 2분기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의 매출이 전년동기대비 2%...
"K뷰티 히든챔피언 잡아라" 글로벌 PEF 전쟁 2025-07-21 18:11:03
사업 전환은 빛을 봤다. 로레알 라프레리 에스티로더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 등 글로벌 기업들이 문을 두드려 전체 매출 중 60%를 해외에서 벌어들이는 기업으로 재탄생했다. 전문 경영진 영입에도 힘을 쏟았다. TPG는 LG생활건강을 거쳐 코스맥스 최고경영자(CEO)를 지낸 김준배 사장을 영입해 경영 노하우를 구축했다....
'원가 8만원' 디올 이어…리사 남친, 저임금·노동 착취 휘말렸다 2025-07-15 08:10:05
로이터 통신은 세계 최대 명품 그룹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의 계열사로 이탈리아 고급 패션 브랜드인 로로피아나가 공급 업체를 적절하게 감독하지 못했다는 이탈리아 밀라노 법원 판결이 나왔다고 보도했다. 앞서 LVMH 소속 또 다른 명품 브랜드 디올의 385만원짜리 가방 원가가 8만원이라는 사실이 알려진 계기가 된...
'리사 재벌 남친' 한국 방문 이유가…'일과 사랑 모두 잡나' 2025-07-09 09:21:36
나오고 있다. 프레데릭 아르노 CEO는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 그룹의 수장이자 세계적인 부호로 꼽히는 베르나르 아르노 회장의 넷째 아들이다. 프랑스 명문 공과대학 에콜 폴리테크니크(Ecole Polytechnique)를 졸업한 뒤 LVMH 시계 부문을 총괄했으며, 올해 3월부터는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로로피아나의 CEO를 맡고...
루이비통도 털렸다…개인정보 유출 '초비상' 걸린 명품업계 2025-07-04 15:31:22
있다"며 "고객님의 루이비통 비밀번호를 절대 타인과 공유하지 말고, 루이비통은 고객님께 비밀번호를 요구하지 않는다"고 안내했다. 루이비통에 앞서 LVMH(루이비통모에헤네시) 그룹에 함께 속해 있는 디올과 티파니에서도 개인정보가 유출돼 논란이 된 바 있다. 해당 브랜드들도 늦장 공지가 문제 됐는데, 이번에도 유출...
[이 아침의 바이올리니스트] 섬세한, 압도적인 기량…대중 매료한 '현의 노래' 2025-07-01 18:09:11
등과 협연했다. 세계적인 지휘자 바실리 페트렌코, 안드리스 넬슨스, 클라우스 메켈레 등과도 호흡을 맞췄다. 실내악 분야에서도 활발히 활동 중이다. 로자코비치는 두 대의 스트라디바리우스를 번갈아 연주한다. ‘엑스-바론 로스차일드’와 프랑스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그룹이 후원한 1727년산 ‘르 레이니에’다....
위스키 침체에…몸집 줄이는 글로벌 주류업체 2025-07-01 17:56:03
대규모 인력 구조조정안을 내놓을 것이란 관측이 나온다.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의 주류 사업 부문인 모에헤네시는 지난 5월 전체 직원의 13%에 달하는 1200명을 감축하겠다고 밝혔다.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고공 행진하던 세계 위스키 시장은 엔데믹을 기점으로 확연히 꺾였다. 글로벌 시장조사업체 IWSR에 따르면 202...
마크비전, 서비스 출시 4년 만에 연간반복매출(ARR) 300억 원 달성 2025-06-30 11:49:05
전년 대비 두 배가량 늘었다. 현재 러쉬(LUSH),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 등 이미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브랜드뿐만 아니라, 티르티르, 아누아, 말본골프 등 급성장하고 있는 국내외 신흥 브랜드들도 꾸준히 마크비전의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마크비전은 향후 2026년까지 ARR 6000만 달러(813억원), 2027년까지는 1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