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인테리어 日에 알린다"…오늘의집, 시부야에 첫 오프라인 팝업 2025-09-11 11:02:51
버킷플레이스는 일본 도쿄 시부야에서 오프라인 팝업을 연다고 11일 밝혔다. 일본 진출 이후 현장에서 일본 유저와 직접 만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이를 통해 온라인에 집중했던 활동 영역을 오프라인으로 넓히며 글로벌 사업에 본격적으로 확장할 계획이다. 오늘의집은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일본 시부야에서 열리는...
"성수가 더 뜨거워진다"…'100만 방문객' 성수 LCDC SEOUL, 공간 사업 강화 2025-09-10 10:34:30
핫플레이스로서 더욱 힘을 실을 계획이다. LCDC SEOUL 관계자는 "올해 하반기부터 더 다채로운 컨텐츠, 신규 브랜드의 팝업 유치와 외국인 방문객 대상 이벤트를 강화하고자 스위트스팟과 협업을 체결하고 제이드앤워터를 유치했다"며 "방문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창의적인 콘텐츠와 입소문난 인기 레스토랑까지 브랜드,...
"캠핑장서 쓰던 건데"…전국민 절반이 쓴 서비스 뭐길래 2025-09-01 12:04:20
이벤트'도 마련했다. 네이버 예약을 통해 업체를 이용한 다음 응원내용과 필수 해시태그(#예약 10주년)을 리뷰로 남기면 이벤트에 자동 참여하게 된다. 이어 추첨을 거쳐 참여자 1000명에게 총 3000만원 상당의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상철 네이버 플레이스 사업 부문장은 "네이버 플레이스 예약 서비스는...
네이버 예약 10주년…국민 2명 중 1명 이용 2025-09-01 08:57:44
네이버 플레이스 예약 서비스가 10주년을 맞았다. 1일 네이버 플레이스에 따르면, 네이버가 2015년 3월 캠핑장 사업자들에게 예약 설루션을 첫선을 보인 뒤 지난 10년간 네이버 예약 서비스를 이용한 사람은 모두 2천767만명에 달하는 것으로 집계됐다. 국민 2명 중 1명 꼴로 서비스를 한 번 이상 이용한 셈이다. 누적 예약...
신한은행, 국내 주식형 펀드 가입금액 1조원 돌파 2025-08-29 15:06:04
‘힘내라 대한민국! 신한은행이 응원해요! 시즌2’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기간 동안 신한 SOL뱅크 앱에서 ‘이달의 펀드’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10만 원 이상 가입 고객: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1천명) ▲100만 원 이상 가입 고객: BBQ 황금올리브치킨+콜라 세트(100명) ▲1천만 원 이상 가입 고객: 신세계...
"1020세대 코덕 모여라"…무신사, 하반기 '뷰티 페스타' 개최 2025-08-18 10:30:40
주목하는 브랜드 40개가 소개될 예정이다. 메인 이벤트 공간에서는 무신사 뷰티 단독 제품을 선보이고 퍼스널 컬러 진단과 괄사 클래스 등 다양한 고객 참여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Z세대를 겨냥한 포토존, 뷰티 ID 카드 꾸미기 등의 이벤트도 마련했다. 팝업스토어(팝업) 내 5개 부스를 방문해 스탬프를 모으면 참여 브랜드...
플레이스아웃, 오는 31일 바이낸스 알파·선물시장 동시 상장 2025-07-30 09:00:02
토큰 에어드롭 이벤트를 열 예정이다. 참여자는 알파 포인트를 사용해 토큰을 수령할 수 있으며, 신청 기간은 7월 31일 오후 5시부터 8월 1일 오후 5시까지다. 한편, 플레이스아웃은 단일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SDK)를 통해 세계 각지의 애플리케이션에 미니게임을 배포할 수 있도록 설계된 차세대 게임 인프라 플랫폼이다....
니혼슈코리아, 성수동 핫플 18곳서 '사와킹위크' 행사 2025-07-24 17:17:27
내달 10일까지 서울 성수동 일대에서 여름철 이벤트로 ‘2025 사와킹위크’를 연다. 니혼슈코리아의 RTD(ready to drink) 원액 브랜드 ‘사와노모토’ 시리즈 3종을 도심 속 핫 플레이스에서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이색 여름 이벤트다. 행사에 참여하는 매장을 방문하면 시소(Red Perilla), 진저(Ginger), 콜라(Cola) 중...
Layer3: 웹3 대중화의 마지막 퍼즐 [포필러스 리서치] 2025-07-24 13:39:14
플레이스에서 NFT를 민팅하는 일련의 과정을 하나의 완결된 이야기처럼 안내한다. 이러한 게임화(Gamification)된 구조는 단순 반복 작업이 아닌, “다음에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까?” 하는 기대감을 만들고, 자연스럽게 플랫폼 재방문율과 사용자 몰입도를 극적으로 높인다. 사용자는 단순히 보상을 받기 위해 행동하는...
사람인, 취업 준비를 위한 모든 것 '사람인 스토어' 오픈 2025-07-22 14:45:21
한편, 사람인은 플랫폼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22일까지 사람인 스토어에서 판매되고 있는 서비스 상품 퀴즈를 맞추면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3명), △신세계상품권 5만원권(10명), △투썸플레이스 아이스박스 기프티콘(2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00명)을 증정한다. 첫 구매부터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