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타벅스, 일회용컵 없앤다…텀블러 가지고 가야 사나 2021-04-06 10:04:45
돌려주는 방식이다. 또 올해 음료 분야에서 오트밀크를 선택 옵션으로 도입한다. 식물 기반 음료·푸드 제품과 대체육 원재료 등도 지속 개발해 카테고리를 확장한다. 우리 농산물을 활용한 음료 5종을 출시할 계획이다. 매년 개발 범위를 늘려 2025년에는 최대 10종까지 확대한다. 일자리도 늘린다. 2025년까지 현재...
제품 성분 표시 옆에 탄소발자국…해외 기업 하나둘 늘어 2021-04-02 11:43:27
포장에 탄소발자국을 표시하고 있고, 스웨덴의 오트밀크 업체 '오틀리, 스프레드 제조사 업필드 홀딩스, 레스토랑 체인 저스트 샐러드, 키보드 제조사 로지테크 역시 제품 포장이나 메뉴에 탄소 배출량 숫자를 표기하고 있다. 대형 소비재 업체인 로레알은 내년까지 샴푸를 비롯한 전 세정제에 탄소 배출량 표시를 도...
지구를 위한 첫 걸음…스타벅스, 비건푸드 선보인다 2021-02-25 14:58:48
이에 따라 스타벅스는 지속가능성에 의미를 둔 식물 기반 푸드 메뉴를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 스타벅스는 지난 2005년부터 우유가 들어가는 모든 음료에 두유를 대체해 선택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대체우유 중 하나인 오트밀크가 들어간 음료를 2017년부터 꾸준히 개발해 시즌 음료로...
[금주신상] 스타벅스, 건강한 새해 기원 '홀 그레인 오트 라떼' 2021-01-02 08:00:06
이중 '홀 그레인 오트 라떼'는 귀리·현미·보리·흑미·백태 등 곡물을 담은 오트밀크에 백앙금으로 달콤한 맛을 낸 음료다. 흑임자 찹쌀떡이 들어가 쫄깃한 식감이 있는 '홀 그레인 오트 블렌디드'와 블론드 에스프레소 크림 위에 바닐라 커피 칩을 뿌린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 등도 함께...
[PRNewswire] 캘리피아팜스, 획기적인 2억2천500만 달러 파이낸싱 완료 2020-01-16 09:37:45
및 스페셜티 채널에서 유수의 냉장 식물성 밀크, 유제품이 들어 있지 않은 냉장 크리머와 즉석 냉장 커피 브랜드가 되었다. 사람들은 캘리피아의 최고급 식물성 밀크 음료를 통해 젖소 우유를 사용하는 것보다 6080% 더 적은 온실가스가 배출되는 맛 좋은 '식물 파우더' 제품을 쉽게 선택할 수 있다.[2] 캘리피아는...
[2등의 반란]'요플레 토핑', 씹는 맛 살려 '빙그레' 2019-08-08 07:00:02
토핑 오트&애플시나몬은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오트와 애플시럽을 넣어 상큼하면서도 고소한 맛을 더했다. 입 안에서 오트가 부서지는 식감으로 씹어 먹는 재미도 줬다. 최근엔 신제품 1종을 추가했다. 요플레 토핑 프레첼&초코청크는 단짠(달고 짠 맛)을 강조한 제품이다. 프랄린 프레첼에 밀크 초콜릿이 어우러진다는 게...
'다이어트 플랫폼' 다노, 음료 '귀리보이' 모델에 기리보이 발탁 2018-11-07 15:41:23
오트밀크) 99.9%에 천연당과 저염소금, 함초소금으로만 맛을 낸 음료다. 1팩(190ml) 기준 열량은 65㎉로 동물성 성분이 들어있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기리보이는 이 달 중 공개 예정인 tv cf를 시작으로 귀리보이 광고모델로서의 활동을 공식 시작하며,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에도 참여할 예정이다.다노...
일상탈출! 줌마렐라를 사로잡는 홍콩 여행 명소는? 2018-09-07 04:23:45
인기다. 최고급 찻잎과 오트 밀크로 우려낸 ‘홍콩 오트 밀크티’, 코코넛 밀크를 추가한 ‘코히토’ 등 달콤한 음료도 있다. www.greencommon.com/kind-kitchen○모트 32 – 서울에도 들어선 유명 중식당의 원조 신세계 그룹이 선보인 서울시 중구 회현동의 레스케이프 호텔에는 광둥식 레스토랑...
롯데제과, 시리얼 시장 진출 2018-03-29 19:05:57
‘퀘이커 오트밀 바나나&아몬드’ ‘퀘이커 오트밀 크리미 밀크’ 3종과 파우치 형태의 ‘퀘이커 오트밀 클래식오트’ 1종이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핫시리얼은 아침 대용 건강 식품으로 유럽과 미국에서 각광받고 있고 유럽 시장에서는 지난 6년간 연평균 12.6% 성장했다”고...
롯데제과, 펩시코와 시리얼 시장 진출…"연내 100억 목표" 2018-03-29 10:59:10
`퀘이커 오트밀 바나나&아몬드`, `퀘이커 오트밀 크리미 밀크`, `퀘이커 오트밀 클래식오트` 입니다. 핫시리얼은 시리얼이 보편화 된 유럽이나 미국에서 인기가 점차 높아지는 추세입니다. 특히 유럽은 지난 6년간 연평균 12.6%의 매출 신장을 기록할 정도로 퀘이커 핫시리얼의 인기가 높습니다. 약 30조원 규모의 세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