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부진한 K콘텐츠株, 10월 반등 오나 2025-09-30 17:15:40
것이란 전망이 나온다. 김회재 대신증권 연구원은 “연휴 기간 콘텐츠 수요가 증가하면서 연휴 이후 관련 지표가 개선될 것”이라며 “주가가 조정을 보일 때마다 비중을 늘릴 필요가 있다”고 조언했다. K뷰티 예능인 ‘저스트 메이크업’을 비롯해 ‘흑백요리사2’ 등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예능 프로그램이 방영될...
K콘텐츠 ETF 줄하락했는데…증권가선 "10월엔 오른다" 2025-09-30 15:34:24
K뷰티 예능인 '저스트메이크업'을 비롯해 '흑백요리사2' 등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예능 프로그램이 방영될 예정이라는 점도 콘텐츠주에 호재다. 이들 프로그램이 흥행에 성공할 경우 제작사인 콘텐트리중앙은 물론 K콘텐츠주 전반에 온기가 확산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온다. 양지윤 기자 yang@hankyung.com
이즈나, 예쁨 잠시 내려놓고 강렬한 변신…"칼 갈았다" [종합] 2025-09-30 15:10:08
두 번째 미니앨범 '낫 저스트 프리티(Not Just Pretty)'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번 컴백은 멤버 윤지윤이 탈퇴하고 6인조로 팀을 재편한 후 나서는 첫 활동이다. 윤지윤은 건강상의 이유로 팀을 탈퇴했다. 방지민은 "이즈나의 새로운 챕터를 여는 앨범이라 생각하며 열심히 준비했다"고 말했다....
'6인조 재편' 이즈나 "과감·강렬한 콘셉트 준비, 새 챕터 연다" 2025-09-30 14:21:57
번째 미니앨범 '낫 저스트 프리티(Not Just Pretty)'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지난달 멤버 윤지윤이 탈퇴하면서 이즈나는 6인조로 처음 활동에 나서게 됐다. 방지민은 "이즈나의 새로운 챕터를 여는 앨범이라 생각하며 열심히 준비했다"고 말했다. 코코는 "팬분들에게 멋진 무대를 보여드려야겠다는...
[데스크 칼럼] '코스피 5000' 주문이 치러야 할 대가 2025-09-28 17:32:28
저스트 인 타임’ 전략을 미국의 컨설턴트들은 공급망의 세계화로 진전시켰다. 그들은 창고를 없애고, 자본을 효율화하라고 끊임없이 외쳤다. 이 과정은 창업가에서 전문경영인으로 최고경영자(CEO)의 구성이 바뀌면서 극적인 효과를 냈다. CEO들은 경영 효율화를 통해 만들어 낸 현금을 주주와 그들의 인센티브에 아낌없이...
"영향력 더 커진다"…증권사 '비중 확대' 한 목소리 2025-09-22 10:58:25
프라임비디오와 쿠팡플레이에서 방영될 뷰티 서바이벌 '저스트 메이크업'은 한국 색조 브랜드의 경쟁력을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봤다. 이런 가운데 이날 주요 화장품주는 강세를 나타냈다.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오전 10시 54분 현재 아모레퍼시픽은 전장보다 0.88% 오른 12만6천700원, 에이피알은 2.68%...
"K뷰티, 아마존 지원에 '색조'로 확장…중남미로도 영향력 확대" 2025-09-22 10:33:29
저스트 메이크업'은 한국 색조 브랜드의 경쟁력을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봤다. 이에 박 연구위원도 화장품주 투자 의견을 비중 확대로 유지했다. 이날 주요 화장품주는 강세를 나타냈다.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오전 10시 3분 현재 아모레퍼시픽[090430]은 전장보다 1.04% 오른 12만6천900원, 에이피알[278470]은...
"美日 반응 이정도일 줄은"…아마존, 'K뷰티 해외진출 3개년 계획' 내놨다 2025-09-18 16:02:22
‘저스트 메이크업’을 방영하고, 오프라인 행사와 기프트 박스 이벤트 등을 통해 잠재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 나갈 계획이다. 신 대표는 “K뷰티 고 빅 프로젝트를 통해 국내 브랜드가 아마존 글로벌 마켓플레이스에서 지속 가능한 성공을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며 “이번 3개년 전략은 K뷰티 브랜드가 혁신적인...
"미국 1900만 명이 반했다"…세계 1위도 구애하는 K뷰티 2025-09-18 14:26:27
이효리가 진행하는 뷰티 서바이벌 프로그램 '저스트 메이크업' 등 K뷰티 콘텐츠를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를 통해 세계 각국에 방송한다. K뷰티와 관련된 오프라인 팝업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아마존이 K뷰티 지원책을 늘리는 건 플랫폼 내에서 K뷰티가 차지하는 위상이 점차 커지고 있어서다. 아마존에 따르면 지...
아마존 "K뷰티 제품 개발· 브랜드 성장에 3년간 집중 지원" 2025-09-18 11:30:00
예정이다. 뷰티 서바이벌 프로그램 '저스트 메이크업' 등 K뷰티 콘텐츠를 세계 각국에서 방송하기 위해 프라임 비디오와 협업하고, 오프라인 팝업(임시) 이벤트를 운영할 예정이다. 신규 프라임 회원에게 K뷰티 샘플링 박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아마존 글로벌셀링 코리아는 신생 브랜드부터 선도 기업까지 다양한...