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친환경 뷰티 브랜드 톤28, 시그니처 캠페인 ‘진심배송’ 진행 2025-12-16 14:51:27
친환경 뷰티 브랜드 톤28(TOUN28)이 1년에 단 한 번 진행하는 시그니처 캠페인 ‘진심배송’을 올해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진심배송은 매년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톤28 측에 따르면 해당 캠페인 기간 동안 유입되는 고객 수는 해마다 전년 대비 2배 이상 증가하고 있다. 초기에는 브랜드...
"바이오 수출 2배로"…국민성장펀드 내년에 30조 2025-12-16 14:50:40
살펴보죠. 초전도체 기술을 국가 브랜드로 육성하겠다는 구상이라고요? <기자> 네,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중심이 돼 고온 초전도 자석의 원천기술을 개발하고, 이를 다양한 산업 분야에 적용할 수 있는 모델을 5년 안에 만들 계획입니다. 배경훈 부총리의 발언입니다. [배경훈 / 부총리 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 :...
안심뉴타운에 신세계사이먼 ‘대구 프리미엄 아울렛’ 들어선다 2025-12-16 14:33:10
유명브랜드가 입점하는 프리미엄 쇼핑 공간이 조성될 예정이다. 이번 협약은 이케아 대구점 투자 철회 등으로 개발이 지연된 동구 지역 경제에 큰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안심뉴타운 일대는 쇼핑뿐만 아니라 문화와 여가시설이 결합된 도심형 복합생활문화 공간으로 재탄생할 전망이다. 아울렛이 조성되면,...
“K뷰티 브랜드 키우자”…CJ온스타일·코스메카코리아 맞손 2025-12-16 14:32:06
과정을 체계화할 계획이다. 또 공동으로 조성하는 뷰티 전용 펀드를 통해 제품 개발, 마케팅 등 브랜드 성장 단계별 맞춤 지원에 나설 예정이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이번 협력은 K뷰티 신진 브랜드가 글로벌 시장에서 더 빠르고 크게 성장할 수 있는 실질적인 발판이 될 것”이라며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K뷰티...
중기부 '온라인 브랜드 육성' 대회 1위에 호재에프에스 2025-12-16 14:31:01
사업에서 아빠식당 브랜드가 G마켓(지마켓)의 특화 프로그램을 통해 매출이 늘었고 인지도가 높아졌다고 설명했다. 대회 순위는 참가 소상공인의 발표와 평가 위원의 질의응답을 거쳐 결정했다. 대회에 이어 열린 TOPS 사업 성과공유회에서 카카오는 플랫폼 특화 판로지원 프로그램 운영 성과를 발표했고 그립은 소상공인의...
신세계사이먼, 오는 2028년까지 '대구프리미엄아울렛' 조성 2025-12-16 14:30:22
이 시설에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와 식음료(F&B) 브랜드 등 200곳이 입점하게 된다. 신세계사이먼은 쇼핑센터를 도심형 쇼핑몰과 교외형 프리미엄 아웃렛의 장점을 결합한 새로운 공간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개발 예정지 반경 40㎞ 내에 약 310만명이 거주하는 데다 예정지는 대중교통으로 접근이 용이하다. 또 예정지가...
김 3억봉에 무관세…CJ씨푸드, 미 수출 뚫는다 2025-12-16 14:22:11
삼해상사는 한국형 조미김을 처음으로 개발한 곳이고요. 조미김 브랜드 '명가김'으로 유명합니다. <앵커> CJ씨푸드 실적은 그간 좋지 않았단 말이죠. 김 사업 경쟁력은 있는 겁니까? <기자> 지난해 CJ씨푸드의 김 매출이 720억5,300만원이었습니다. 전체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37.19%에 달하죠....
겨울철에도 맨발 걷기 효과 누린다…신개념 '어싱 신발' 출시 2025-12-16 14:05:45
어싱(접지) 전문 기업 아이루씨다(주)의 대표 브랜드 디어싱이 실내외 어디서나 간편하게 접지를 실천할 수 있는 신개념 어싱 신발을 출시했다. 디어싱은 '일상의 어싱 - 디어싱'이라는 슬로건 아래 어싱을 일상 속에서 편리하게 실천할 수 있도록 자체 개발 제품, OEM 생산 제품, 해외 전문 어싱 용품 등을 꾸준히...
금강주택, 대한적십자사 '적십자회원유공 명예대장' 수상…재난구호 공로 인정 2025-12-16 13:52:36
책임”이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위기 상황에서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금강주택은 헌혈 캠페인, 지역사회 기부, 재난구호 성금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책임 있는 기업, 신뢰받는 브랜드’로서의 역할을 강화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과일에 빠진 잔망루피”… 온브릭스, 캐릭터 마케팅 본격 시동 2025-12-16 13:30:15
프리미엄 과일 큐레이션 브랜드 온브릭스가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와의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를 선보이면서 겨울 시즌 캐릭터 마케팅에 본격 시동을 걸었다. 이번 협업은 겨울 대표 과일인 딸기와 감귤을 활용해 소비자에게 더 친근한 방식으로 프리미엄 과일 경험을 전달하기 위한 전략적 시도로 기획됐다. 온브릭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