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고침] 경제(현대건설, 이라크서 4.3조원대 해수처리 플랜…) 2025-09-15 14:04:25
수행하며 경제성장에 기여한 현대건설에 대한 굳건한 신뢰감이 주요 요인으로 작용했다"며 "향후에도 이라크에서 지속적으로 발주될 것으로 전망되는 정유공장, 전력시설, 주택 등 다양한 분야의 수주 경쟁에서 유리한 고지를 선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puls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현대건설, 이라크 해수 처리 플랜트 공사 수주…4조원 규모 2025-09-15 09:59:36
현대건설 관계자는 "이번 수주는 전쟁과 코로나 같은 불확실성에도 불구하고 이라크에서 오랜 기간 책임감 있게 주요한 국책 공사를 수행하며 경제성장에 기여한 현대건설에 대한 굳건한 신뢰감이 주요 요인으로 작용했다"라며 "향후에도 이라크에서 지속적으로 발주될 것으로 전망되는 정유공장, 전력시설, 주택 등...
현대건설, 이라크서 4조원 규모 초대형 해수 플랜트 수주 2025-09-15 09:20:27
경제성장에 기여한 현대건설에 대한 굳건한 신뢰감이 주요 요인으로 작용했다"며 "향후에도 이라크에서 지속적으로 발주될 것으로 전망되는 정유공장, 전력시설, 주택 등 다양한 분야의 수주 경쟁에서 유리한 고지를 선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건설은 최근 美 건설엔지니어링 전문지 ENR이 발...
현대건설, 이라크서 4.3조원대 해수처리 플랜트 공사 수주 2025-09-15 08:33:24
수행하며 경제성장에 기여한 현대건설에 대한 굳건한 신뢰감이 주요 요인으로 작용했다"며 "향후에도 이라크에서 지속적으로 발주될 것으로 전망되는 정유공장, 전력시설, 주택 등 다양한 분야의 수주 경쟁에서 유리한 고지를 선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puls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힐스테이트 더웨이브시티' 오피스텔 12일 견본주택 개관 2025-09-12 14:40:06
현대건설의 힐스테이트 브랜드 단지로서 신뢰감은 물론 완성도에 대한 기대까지 높은 상황이다. 아파트가 한 달 만에 완판된 배경에도 브랜드 파워에 대한 소비자들의 선호가 크게 작용한 것으로 분석된다. ‘힐스테이트 더웨이브시티’ 오피스텔은 84㎡ 이상의 중·대형 평면으로 구성돼 아파트와 유사한 주거 공간을 제공...
동의명가 전속모델 방송인 이상벽, 쎄시봉 ‘마지막 전국투어 콘서트’ 참여 2025-09-12 13:53:34
홍보하는 TV광고에 출연한 이상벽은 신뢰감 있고 생동감 넘치는 모습으로 광고의 완성도를 높이고 브랜드 신뢰도에도 긍정적인 영향력을 주었다. 동의명가 관계자는 “균형 잡힌 삶을 실천하며 방송인으로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이상벽의 이미지가 나이 들수록 건강한 일상의 소중함을 추구하는 동의명가의 브랜드 철...
[우분투칼럼] '미국 올인' 능사 아니다…한국 미래, '빈 도화지' 아프리카에 2025-09-11 07:01:40
사례다. 이러한 친밀감은 한국에 파트너로서 신뢰감을 부여한다. 그리고 아프리카에서는 여전히 '선도자'(first mover·퍼스트무버)가 산업을 형성하고, 기준을 세우고, 인프라를 구축할 여지가 남아 있다. 다른 이들이 지배력을 굳히기 전에 말이다. 이런 위치는 성숙한 시장에서는 아무리 많은 돈을 투자해도 살...
[단독] "10kg 식욕억제 없이 빠져요"…의사 말 믿었는데 '충격' 2025-09-08 19:06:01
않는 가상의 '의사 캐릭터'를 생성해 신뢰감을 조성한다. 광고 속 가짜 의사들은 "피부과 전문의가 알려드린다", "많은 임상 결과가 있다" 등의 표현을 사용하며, 불안한 심리를 자극해 구매를 유도한다. '청담 S 의원 대표원장'이라는 소개가 붙은 수술복 차림의 남성이 수술실에서 "비만 치료한 20년 차...
바닐라코, 강남 뷰티 중심지에서 '화이트 쿠션' 대형 옥외광고 캠페인 2025-09-04 11:17:41
화이트 쿠션의 우수한 성능을 직관적으로 보여준다. 정한의 깔끔하고 완벽한 피부 표현을 통해 '모공까지 완벽 커버'라는 제품의 핵심 기능을 강력하게 어필하며, 젊은 소비자층에게 신뢰감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한다. 가을 시즌을 앞두고 흠 없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제품의 실질적...
[2025 ESG 브랜드] LG, 4년째 1위...GS에너지·현대차 톱 10위 진입 2025-09-03 06:00:53
신뢰감이 생긴다’는 76.2%, ‘해당 제품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다’는 71.2%로 나타나 대체로 70% 이상의 높은 신뢰도를 보였다. 기업의 ESG 활동 중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에는 지난해에 이어 ‘기후변화 대응’(43.7%), ‘자원절약과 재활용’(35.8%), ‘친환경 제품과 서비스 확대’(34.0%)가 톱 3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