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W컨셉, 서울시와 '하이서울쇼룸' 기획전…신진디자이너 지원 2025-09-03 08:20:11
7일까지 온라인 기획전 '하이서울 쇼룸'을 연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서울패션위크 기간에 맞춰 서울시가 동대문 DDP패션몰에서 4∼5일 개최하는 '하이서울패션쇼'와 연계해 운영된다. 오프라인 패션쇼에 출품된 브랜드 상품을 온라인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다. 서울패션쇼 참가 브랜드를 포함한...
"하루 80여대 소화"...스텔란티스 부산 센터, MRO 역량 입증 2025-09-01 16:46:45
넘어 고객 경험을 강화하는 브랜드의 심장”이라며 “센터 운영을 통해 동북아 핵심 시장인 한국에서 입지를 넓힐 것”이라고 말했다. 스텔란티스는 올해 들어 지프와 푸조의 차량 경험을 하나로 묶는 통합된 터치 포인트를 전국적으로 넓히고 있다. 연내 관리망도 쇼룸 11곳, 서비스센터 14곳으로 확장해 고객 네트워크의...
손오공, 부천 사옥 매각으로 340억 확보… 신사업 집중 2025-08-29 10:29:22
신규 수익원을 확보한다는 방침이다. 손오공은 중고차 쇼룸도 마련해 '손오공 중고차' 브랜드를 강화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중고차 사업의 마진율은 5~10% 수준"이라며 "서울모토리움 위탁 경영을 통해 다른 지역의 중고차 단지와도 협력할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고 말했다. 류은혁 기자 ehryu@hankyung.com
한국중부발전, 중소기업과 손잡고 글로벌 진출 앞장…베트남·인도네시아에 수백억 수출 계약 2025-08-27 16:12:42
코미포 팩토리 등과 협력해 공동 브랜드 마케팅, 쇼룸 운영, 현지 영업조직 구축 등 중소기업 제품의 홍보 및 판매 확대 방안을 구체화했다. 기업들의 해외 진출과 사업 다각화를 도울 수 있는 특강과 토론회도 열었다. 이영조 중부발전 사장은 “이번 시장개척단은 중부발전의 해외 프로젝트와 인프라를 전략적으로 연계한...
담장너머 ‘OJOS 약수 쇼룸 인테리어 프로젝트’, 굿디자인 어워즈 위너 선정 2025-08-27 11:15:41
수여되는 명예로운 타이틀이다. OJOS 약수 쇼룸 프로젝트는 ‘움직임으로 완성되는 공간’을 핵심 콘셉트로, 공간의 고정된 경계를 해체하고 자유로운 재구성을 통해 다층적 경험을 이끌어내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쇼룸의 구성요소인 가벼운 프레임, 유연한 행거, 접이식 벽면 등은 사용자의 니즈에 따라...
현대백화점 한섬, 佛 명품 백화점에 잇따라 입성 2025-08-26 17:04:00
인기 브랜드와 경쟁했음에도 매출 상위권을 유지하며 정식 입점의 발판이 됐다. 한섬은 파리 패션위크에 2019년부터 7년 연속 참가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였다. 2014년 문을 연 편집숍 톰그레이하운드 파리 매장은 최근 시스템 플래그십스토어로 전환돼 현지 고객 확보와 글로벌 쇼룸 역할을 하고 있다. 타임 역시 글로벌...
LG전자, '컬처래스팅' 통해 기술과 예술의 지속 가치 만든다 2025-08-26 10:00:06
쇼룸은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와 ‘오브제컬렉션’을 실제 주거 공간처럼 연출해 가전과 인테리어의 조화를 제안한다. 5층에서는 1958년 창립부터 현재까지 이어온 LG전자의 발자취와 미래 비전을 감각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헤리티지 라운지와 비전홀이 마련됐다. 이러한 LG전자 플래그십 D5의 공간적 실험은 아트포유...
역시 LG 가전은 다르네…청담동 매장 가봤더니 '화들짝' [영상] 2025-08-23 20:19:31
LG전자는 플래그십 D5를 일반 가전매장과 달리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뒀다. 플래그십 D5는 '기술 넘어 예술'로 요약된다. 매장 곳곳에 LG전자가 후원하는 현대 미술 작가들의 작품을 볼 수 있었다. 예술에 가까운 기술력을 구현하겠다는 취지다. 동시에 일상에서 매일 사용하는 가전으로...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 2025-08-21 10:21:00
있다. 4층은 초프리미엄 빌트인 주방 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와 공간 인테리어 가전 '오브제컬렉션' 쇼룸으로 꾸며졌다. 5층은 LG전자의 역사와 비전을 담은 헤리티지 라운지, 비전홀로 구성됐다. 헤리티지 라운지에서는 지난 1958년 금성사 창립부터 현재까지의 발자취를 영상으로 감상할...
LG전자, 브랜드 철학·기술 모은 '플래그십 D5' 오픈 2025-08-21 10:00:03
빌트인 주방 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와 공간 인테리어 가전 '오브제컬렉션' 쇼룸으로 꾸며졌다. 전문 상담존에서는 맞춤형 구매 상담을 제공한다. 5층은 LG전자의 역사와 비전을 담은 헤리티지 라운지, 비전홀로 구성됐다. 1958년 금성사 창립부터 현재까지의 발자취를 영상으로 감상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