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찬바람이 싸늘하게…얼굴은 화려하게 2019-11-13 15:13:08
디자인이 특징이다. 에뛰드하우스는 루돌프를 주인공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담은 '루돌프 커밍 투 타운' 컬렉션을 출시했다. 플레이 컬러 아이즈 미니를 비롯한 색조 화장품을 새 옷을 입혀 한정판으로 준비했다. LG생활건강의 발효 뷰티 브랜드 '숨37°'는 김진식 디자이너와 협업한 홀리데이...
스타보다 핫한 그들! 인플루언서 전성시대 2019-10-01 16:51:00
화장품 브랜드 에뛰드하우스의 모델로 활동하기도 했다. 메이크업으로 주목을 받은 그녀지만, 패션 감각 역시 예사롭지 않다. 동서양의 매력을 고루 갖춘외모와 건강한 구릿빛 피부를 강조한 그가 보여주는 과감하고 감각적인 패션들은 보는 것만으로 눈이 즐겁다. #올리비아 팔레르모, 드라마 ‘가십걸’의 실제 모델...
전지현 '컴백'·송혜교 '직진'…광고모델 의리 지키는 화장품 업계 2019-07-10 13:13:42
2001년부터 나이대에 따라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모델을 두루 거쳤다. 에뛰드하우스(2001~2005년), 이니스프리(2006~2007년), 라네즈(2008~2017)에 이어 현재 설화수와 메이크온 모델로 활동 중이다. 햇수로만 19년째다.성신여자대학교 뷰티생활산업국제대학 학장인 김주덕 교수는 "송혜교는 10대 시절부터 여드름 광고...
에뛰드하우스, `정착카라` 선착순 1,000명 무료 판매 2019-06-20 14:12:31
화장품업체인 에뛰드하우스는 오는 20일부터 24일까지 매일 낮 12시 선착순 1,000명에게 마스카라를 무료(배송비 별도)로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습니다. 에뛰드하우스는 컬링은 물론 속눈썹 뿌리부터 볼륨을 풍성하게 살려주는 신제품 `래쉬펌 볼륨 픽스 마스카라`를 출시하며 이같은 행사를 진행합니다. 5일간 진행하는...
멀티숍 되거나 규모 줄이거나…'추락' 로드숍들의 생존법 2019-06-15 08:13:49
에뛰드하우스는 지난해 매출이 16% 감소한 2천183억원을 기록하며 적자 전환했다. 또 다른 로드샵 브랜드인 이니스프리도 매출과 영업이익이 각각 7%. 25% 줄며 부진을 면치 못하고 있다. 이러한 로드숍 몰락에는 복합적 원인이 작용했다. 에이블씨엔씨가 운영하는 미샤가 2002년 '3천300원짜리 화장품'을 내세우며...
명동 네이처리퍼블릭 16년째 '가장 비싼 땅'…1㎡ 1억8천300만원 2019-05-30 12:03:44
│ 에뛰드하우스(화장품판매점) │ 대 │ 175,900 │ - │ ├──┼─────┼──────────────┼──┼──────┼───┤ │ 8 │ 명동2가 │ 홀리카홀리카(화장품판매점) │ 대 │ 175,200 │ - │ ├──┼─────┼──────────────┼──┼──────┼───┤ │...
"아 옛날이여"…한일 뷰티 원톱 아모레퍼시픽·시세이도 동반 부진 2019-05-20 10:17:20
인기를 끌었고 동남아시아권에서는 색조 브랜드인 에뛰드하우스가 선전하고 있다. 최근 인도시장도 주목하고 있다.정우창 연구원은 "아모레퍼시픽은 하반기에 중국 매스 채널 구조조정 이후 사업 안정화에 따른 실적 회복이 예상된다"며 "하반기 연결 영업이익은 전년동기대비 약 68%(상반기에는 10.2% 감소...
스킨푸드, 새출발 예고…이번엔 '노세일' 버릴까 [종합] 2019-05-17 10:37:40
"먹지 마세요, 피부에 양보하세요"란 콘셉트로 에뛰드 하우스, 미샤, 더 페이스샵 등 로드샵 화장품 시대를 이끌었다. 하지만 화장품 업계 경쟁이 과열되고, 다른 업체들과 달리 '노세일(no sale)' 원칙을 고수하면서 변화에 제대로 대응하지 못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결국 자금난이 심화돼 지난해 10월...
편의점 CU, LG생활건강 손잡고 색조 화장품 브랜드 출시 2019-05-13 09:58:32
CU는 2017년부터 에뛰드하우스, 홀리카홀리카, 세타필 등 화장품 전문 브랜드와 협업해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여왔다. 24시간 문을 여는 편의점의 특성상 화장품 대체 구매처로서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 CU의 화장품 매출은 2017년에는 전년 대비 18.5% 신장했고 지난해에도 13.8% 증가하는 등...
"중국만 보지 않는다"…K-뷰티, 유럽·북미 진출 '속도 UP' 2019-04-29 10:28:15
브랜드인 에뛰드하우스가 선전하고 있다. 최근 인도시장도 주목하고 있다.서경배 회장은 지난 1일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열린 임직원 정기조회에서 "인도는 중국과 아세안, 미국에 이은 네 번째 중요한 기둥(柱)으로, 우리의 집을 완성하는 역할을 할 핵심 국가"라면서 "인도에 많은 관심을 갖고 다양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