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해외 브랜드에 꽂힌 한섬…온라인몰 싹 바꿨다 2023-03-08 17:35:35
‘메종키츠네’와 ‘꼼데가르송’,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메종 마르지엘라’ 등이 효자 노릇을 했다. 한섬의 온라인몰 새 단장이 해외 브랜드 강화에 초점을 맞춘 것도 이런 맥락에서다. 캐주얼 브랜드 ‘타미힐피거’ ‘DKNY’ ‘CK캘빈클라인’ 등 그간 판매해온 28개 브랜드 외에 스웨덴 브랜드 아워레가시와 컨템포러리...
프리즘, 패션 카테고리 강화한 `웨어위럽 패션위크` 개최 2023-01-24 13:42:00
`메종키츠네`, `아미`, `이자벨마랑`으로, 매일 오후 8시에 진행된다. 이와 함께 프리즘은 패션위크 시청자를 위한 사은품을 마련했다. `웨어위럽 쇼룸`을 팔로우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적립금 1만원을 증정하고, `라이브 드로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3명에게는 12월 뷰티박스를 제공한다. 유한익 RXC...
[주말N쇼핑] 설 연휴 앞두고 명절 먹거리 할인 2023-01-14 07:00:04
브랜드도 10∼50% 할인하고 메종키츠네, 띠어리 등 해외브랜드 이월 상품도 저렴하게 내놓는다. ▲ 현대백화점[069960] = 더현대서울에서는 18일까지 설 명절 한우 선물 세트 특가전을 진행한다. 판교점에서는 이 기간 건강식품 특가전을 열고 정관장과 솔가 등 건강식품 브랜드를 할인한다. 목동점에서는 여성 겨울 패션...
[주말N쇼핑] 새해 맞아 먹거리·한복 행사 여는 유통업계 2023-01-07 07:00:01
걸쳐 10∼50% 저렴하게 판매한다. 띠어리, 클럽모나코, 메종키츠네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에 대해서는 시즌 오프를 한다. 8일까지는 실내 마스크 의무 착용 해제 기대감을 반영해 모든 점에서 뷰티 페어를 열고 입생로랑, 맥 등 16개 브랜드가 참여해 단독 기획전을 선보인다. ▲ 현대백화점[069960] = 21일까지 전국 ...
백화점업계, 계묘년 맞이 쇼핑 페스티벌…인기 브랜드 할인(종합) 2022-12-29 10:17:23
증정한다. 또 전점에서 2백여개 브랜드 제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서울 갤러리아명품관에서는 띠어리, 랙앤본, 이자벨마랑 등 명품 브랜드 가을·겨울 제품을 최대 10∼30% 할인 판매한다. 갤러리아 광교에서는 메종키츠네, 비이커, 산드로 등 유명 브랜드 일부 인기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built@yna.co.kr...
신세계 센텀시티점, 여성패션 전문관 리뉴얼…컨템브랜드 총망라 2022-12-22 06:00:04
국내 컨템포러리 브랜드가 포함됐다. 매장 디자인의 경우 영국 런던 백화점인 셀프리지, 아트·디자인·공연 박물관인 영국 빅토리아 알버트 박물관과 협업한 지피 스튜디오(GP Studio)와 손잡았다. 이 밖에 센텀시티점은 메종키츠네 카페, 코펜하겐 패션 브랜드 가니, 여성패션 브랜드 존스 등도 선보인다. built@yna.co.kr...
머스트잇, 용산 아이파크몰서 첫 팝업 스토어 2022-12-15 09:51:27
▲메종키츠네 등 인기 명품 브랜드의 500여 개 상품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다. 상품 카테고리는 가방, 의류, 슈즈, 액세서리로 구성했고 최대 8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머스트잇 관계자는 "기존 압구정 쇼룸을 비롯한 다양한 오프라인 장소를 통해 적극적으로 고객을 찾아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며...
삼선·하트 패션 많이 보이더니…신명품 효과에 줄줄이 '최대 매출' 2022-11-09 22:00:01
메종키츠네'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는 삼성물산 패션부문도 3분기 양호한 성적을 발표했다. 각각 특유의 하트(아미), 삼선(톰브라운), 여우(메종키츠네) 로고로 어필하는 브랜드들이다. 3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25.6%, 81.3% 증가한 4710억원, 290억원을 거뒀다. 수입 상품과 온라인 매출의 호조세가 이어졌다....
"럭셔리한 갤플립4"…메종 마르지엘라 한정판 에디션 나온다 [배성수의 다다IT선] 2022-10-20 17:57:06
톰브라운 에디션이 30~40대 남성을 겨냥했다면 메종 마르지엘라와의 협업은 2030세대를 겨냥한 것으로 분석된다. MZ세대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메종 마르지엘라를 앞세워 명품 마케팅에 다시 시동을 걸겠다는 것이다. 갤럭시Z4플립 관련 삼성전자와 패션브랜드 간 협업이 처음은 아니다. 삼성전자는 지난 8월 준지, 메종키...
온라인몰과 백화점 사이…홈쇼핑의 선택은 '매스티지' 2022-10-17 17:39:20
아페쎄(A.P.C), 아미, 아크네스튜디오, 메종키츠네(로고) 등이 대표적이다. 에루샤(에르메스 루이비통 샤넬) 같은 최고급 명품을 구매하려는 수요는 백화점으로 몰린다는 점을 고려해 백화점과 e커머스 사이에 포지셔닝할 수 있는 브랜드를 강화한 것이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2019년만 해도 루이비통 롤렉스 등 최고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