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반도건설, 위례지구 복합용지 낙찰받아…위례신도시 첫 입성 2025-12-18 10:34:56
프리미엄 아파트 브랜드 '카이브 유보라' 적용 예정 (서울=연합뉴스) 홍국기 기자 = 반도건설이 위례택지개발지구 복합 용지를 낙찰받으며 위례신도시에 처음으로 입성한다. 반도건설은 서울주택도시공사(SH)가 공급하는 '위례 택지개발지구 복합용지 E1-1 블럭' 용지를 최종 낙찰받았다고 18일 밝혔다....
바이오니아, 두피케어 토탈 솔루션 ‘코스메르나’ 국내 공식 출시 2025-12-18 10:33:00
자사의 두피케어 솔루션 브랜드 ‘코스메르나(CosmeRNA)’를 국내 시장에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코스메르나는 바이오니아가 국내를 비롯한 전세계 주요국가에 확보한 물질특허를 기반으로 개발된 화장품 브랜드로서, 유럽에서 최초로 출시되어 2024년 세계적인 화장품전시회 이태리 코스모프로프 볼로냐에서 헤어제품...
현대차 R&D본부장에 만프레드 하러…"미래차 전략 강화" [종합] 2025-12-18 10:29:38
시간에도 불구하고 현대차·기아만의 브랜드 정체성 확립에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하러 사장은 현대차그룹 연구개발을 총괄하는 R&D본부장으로서 소프트웨어를 비롯한 유관 부문과의 적극 협업을 통해 소프트웨어중심차량(SDV) 성공을 위한 R&D 차원의 기술 경쟁력을 제고해나갈 예정이다. 그룹은 또 지난 5일...
CJ제일제당 비비고, '흑백요리사'로 글로벌 소비자 만난다 2025-12-18 10:27:56
세계에 '비비고' 브랜드를 각인시킬 계획이다. CJ제일제당이 마련한 팬트리는 지난 16일 공개된 에피소드에 등장했다. '비비고' 로고가 표시된 팬트리에는 경연에 참여한 셰프들이 요리에 사용할 수 있는 각종 재료가 있다. CJ제일제당은 고추장, 된장, 쌈장, 소스, 설탕, 소금, 올리브유, 1분링 등 기본...
"밥 줘야 해" MZ들 푹 빠진 다마고치…블랙핑크 컬래버 나온다 2025-12-18 10:18:28
펫 다마고치가 만났다. YG플러스는 18일 블랙핑크와 글로벌 완구 브랜드 다마고치가 손잡고 '블랙핑크 오리지널 다마고치'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블랙핑크 오리지널 다마고치'는 오는 12월 23일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판매된다. 해당 제품은 2026년 공개 예정인 '블랙핑크 X 다마고치' 공식...
삼성패션연구소 "올해 패션 10대이슈 키워드는 'BACKFILLED'" 2025-12-18 10:15:41
브랜드의 국내 진입 ▲ 다각도 확장으로 성장 시도 ▲ 글로벌 성장 동력 강화 ▲ 검소하지만 세련된 소비자 ▲ 산업 전반으로 영향력 확장 ▲ 상권별 특색 강화 ▲ 러닝에 빠진 소비자 ▲ 기후 대응력 강화 ▲ 멀티 스타일링 등이다. 10대 이슈를 영문으로 옮겨 첫 글자를 조합하면 'BACKFILLED'(보완)이 된다....
韓판매량 2배 뛴 마세라티…"내년 새 멤버십 출시해 성장 박차" 2025-12-18 10:04:09
제품 중심이 아닌 경험과 관계 중심의 브랜드로 진화해 나가고 있다는 것이다. 다카유키 총괄은 "마세라티코리아는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고 한국 시장에서 존재감을 강화해 나갈 노력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며 "고객이 마세라티를 선택하는 순간부터 그 의미와 가치를 느낄 수 있게 만드는 브랜드가 되는 게...
"3억대 괴물 슈퍼카"…마세라티, 'MC푸라' 쿠페·컨버터블 공개 2025-12-18 10:01:27
MC푸라는 브랜드의 새로운 시대를 연 ‘MC20’를 계승해 이탈리아어로 ‘순수함’을 뜻하는 ‘푸라(pura)’라는 의미를 담아 탄생한 럭셔리 스포츠카다. 이탈리안 럭셔리 헤리티지와 레이싱 DNA 본질에 집중했으며 쿠페 버전 MC푸라와 컨버터블 버전 ‘MC푸라 첼로(Cielo)’로 구성된다. 다카유키 기무라 마세라티코리아...
버려진 것에 가치를 입히다…세계가 주목한 K-헤리티지 패션 2025-12-18 10:00:06
지속 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브랜드 ‘플리티카’를 통해 2025년 신규 헤리티지 라인을 선보였다. 전통문화를 현대적인 패션 잡화로 재해석해, 일상에서 소비 가능한 디자인으로 확장했다. 이러한 성과로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최휘영)와 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원장 장동광, 이하 공진원)이 주관하는 ‘2025...
"빵 대신 떡 먹는 2030"…23세 대학생의 아이디어, 매출 18억 'K-디저트'로 성장 2025-12-18 10:00:04
브랜드 ‘더바른떡’은 100% 국내산 쌀과 천연 재료를 사용하면서도, 떡 소비를 가로막던 문제들을 ‘기술’로 해결했다. 가장 큰 걸림돌이었던 굳는 현상을 극복하기 위해 급속냉동·진공교반 기술을 도입해 해동 후에도 갓 만든 듯한 식감을 유지시키고, HACCP 인증을 통한 위생 공정으로 신뢰도를 높였다. 최근에는 건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