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양, LNG터미널·스마트시티 건설…브랜드 '퀀텀점프' 나서는 한양 2021-10-25 15:40:37
고산 수자인 디에스티지(2407가구)를 비롯 대구 한양수자인 더팰리시티(1021가구), 천안 한양수자인 에코시티(3200가구), 향남역 한양수자인 디에스티지(945가구) 등 상반기 분양한 단지에서 잇따라 완판에 성공하며 브랜드 경쟁력을 입증했다. 연말까지 부산 에코델타 한양수자인, 청라 한양수자인 디에스틴 등을 분양할...
"국산명품은 안 사요"…코로나19 종식 때는 `에루샤`만큼 뜬다? [이지효의 플러스 PICK] 2021-06-15 17:42:23
`매스티지` 명품은 매출이 감소하는 추세입니다. 또 국산 명품으로 알려지면서 다른 명품에 비해 우리나라에서 박한 평가를 받고 있는 것도 사실이죠. 하지만 앞서 코로나19 종식을 기대하는 명품 가운데 하나라고 말씀 드렸죠. 특히 국내 시장에서는 2000년대 초반 이후 인기가 다소 시들해졌지만 중국에서 큰 인기를...
야마하, 男골프대회 메인 스폰서로 나선다 2021-05-24 15:10:59
브랜드의 대중화를 뜻하는) ‘매스티지 클럽’을 선언한 아주 뜻깊은 해”라며 “명품을 대중이 즐길 수 있게끔 만든 것처럼 최고 선수들의 명품 샷을 골프 팬들에게 선사하는 것도 우리의 역할이라고 생각했다”고 개최 배경을 밝혔다. 그러면서 “야마하를 응원하는 모든 팬에게 인상 깊은 대회를 선물하고 싶다. 최고의...
복합 쇼핑몰 홈43의 손봉기 대표에게 듣는다 2021-04-29 13:11:20
온라인 브랜드 오투가구와 자매사 매스티지데코의 제품들이 합종연횡으로 1, 2층을 장식했다. 1층은 주로 다이닝, 거실 관련 제품과 시리즈가 비치되어있으며, 2층에는 침실과 새로운 개념의 공간을 제안했다. 예를 들면 좁은 집에서 소파와 식탁 두 가지의 용도가 하나의 가구로 이루어지면 기능의 충족과 공간의 불편함을...
야마하골프 "3주 쓰고 교환·환불 하세요" 2021-01-27 12:16:46
수 있어야 한다"라며 "야마하골프는 소비자 중심의 공급을 약속한다. (품질 보증 판매로)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우리가 모두 떠안을 것"이라고 말했다. 오리엔트골프는 명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매스티지(Masstige) 마케팅’과 함께 소비자의 불안감을 없애고 고객 감동 서비스를 제공하는 품질 보증 판매까지...
이갑종 오리엔트골프 회장 "야마하 클럽, 업계 첫 환불보증제 도입할 것" 2021-01-03 18:00:14
내놨다. 고가 전략에서 과감히 벗어나 매스티지(대중 명품)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는 것. 신제품이 나오면 이전 모델의 유통을 멈추는 것이 아니라 가격을 대폭 낮춰 젊은 층도 야마하 클럽을 사도록 하겠다는 전략이다. 이 회장은 “기존의 프리미엄 라인이 가격을 낮춰 매스티지 라인이 되는 것”이라며 “유튜브와 온라인...
"네이버가 할인마트면 카카오는 명품 백화점" 2020-11-29 17:46:22
이상, 준명품인 매스티지 상품은 10~25%다. 대중 소비재인 매스 상품은 10% 미만이다. 국내 럭셔리·매스티지 시장 규모는 각각 14조원, 177조원에 달하지만 온라인화가 더디다. 이 시장을 선점해 독보적인 영역을 확보한다는 게 카카오의 전략이다. 유통업계에선 카카오의 명품 시장 공략을 예의 주시하고 있다. 지금까지...
까스텔바작, 2021년 사업계획 발표…”골프웨어 브랜드 경쟁력 높일 것” 2020-11-24 14:05:27
중심의 매스티지 브랜드와 차별화되는 하이엔드 포지셔닝으로 백화점과 프리미엄 아울렛 중심의 유통에 진입할 예정이다. 골프를 즐길 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운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골퍼들을 위한 니치마켓까지 공략하겠다는 전략이다. 이같은 구상은 단순 외형 매출의 상승을 견인하기 위한 목적이 아닌 브랜드 가치...
'C쇼크' K뷰티, 2분기도 희비교차?…"아모레 영업익 반토막" 2020-07-30 13:36:26
등 매스티지 브랜드의 역성장세가 지속돼 10% 이상 역성장할 것"이라고 분석했다. 향후 국내 시장에서의 오프라인 채널 구조조정, 중국 시장에서의 대표 럭셔리 브랜드 설화수 추가 활약 여부 등이 실적 향배를 결정할 것이란 관측이다. 정혜진 현대차증권 연구원은 "시장 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채널 정비 작업의 효과가...
'억' 소리나는 명품 재고 방출…롯데 200억어치 푼다 2020-06-21 06:02:01
브랜드와 ‘투미’, ‘토리버치’, ‘마이클 코어스’ 등의 매스티지(mass+prestige) 브랜드, ‘메종 마르지엘라’, ‘아미’, ‘마르니’, ‘오프화이트’ 등 컨템포러리 브랜드 등 총 40여 개 브랜드 제품을 판매한다. 판매가격은 백화점 정상 가격 대비 평균 30~50% 할인된 수준으로 책정했다. 가방과 선글라스를 포함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