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치를 이겨라’부터 체리키보드 체험존까지…SGA 지스타 부스 ‘북적북적’ 2025-11-14 11:16:49
원데이 클래스’, ‘런게임(런칭 게임 쇼케이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전 구역에 독일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 브랜드 ‘체리(CHERRY)’의 키보드를 비치해 현장 체험존을 구성했다. SGA 부스는 교육과 체험, 브랜드 경험을 한데 모은 복합형 전시 공간으로 구성됐다. SGA 부스 내에는 체리사의 정품 게이밍...
러닝 성지 노린다…롯데 잠실 롯데월드몰에 스포츠웨어 '온' 매장 오픈 2025-11-14 10:21:07
복합형 공간으로 설계됐다. 전 세계 셀럽 및 브랜드와 협업한 컬렉션도 선보일 예정이다. 온 글로벌 브랜드 파트너인 배우 젠데이아와 함께 제작한 의류를 선출시하고 '포스트 아카이브 팩션'과 협력한 한정판 스니커즈도 판매한다. 진승현 롯데백화점 MD(상품기획자)본부 패션부문장은 “롯데월드몰은 단순한 쇼핑...
잠실 롯데월드몰에 스포츠웨어 '온' 매장…커뮤니티 러닝세션도 2025-11-14 06:00:08
예정이다. 배우이자 온 글로벌 브랜드 파트너 젠데이아와 협업한 의류 제품을 선출시하고 '포스트 아카이브 팩션(Post Archive Faction)'과 협업한 한정판 스니커즈도 판매한다. 진승현 롯데백화점 MD(상품기획)본부 패션부문장은 "'온(On) 스토어 잠실 롯데월드몰' 개점은 단순한 매장 출점이 아니라,...
‘2025 야놀자고글로벌 네트워킹 데이’ 개최 2025-11-13 09:46:44
Go Global Networking Day(야놀자고글로벌 네트워킹 데이)’를 개최하고, 현장 참석자를 대상으로 ‘Yanolja Go Global(야놀자고글로벌)’ 공식 출범을 발표했다. 이번 행사는 글로벌 트래블 테크 야놀자의 B2B 사업 강화와 브랜드 통합 비전을 공유하는 자리로, 전 세계 파트너사와 협력 관계를 확대하고...
뉴욕증시, 셧다운 종료 기대감 속 혼조 출발 2025-11-13 00:36:06
등은 약세를 보였다. AMD는 전날 애널리스트 데이에서 탄탄한 가이던스를 제시하면서 주가가 6% 올랐다. 스테이블코인 발행사인 써클 인터넷은 3분기 실적이 예상을 웃돌았으나 연간 가이던스에 대한 우려로 주가가 8% 내렸다. 올해 매출 가이던스는 기존의 8천만달러에서 9천500만달러로 상향 조정됐으나 비용 가이던스...
침체 빠진 中, 광군제 특수 실종…관세 충격 美, 블프 할인율 '뚝' 2025-11-12 17:33:28
미국 소비시장이 가장 활기를 띠는 블랙프라이데이(추수감사절 다음 날·11월 28일)를 앞뒀지만 예년과 다른 분위기가 감지되고 있다. 소매업체는 관세에 대응하기 위해 제품 할인폭을 작년보다 줄이고 있고, 물가 상승 여파로 지갑이 얇아진 소비자는 필수품 위주로만 구입하는 등 다소 움츠러든 모습이다. ◇제품 원가 올...
"빼빼로 사면 이거 준대요"…편의점, 매출 터진 뜻밖의 이유 [현장+] 2025-11-12 11:03:35
올해 빼빼로데이 시즌(11월1~11일) 관련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20% 급증했다. 같은 기간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CU도 빼빼로데이 매출이 32.4% 늘었다. 특히 인기 캐릭터, 브랜드 등과 협업해 내놓은 차별화 상품 매출이 55% 증가해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 통상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빼빼로데이 관련 상품 중...
키즈가구 브랜드 안데르센, 침수 피해 어르신 위해 매트리스 기부 2025-11-12 10:00:00
키즈가구 브랜드 안데르센이 침수 피해를 입은 충남 아산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지파운데이션과 함께 따뜻한 나눔 활동을 실천했다고 밝혔다. 안데르센은 지난 여름 폭우로 인해 일상 회복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르신 가정에 매트리스 30개를 기부하며 실질적인 주거 회복을 지원하고자 했다. 이번 기부는...
편의점 '컬래버 빼빼로' 통했다…"품절에 추가 물량 공수까지" 2025-11-12 09:46:54
매장의 빼빼로데이 매출 신장률이 56.4%로 가장 높았다. 편의점 CU는 올해 빼빼로데이 시즌 관련 매출이 작년보다 32.4% 증가했다고 밝혔다. 특히 캐릭터, 브랜드와 컬래버한 차별화 상품 매출은 55% 급증해 역대 최고를 기록했다. CU는 특히 글로벌 대형 IP인 포켓몬스터의 메타몽을 활용한 단독 상품 26종을 판매했는데,...
롯데웰푸드, 뉴욕 타임스스퀘어 광장서 '빼빼로데이' 행사 펼쳐 2025-11-12 08:52:37
행사장 중앙에서는 빼빼로 제품과 브랜드 역사, 한국 문화 등에 대한 퀴즈 행사가 진행되기도 했다. 롯데웰푸드는 올해 빼빼로데이를 기념해 미국 뉴욕 외에도 로스앤젤레스(LA), 베트남, 대만, 말레이시아, 필리핀, 태국 등에서도 팝업스토어(임시 매장)와 옥외 광고를 진행하며 글로벌 인지도를 높였다. 국내에서는 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