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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븐일레븐, 외국인 대상 무인 환전 서비스…연내 50개점 확대 2025-08-08 08:35:38
세븐일레븐의 올해 상반기 알리페이, 은련카드 매출이 60% 신장률을 기록했는데, 외국인 상권으로 꼽히는 명동 상권 매출이 약 30% 증가했다. 김경덕 생활서비스팀 상품기획자(MD)는 "편의점이 외국인 관광객들의 필수 코스 중 하나가 된 만큼 서비스를 철저히 완비해 한국 편의점에 대한 긍정적 인식을 높이려 한다"며...
"라면 800원·즉석밥 600원?"…'역대급 민생할인' 특수 잡는다 2025-08-05 10:29:21
10%가량 늘었다. 주거 밀집 상권인 가족주택(17.6%), 빌라촌(15.8%)의 매출 신장률이 평균 대비 높아 주거지역 중심으로 소비쿠폰으로 인한 소비 진작이 이뤄진 것으로 나타났다. 상품군별로는 즉석밥 매출이 41.9%, 라면이 37.6% 각각 늘어 증가 폭이 컸다. 건강식품(35.2%), 아이스크림(35.1%), 과일(34.3%), 주류(21.5%)...
CU "소비쿠폰에 매출 10% 늘어"…라면 800원·즉석밥 600원 행사 2025-08-05 08:11:00
10%가량 늘었다. 주거 밀집 상권인 가족주택(17.6%), 빌라촌(15.8%)의 매출 신장률이 평균 대비 높아 주거지역 중심으로 소비쿠폰으로 인한 소비 진작이 이뤄진 것으로 나타났다. 상품군별로는 즉석밥 매출이 41.9%, 라면이 37.6% 각각 늘어 증가 폭이 컸다. 건강식품(35.2%), 아이스크림(35.1%), 과일(34.3%), 주류(21.5%)...
CU, 1900원짜리 초저가 '득템 닭백숙' 출시 2025-07-29 11:29:20
보양식 매출의 전년 대비 신장률은 2022년 30.8%, 2023년 28.5%, 2024년 25.1%로 매년 증가세다. CU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CU Npay 카드를 네이버페이 QR로 결제 시 해당 상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박혜리 BGF리테일 HMR(가정간편식)팀 MD(상품기획자)는 “복날을 맞아 고물가...
CU, 건기식 판매 본격화…"전 제품 5000원 안돼" 2025-07-28 11:22:54
가격대로 맞췄다. 편의점 건기식 저변을 넓히겠다는 취지에서다. CU의 연도별 건기식 매출 신장률은 전년 대비 2021년 5.3%, 2022년 27.1%, 2023년 18.6%, 2024년 137.2%로 오름세다. 올해 들어서도 6월까지 85% 증가하는 등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부상 중이다. 박형규 BGF리테일 가공식품팀 MD는 "편의점 헬스케어 시...
CU, 6000개 점포서 건기식 판매…전 제품 5000원 이하 2025-07-28 10:10:30
대비 매출 신장률은 2022년 27.1%, 2023년 18.6%, 2024년 137.2%로 매년 증가세다. 박형규 BGF리테일 가공식품팀 MD(상품기획자)는 “CU는 편의점 헬스케어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으로 내다보고 건기식 판매 준비를 가장 빠르고 체계적으로 추진해왔다”라며 “건기식 판매 시작과 함께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까지...
이 정도 일 줄이야…"안 사던 것도 산다" 2025-07-24 19:12:37
역시 간편식인 도시락·김밥·샌드위치 매출이 22.7%, 즉석밥 28.3%, 음료 44.5% 등으로 증가했다. 특히 편의점에서 평소 주력 상품이 아니던 양곡류가 눈에 띄는 상승세를 보였다. 쌀과 잡곡 등의 매출 증가율은 GS25 12.9%, CU 25.0%, 세븐일레븐 50.0%, 이마트24에서는 무려 94.0%에 달했다. 고급 아이스크림 매출도 CU...
소비쿠폰 풀리니 안 사던 것도 산다…편의점서 쌀도 잘 팔려 2025-07-24 14:59:46
음료 매출은 44.5% 각각 늘었다. 특히 편의점에서 자주 팔리는 않는 쌀과 잡곡 등 양곡류의 이틀간 매출 증가율도 GS25 12.9%, CU 25.0%, 세븐일레븐 50.0%, 이마트24 94.0% 등으로 집계됐다. 고급 아이스크림 매출도 CU 33.0%, 세븐일레븐 50.0%, 이마트24 86.0% 등의 신장률을 보였다. 편의점 관계자는 "먹거리는 물론...
롯데칠성 '밀키스', 뉴욕 타임스퀘어 떴다 2025-07-16 15:46:23
말했다. 밀키스는 1989년 국내 출시 이후 싱가포르 등 동남아시아 수출을 시작했다. 현재 미주, 유럽 등 50여개 국에 수출되고 있다. 밀키스가 연간 1,000만캔 이상 수출되는 국가는 미국, 러시아, 중국, 대만 등 4개 국가다. 특히 미국에서는 2021년부터 지난해까지 연평균 30%에 달하는 매출 신장률을 기록 중이다.
"롯데쇼핑, 하반기 실적 개선세 두드러질 것…목표가 상향"-LS 2025-07-16 07:46:13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0.7% 감소한 4조8374억원, 영업이익은 3.7% 줄어든 540억원을 예상한다"며 "자사 기존 추정치와 시장 추정치 평균(컨센서스)를 밑도는 실적"이라고 말했다. 오 연구원은 "백화점 사업의 기존 점포 신장률은 0~1% 안팎으로 추정되고, 명품과 식품, 가전 등의 매출 호조가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