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도나우강式 워케이션 명소, 한강에 만든다" 2025-07-08 18:37:15
서울패션위크에 밀라노 디자이너가 참여하고, 서울 디자이너가 유럽에 진출할 수 있는 협력 채널을 구축하는 방안을 논의했다. 오 시장은 “서울이 아시아 트렌드를 이끄는 도시가 되려면 유럽과 손잡고 새 기획을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오 시장은 밀라노 현지에 진출한 패션·뷰티업계 기업인들과 간담회도 했다....
"서울과 伊 밀라노, 패션·디자인 협력" 2025-07-06 17:52:22
서울시가 세계 패션 중심지로 꼽히는 이탈리아 밀라노와 함께 뷰티·패션 분야 협력을 강화한다. 오세훈 시장은 지난 4일 밀라노시청에서 주세페 살라 시장과 만나 “서울과 밀라노가 패션·디자인 분야에서 시너지를 낼 수 있다”며 협력 확대를 제안했다. 시는 이에 따라 서울패션위크에 참여하는 국내 중소·중견기업의...
오세훈, 밀라노서 K-패션 외교…“서울도 세계 도시와 경쟁” 2025-07-06 14:05:54
오세훈 서울시장이 세계 패션 중심지로 꼽히는 이탈리아 밀라노를 찾아 K-패션과 뷰티 산업의 글로벌 입지 확대를 위한 외교 행보에 나섰다. 오 시장은 4일(현지시간) 밀라노시청에서 주세페 살라 밀라노시장과 만나 “서울과 밀라노가 패션·디자인 분야에서 시너지를 낼 수 있다”며 협력 확대를 제안했다. 서울시는 이번...
오세훈 시장 ‘빈·밀라노’서 서울 주택정책·K-패션 알린다 2025-06-29 15:24:04
산업 협력 확대 방안을 논의하고, 서울패션위크와 밀라노패션위크 간의 상호 교류 강화를 추진한다. 이탈리아국립패션협회를 찾아 서울 브랜드의 유럽 진출을 위한 전략을 협의하고, 밀라노 대표 편집숍 ‘10꼬르소꼬모’에서 열리는 K-뷰티 팝업 전시장을 방문해 현지 소비자와 소통하는 시간도 갖는다. 서울시 관계자는...
‘670만 팔로워’ 움직인다…서울뷰티위크, 인플루언서 홍보단 출격 2025-06-26 11:25:57
오는 8월 열리는 K-뷰티 산업 최대행사 '2025 서울뷰티위크'의 열기를 끌어올리고 있다. 서울시는 26일 오전 시청 대회의실에서 2025 서울뷰티위크 공식 홍보단 발대식을 열고 총 팔로워 수만 670만명에 달하는 뷰티 인플루언서 26인을 위촉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오세훈 서울시장, 홍보단 대표인 메이크업...
W컨셉 "더블유위크 역대 최대 매출…디자이너 브랜드가 주도" 2025-06-18 08:24:02
W컨셉 "더블유위크 역대 최대 매출…디자이너 브랜드가 주도"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패션 플랫폼 W컨셉은 이달 1∼15일 진행한 상반기 최대 쇼핑 행사 '더블유위크' 매출이 지난해 6월 같은 행사 때보다 45% 증가하며 역대 최고 실적을 기록했다고 18일 밝혔다. 애플리케이션(앱) 일평균 방문자 수와...
SSG닷컴 '뷰티위크'…선크림 등 여름철 화장품 한곳에 2025-06-02 08:39:25
SSG닷컴 '뷰티위크'…선크림 등 여름철 화장품 한곳에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SSG닷컴은 오는 8일부터 일주일간 여름 특집 '뷰티위크'를 한다고 2일 밝혔다. 랑콤, 오휘, 제나벨, 센텔리안24 등의 자외선 차단제를 구매하면 본품과 같은 용량의 증정품 제공 또는 하나를 사면 하나를 더 주는...
"인기제품 최대 88% 할인"…29CM, '여름 이구위크' 개최 2025-05-30 11:09:45
구매할 수 있는'럭키 박스' 이벤트도 열린다. 이번 이구위크는 오프라인에서도 진행된다. 다음 달 5일부터 9일까지 서울 성수동 '무신사 스퀘어4'에서 방 탈출 컨셉의 '이구위크 취향 탐험대' 체험형 팝업을 운영한다. 패션, 뷰티, 홈, 푸드 4개 카테고리별 챌린지 미션에 성공하면 뱃지 굿즈 4종...
오사카 엑스포 '한국의 날' 홍보 행사에 5만2000명 몰렸다 2025-05-20 08:41:56
K-뷰티 메이크업쇼, 가수 케이윌의 드라마 OST 등 K-라이브 공연, 한복 패션쇼 등을 통해 한국의 다채로운 아름다움을 선보였다. 13일부터 16일까지 엑스포 전시센터 '메쎄'에서는 한국관광 페스타가 열렸다. 국내 지자체, 항공사, 유관 업계 등 총 51개사가 참가해 관광, 음식, 벤처 등 5가지 테마로 한국관광의...
고객 삶에 녹아든 브랜드…오랫동안 사랑받는다 2025-05-13 16:34:36
연속으로 ‘글램팜’이 차지했다. 서울패션위크 백스테이지 공식 후원으로 독보적인 제품력을 인정받은 글램팜은 ‘오마이글램’ ‘글램뮤즈 컬링아이롱’ 등 기술과 감각을 겸비한 신제품을 잇달아 선보이며 스타일링 기기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비에날씬은 다이어트유산균 부문에서 3년 연속 정상 자리를 지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