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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산그룹, 강원 양구 백두산부대에 '사랑의 차' 5만잔 전달 2025-12-11 14:33:06
음료도 제공하고 있다. 두산은 그동안 백두산 부대에 다양한 지원을 이어왔다. 지난 2010년에는 병영도서관을 세웠고, 2016년과 2018년에는 장병들의 제설 작업을 돕기 위해 두산밥캣 장비와 어태치먼트(부속 장치)를 기증하기도 했다. 아울러 두산에너빌리티도 이달 자매결연을 한 군부대에 사랑의 차를 전달할 예정이다....
인플레도 못 흔든 ‘2000원 핫도그’… 판매 신기록 썼다 2025-12-10 18:30:25
판매량 신기록을 세웠다. USA투데이는 “핫도그·음료 세트가 40주년을 맞아 올해 가장 높은 인기를 누렸다”며 “코스트코는 2025 회계연도에 2억 4,500만 개 이상을 판매해 역대 최대치를 기록했다”고 보도했다. 지난 몇 년간 미국 외식물가는 인플레이션의 직격탄을 맞았다. 토스트(Toast)의...
'블랙프라이데이' 11월, 쇼핑 아이템 승자는? 2025-12-10 17:55:38
대비 19%, 식품·음료는 15% 증가하며 연말 소비 수요의 직접적인 수혜를 받았다. 특히 가구·홈데코는 31% 상승하며 가장 높은 성장률을 기록했다. 연말 집 단장 수요와 겨울철 홈라이프 관련 소비 증가가 반영된 흐름으로 풀이된다. 악세서리·귀금속(+29%), 반려용품(+17%), 건강기능식품(+11%) 역시...
식품사가 만든 헬스케어 플랫폼…대상의 '뉴케어' 혁신 2025-12-10 17:48:29
최근 기업들이 단백질 음료와 환자 영양식 등에 잇달아 진출해 경쟁이 치열해지자 차별화 전략의 일환으로 새로운 플랫폼 개발에 나섰다. 대상웰라이프는 무엇보다 ‘디지털’에 초점을 뒀다. 디지털 헬스케어 플랫폼 선점이 미래 먹거리가 될 것으로 봤다. 우선 환자 300만 명, 위험군까지 더하면 1500만 명에 달하는 당뇨...
쉐라톤 그랜드 인천, 송도 유일 실내 수영장 새단장 2025-12-10 16:52:42
만든다. 사우나 역시 온열 시설·샤워 공간·수면실 등을 개선하는 전면 리뉴얼을 거쳤으며, 1인 3만3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수영장과 사우나 이용 고객은 피트니스 라운지에서 아이스크림·커피 등 간단한 음료도 즐길 수 있다. 호텔 관계자는 "앞으로도 브랜드 협업,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 등 고객 참여형 콘텐츠를...
소비자 마음 움직인 걸작 13편…경제를 견인하는 원동력 될 것 2025-12-10 16:41:55
충분했다. 브랜드 대상으로는, 먼저 롯데칠성음료의 ‘최초가 모두를 바꾼다’편이 선정되었다. 명실상부 국내 대표 사이다 브랜드 칠성사이다가 우리나라 최초로 재생플라스틱 원료 100%를 사용하는 500mL 페트병을 출시하는 쾌거를 올린 사실이 광고를 통해 전달된 것이다. 또 한편의 브랜드 대상으로는 KT가 제작한 ‘K...
롯데칠성음료, 지구 지키는 사이다…100% 재생 플라스틱 2025-12-10 16:40:45
롯데칠성음료는 올해로 75주년을 맞이하는 대한민국 대표 탄산음료 ‘칠성사이다’의 100% 재생 플라스틱(rPET) 도입을 알리는 광고로 2025년 한경광고대상 브랜드대상을 받았다. 이번 캠페인은 ‘최초가 모두를 바꾼다’는 강렬한 메시지를 담았다. 칠성사이다가 국내 최초로 재생 원료 100%를 사용한 500mL 페트병 제품을...
'300만 당뇨인' 더 편해진다…식품회사가 만든 혁신 뭐길래 2025-12-10 16:37:23
1위가 됐다. 하지만 단백질 음료와 환자영양식 등의 경쟁이 거세지면서 새로운 플랫폼으로의 진화가 절실했다. 지난해 뉴케어를 '토탈 영양케어' 브랜드로 확장하겠다고 나선 뒤 이번 서비스를 개발한 것도 이 전략의 연장선이다. 대상웰라이프는 디지털에 주목했다. 결국 생애주기에 따라 꾸준히 건강관리를 받고...
경기청년, ‘사다리·갭이어’로 인생 궤도 바꾼다 2025-12-10 16:18:09
개발팀 '도농브릿지'는 청년 농부의 포도로 만든 음료를 경주 APEC 식전 음료로 공급했다. '도로안전 파수꾼' 팀은 도로 파손 자동 진단 AI를 개발하는 등 올해만 887명이 631개 프로젝트를 진행했다.김동연 경기지사는 "청년에게 기회를 주는 것이 경기도의 역할"이라고 강조해 왔다. 김 지사는 올해...
20만개 팔리더니 '잭팟'…연말 쇼핑객들 몰린 곳 어디? 2025-12-10 15:45:10
증가했다. 거래액 규모로는 패션·의류, 식품·음료, 홈데코 순으로 높았다. 식품·음료 분야는 고정 재구매 수요, 대형 프로모션이 맞물리면서 거래액이 증가했다. 저당·저칼로리 제품을 앞세워 거래액을 늘린 마이노멀의 경우 자사몰 재구매율이 20~30% 수준을 꾸준히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이번 데이터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